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 후기 - 스타일리쉬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견고한 거치

by 핑구야 날자 2014. 2. 26.
반응형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 후기입니다.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는 201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미적, 지속부문에서 가장 훌륭한 제품에 수상이 된 제품입니다. 레드닷은 54개국에서 1,685개의 제조사와 디자이너, 건축가들이 참여하는 시상식입니다. 총 4,662개의 출품작들 중에 37명의 유명 전문가들이 선정했었답니다. 대단하죠. 국제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reddot design award에서 Product Design Winner를 수상했으니 말이죠.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는 디자인도 맘에 들지만 거치가 손쉽게 되어 마음에 들었어요. 차량용 스마트폰 충천게이블을 가지고 있어 같이 사용을 하고 있어요.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 개봉기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는 투명케이스에 포장이 되어있어요.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가 있어요. 레드닷의 수상제품의 격에 맞는 포장이 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살작 남네요. 물론 제품이 좋기 때문에 까질한 제 눈에 용서는 되지만...ㅋㅋ




대쉬크립FX는 차량에서만 거치하는게 아니랍니다. 프링글스도 거치하고 음료수도 거치할 수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하면 더 좋겠죠. 스마트폰을 가치하고 좌우로 움직여 가로나 세로로 편하게 가치 할 수 있어요.



DASH CRAB이라는 로고는 게가 달려들어 꽉 물면 놓지 않는 그런 거치의 힘을 느끼게 합니다. 화이트와 골드컬러의 투톤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이 참 고급스럽습니다.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의 전면과 후면의 모습입니다. 6인치 패브릿폰을 세로로 거치하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가로로도 거치가 가능하고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도 문제가 없습니다.



6인치대 스마트폰을 거치하는데 상하좌우 360˚ 회전이 가능한 볼조인트가 핵심이죠. 그리고 헤드볼 조인트로 위치와 각동를 고정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기스가 나면 안되겠죠.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의 고정 그립 안쪽은 부드러운 고무 패킹으로 되어 있어 문제가 없었습니다. 고민을 많이 한 흔적이 느껴집니다.



하단의 크랩부분이 아래처럼 약 40˚ 정도 이격이 되기 때문에 한손이 자유롭지 않을때 거치시 위로 밀면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요.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은 젤타입의 강력한 흡착판으로 안전하게 고정이 됩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 부착을 할때는 물로 씻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 의 고정레버를 이용해 원하는 위치에 꽉~~ ㅋㅋ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에 스마트폰을 거치한 전면의 모습니다.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에 스마트폰을 거치한 후면의 모습입니다.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 사용후기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는 스마트폰이외에도 다양한 물건을 거치할 수 있지만 전 스마트폰용 거치대로만 사용을 한답니다. 먼저 접착면을 깨끗히 닦아주고 흡착판을 붙입니다. 그리고 고정레버를 눌로 단단히 고정합니다.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의 하단 크랩부분이 움직여서 밀어올리듯 거치하면 한손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더구나 흡착판이 단단히 고정해주기 때문에 가능했어요.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을 설치하고 스마트폰을 거치한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운전자의 시선에 고정하기전에 사이드의 모습을 찍어봤었어요. 조금 더 사용해보고 앞유리 하단으로 이동시켜볼까 생각중입니다.



요즘에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이 워낙 사용하기 편해서 기존 네비게이션이 GPS를 못잡을때 이용하고 있어요. 조망간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으로 교체를 하려고 고민중입니다. 360˚ 회전이 부드럽게 조절이 되지 않아 약간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스타일리쉬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견고한 거치로 사용하기 편한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대쉬크립FX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보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