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꽃보다할배3 2화 가우디투어편 tiving 덕분에 본방사수했어요. ㅋㅋ 지난번 꽃할배3 스페인편을 보기 시작하면서 티비어플 tving에서 팬으로 등록을 했지요. ㅋㅋ 꽃보다 할배3 1화에서 신이 내린 짐꾼 서진이가 없이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난 4명의 할배들이 무사히 바르셀로나 숙소에 도착하는 여정을 재미있게 보았어요. 순재장의 리더십 덕분이지요. 부족한 여행경비를 덜컥 사인하고 받아 버린 순재장은 동생 할배들에게 책임감으로 보상을 합니다. 책임감에 대해 많은 걸 생각하게 했어요. 꽃보다할배3 2화 가우디편은 스페인의 대표 건축물들을 둘러보는 본격적인 여행일정이었습니다. tving에서 시청한 꽃할배3는 스페인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꽃할배 다시보기, 본방사수 부담을 확 줄여
불금이라 모임이 있어 시내에서 시간을 보내느라 꽃할배3가 하는지 깜빡했지 뭐예요. 그런데 지난번 꽃할배3 1화를 시청하고 팬으로 등록한 덕분에 본방사수를 할 수 있었답니다. ㅋㅋ
티비어플 tving 덕분에 버스타고 오면서 다시보기 꽃보다할배3 대신 본방사수 꽃보다할배3 2화를 시청하면서 왔답니다.ㅋㅋ
여러분도 티비어플을 설치해서 꽃할배3를 보세요. 티비어플은 호핀, 올레티비모바일,pooq, btv모바일등 많거든요. 전 티빙을 이용하는데 이번에 개편으로 사용료를 최고 66%까지 저렴해졌거든요.
CJ E&M 방송 VOD 무제한 월 4,900원에 2,000원만 추가하면 마이캐치온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입자 전원 엠넷 스트리밍 1개월 무료(공짜) 이용권을 줍니다.(티빙설치하기)
꽃할배들의 가우디 투어
여행에서 역시 가이드 누나가 최고죠. 꽃할배3의 스펜인여행에서 만난 예쁜 가이드 누나를 본 일섭은 방긋~~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은 같은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인연이지요. 꽃할배3는 이런 여행의 재미를 그대로 녹여내면서 마치 여행을 같이 하는 듯한 착각을 하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어 좋아하게 됩니다.
또 하나는 고령의 꽃할배임에도 불구하고 청년 못지 않게 강행군을 한다는 겁니다. 나이를 먹어도 청년못지 않음을 보여 줌으로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할수있다는 자신감과 살아가는 용기를 생기게 해줍니다. 근형은 형님들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서 있는 모습이 상남자 그 자체입니다. 막내 일섭은 모르는척~~ 귀요미
꽃보다할배3 2화 가우디편을 다시보기로 시청하지 않고 본방사수한 보람있는 2화 가우디편이었어요. 100년전의 건축가 가우디가 만들 건축물들을 꽃할배3와 함께 볼 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마음같아아서는 스페인에 당장 가보고 싶은거 있죠. WMC(월드 모바일 콩그레스) 2014가 열리기도 한 도시가 바로 바르셀로나죠.ㅋㅋ 가우디 작품인 카사바트요를 시작으로 꽃할배들의 꿈같은 바르셀로나 투어가 시작됩니다.
스페인의 건축가 가우디가 만든 동화같은 마을 구엘공원을 보면서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어요. 자연과 함께 살고 싶어했던 가우디의 마음을 그래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엘공원 입구에 있는 그림같은 두개의 건물이 관리실이랍니다. ㅋㅋ 어느 하나 예술의 혼이 느껴지지 않는게 없어요.
꽃할배 일섭이가 보는 게 뭘까요. 목이 뽀사지게 처다보면서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죠.
가우디의 혼이 살아 숨시는 성당안입니다.상상하지 못햇던 수려한 공간, 빽빽한 숲사이로 내리 비치는 햇빛의 모습을 연상케하는 거대한 숲과 같은 성당의 벽을 보면서 꽃할배들은 사람이 한없이 작아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합니다.
꽃할배들의 가우디 투어 4인4색
다시보기 꽃보다할배3보가 본방사수 꽃보다할배3를 선택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ㅋㅋ 가우디의 숨결을 느끼는 꽃할배들의 모습은 제각각이었어요. 근형은 얼짱각도로 멋진 추억을 남기려고 열심입니다.
구아형은 79세가 되도록 살아 혼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 보면서 한없이 작아진 자신을 발견합니다.
직진 순재는 작품에 대해 누군가를 흉내내지 않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예술의 혼을 담아냈기 때문에 성공했다고 말을 합니다. 그의 연기 인생도 그러하지 않았을까요. 81세의 직진 순재는 정말 정정한 모습만으로도 대단한 인생을 살았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
좌충우돌 숙소찾기 승자는
정신을 홀딱 빼앗긴 가우디투어를 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집니다. 근형은 자신의 생각대로 길을 찾아나서고 직진 순재는 앞만 보고 숙소를 찾아 헤메입니다. 서진이가 없는 마지막 스페인 여행의 고행이죠.ㅋㅋ
결국 1시간을 헤메인 끝에 직진 순재는 숙소를 찾게 됩니다. 81세의 고령이 믿어지지 않아요. 81세라는 나이는 순재장에게는 숫자에 불과하죠. 나이 먹었다고 도전도 해보지 않고 나이탓만 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다시 생각하게 할 겁니다. 우역곡절이 많은 숙소찾기 소동은 일단락 되고 고생도 소중한 경험으로 받아드리며....전쟁에서 승리하고 돌아 온듯 마냥 기분에 취해 있습니다.
신이 내린 꽃할배들의 영원한 짐꾼
한편 꽃할배들의 영원한 짐꾼 서진은 파리에서 무사히 환승을 하고 바르셀로나에 도착~~ 꽃할배들이 헤멘 그 길을 담숨에 찾아보는 것도 모자라 관광을 하면서 여유를 보여 주는데 ~~
빈틈이 없어 살짝 정내미가 떨어지는 거 있죠. 나영석PD도 같은 마음이더라구요. ㅋㅋ
그러나 꽃할배들에게는 최고의 서진입니다. 드디어 숙소에서 서진을 반갑게 맞이 하는 꽃할배들~~ 그마음이 충분히 이해가 되는 거 있죠.
그러나 세상일이 다 뜻대로 된다면 재미가 없겠죠. 오매불망 그렇게 기다렸던 서진입니다. 자신감 있는 서진이 잘못되었으면 하는 나영석PD의 저주 때문일까요. 꽃보다할배3 3화에서는 예상치 못한 서진의 가이드에 꽃할배들이 열을 받게 되는데~~ 다음주 금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하나 난감할 뿐입니다.ㅋㅋ
꽃보다할배3 스페인편 본방사수 후기 - 티비어플 티빙 커피한잔 값으로 한달 이용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