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웹게임 추천을 받은 용문전!! 레이싱모델 한가은과 함께 지원쿠폰 발급으로 재미있는게임 용문전 공략

by 핑구야 날자 2014. 4. 26.
반응형

웹게임 추천을 받은 용문전으로 오랜만에 웹게임을 해보네요. 레이싱모델 한가은과 함께 지원쿠폰 발급으로 재미있는게임 용문전을 공략해보세요. 18세 이상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웹게임 용문전은 영토 확장을 위한 게이머간의 대규모 전투로 스펙타클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웹게임 용문전은 아이템 획득은 물론 거래의 재미가 쏠쏠한 웹브라우저 기반의 MMORPG입니다. 재미있는게임 용문전은 4월15일부터 4월18일까지 3일간 OBT(비공개 테스트)를 통해서 미궁, 보스 금역, 모래성, 공성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죠.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공성전 , PK(뒤치기) , 아이템 드랍등 예전 리니지에서 느끼던 재미가 좋았어요.



웹게임 용문전의 스토리는 평화로운 대륙에 오크군이 습격하면서 시작됩니다. 웹게임 용문전은 오크군의 습격으로 고향을 잃은 유저가 음유시인을 만나면서 복수를 시작할 수 있게 되요.




오크군을 응징하기 위해 음유시인의 노래를 통해서 예전부터 내려오던 영생의 힘을 가진 드래곤을 찾는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 용문전 모델 한가은


오크군의 습격으로 빼앗긴 고향을 다시 찾기 위해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어요. 중독에 약한 분들은 자제하시는 것도 좋아요.ㅋㅋ 



전사, 법사, 술사등 3가지 직업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즐기게 됩니다. 레벨업이 빠른 편이라 1시간내외만 해보면 40레벨 전후는 충분이 될 수 있어요. 성취감도 괜찮은 편이죠.



용문전을 구동만 시키면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퀘스트수락을 통해서 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마치 무협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으로 즐기게 되어 부담이 덜합니다.



초반에는 게임보다는 출석보상등 각종 보상을 챙기다보면 지루함이 없이 금방 재미를 붙히게 됩니다.ㅋㅋ 리니지를 해 본 게이머라면 용문전 초반에 뒤치기로 부르는 PK나 아이템 그랍등으로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가 버리게 되죠.



웹게임 용문전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와 함께 아이템을 거래하는 재미로 점점 빠져들게 되죠.



미궁, 보스 금역, 모래성, 공성전등등의 대규모 컨텐츠가 생각이상으로 짜임새 있게 구성이 되었어요. 더구나 많은 컨텐츠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게이머입장에서 만족도가 더 높아지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웹게임 용문전만이 갖고 있는 특징이 마음에 들었어요. 뭐냐면 용문전에는 특별한 컨텐츠인 경험치 제조시스템이 있어요.



용문전의 경험치 제조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재료를 모아 캐릭터의 경험치를 제조할 수 있어요. 그리고 캐릭터를 성장시키게 되죠. 



웹게임 용문전의 핵심컨덴츠로 보스도전과 신병천기를 통해서 느끼는 짜릿한 손맛이 좋았어요. 용문전의 보스도전을 통해 등장하는 보스들에 대한 보상이나 경험치등장시간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용문전의 던전시스템은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중간에 게임을 못하게 되거나 게이머의 사정으로 인터발이 있을 수 있거든요. 그런데 웹게임 용문전은 중단 이전까지의 게임진행 위치를 기억하고 있어 걱정이 없어요.



다시 용문전을 즐기면 언제든지 이전 단계에서의 위치부터 던전을 탐험하게 됩니다. 게이머별로 던전을 기억하는 개인 던전시스템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최근 모바일게임의 성장으로 다소 힘을 내지 못했던 웹게임시장에 리얼 야생 RPG 게임 용문전이 등장해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있어요. 용문전의 톡특한 사운드로 일반 웹게임의 단순반복의 소리에서 느껴지는 지루함을 벗어나게 될겁니다. 



그리고 생각이상으로 많은 몬스터들이 공포감을 주기도 하지만 자동전투로 싹쓸이하는데는 문제없으니 즐기면 됩니다. 용문전이 정식서비스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신규온라인게임 중 MMORPG게임추천을 받은 무료온라인게임 신의대륙의 OBT분위기

바하무트 공략을 PVP모드로 즐기는 재미가 MMORPG 게임을 하는 듯 한 착각이

RPG게임추천 신기행 공략~ 모바일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받아 옵티머스뷰3로 신기행 해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