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가벼운 노트북 LG 울트라PC 그램 여대생 비키니끈에 매단 동영상!! 명품 노트북 그램 블랙에디션 출시!!

by 핑구야 날자 2014. 6. 18.
반응형

가벼운 노트북 LG 울트라PC 그램 여대생 비키니끈에 매단 동영상을 보세요. 명품 노트북 그램 블랙에디션 출시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명품노트북이라 부르고 싶을 정도가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두께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기존에 그램은 화이트, 실버,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블랙이 나오지 않은 이유를 궁금하게 만든채 말이죠. 블랙이 클래식한 느낌 때문에 출시를 미룬게 아닌가 싶기도 했답니다. 그러나 펄이 들어간 펄블랙의 LG 울트라PC 그램을 통해 클래식한 느낌과 세련된 이미지를 함께 선보이면서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만들었습니다. 노트북도 1Kg이 넘으면 성능이 좋아도 불편하다는 생각도 들때가 있어요.



가벼운 노트북 그램 블랙에디션


명품 노트북이라고 부르고 싶은 가벼운 노트북 LG 울트라PC 그램은 여성 사용자가 한 손으로 들기에도 가벼운 무게를 지니 녀석이죠. 980g의 무게로 인해 그램이라는 브랜드를 만들게 된 노트북 LG 울트라PC은 초도 출시에 파란을 일으키기도 했죠.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실감이 나실겁니다.




이번에 기존 컬러에 새롭게 추가한 그램 블랙에디션은 무광의 마그네슘 본체로 단단함을 느끼게 합니다. 스타일을 살린 펄 블랙이 무게감도 느껴지게 하지만 실제로 들어 보면 가벼운 980g과 견고한 마그네슘 재질 덕분에 체감 무게는 확 내려가죠. 바로 지갑을 열 수 밖에 만들겁니다.



LG 택북을 사용하면서 파우치를 참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벼운 노트북 LG 울트라PC 그램 블랙에디션도 블랙파우치를 제공하면서 컬러의 일체감에 신경을 썼습니다. 기존에는 브라운 컬러의 파우치를 제공했거든요.


▲ 화이트 그램과 브라운 컬러 파우치


명품 노트북이라고 부르고 싶은 LG 울트라PC 그램은 13.3형 화면으로 두께는 13.6mm 그리고 좌우 베젤이 4.4mm로 화면 사용비율이 높아 같은 사이즈의 노트북에 비해 화면 만족도가 더 높은 편입니다. 그램은 올 1월에 출시해서 월 평균 판매량이 1만대를 넘어서 경쟁업체의 발바닥에 땀나게 했죠.



LG 울트라PC 그램 스펙


제품명 LG울트라PC 그램

프로세서 제조사 인텔

프로세서 인텔코어i3(하스웰)

디스플레이 LCD 13.3형 16:9와이드 FullHD(1920x1080)

그래픽 인텔 HD그래픽스 4400

저장장치 128GB(SSD) SATA3

메모리 4GB,1600MHz DDR3L

운영체제 윈도우8

광학디스크 ODD옵션

입/출력단자 HDMI,USB3.0 2개 급속/휴면 충전기능포함

멀티미디어 웹캠(130만화소),멀티리더기

부가기능 블루투스,WiDi,블록 키보드,광시야각,LED 백라이트

네트워크 무선랜(802.11n/ac),유선랜(100Mbps)

컬러 펄 블랙

A/S 1년

무게 980g

크기 303 x 214 x 13.6mm


샤프심 4개로 LG 울트라PC 그램을 버텨내는 리얼 동영상을 소개하면서 명품 노트북이라고 부르고 싶은 가벼운 노트북 LG 울트라PC 그램 블랙에디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LG울트라그램(13Z940-GH30K)후기!!가벼운 최신 노트북 추천이 전부일까? 스펙 및 장단점 비교

구형노트북과 올인원PC 업그레이드 방법 - 웨스턴디지털과 케이벤치의 WD Black2 Dual Drive 시연회

다이어트PC 컨버터블PC LG탭북 중 2014년형 탭북 11T540후기 - 프리미엄 스마트 라이프로 즐겨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