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 Pad8.0(엘지 지패드) 블랙의 추천기능과 단점은 무엇일까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가볍고 휴대하기 편한 태블릿PC입니다. 쓸만한 태블릿PC LG G Pad8.0(엘지 지패드)는 한손으로 잡고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해보면 더욱 마음에 들 겁니다. 솔직히 LG G Pad10.1(엘지 지패드)도 욕심이 나긴 했어요. ㅋㅋ 그런데 막상 LG G Pad8.0(엘지 지패드)을 사용해보니 가볍고 휴대하기 편해서 흡족해요. 요즘에는 카페베네나 스타벅스에서 WiFi가 잘 되다보니 노트북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특별하게 문서작업을 하지 않는다면 커피와 잘 어울리는 가볍고 휴대하기 편한 태블릿PC로 책이나 동영상을 보면서 여유를 즐겨도 좋습니다.
LG G Pad8.0(엘지 지패드) 블랙 스팩
LG G Pad8.0(엘지 지패드) 블랙 추천 기능
LG G Pad8.0의 기능은 기본적으로 LG G3 스마트폰의 UX를 계승한 일관성을 강점으로 꼽고 싶습니다. 최근 LG G3스타일러스 출시로 LG G시리즈 스마트폰의 라입업이 완벽하게 갖춰지게 되었습니다. G2, G3의 판매호조로 사용자들이 많아져 LG G Pad8.0(엘지 지패드)의 접근성은 더욱 매력적입니다.
LG G3의 노크코드가 적용이 되어 화면도 켜고 잠금도 해제를 쉽게 할 수 있어요. 노크코드의 원리는 디스플레이에 흐르는 미세한 전류를 이용한 보안기능입니다. 터치패널이 정전용량식이라 터치패널에 흐르는 미세한 전류는 두드리는 압력이 변화로 전류를 증폭되게 됩니다.
다시말해 노크코드는 화면의 특정영역을 1부터 8까지 숫자가 부여됩니다. 화면을 4사분면으로 나눠 사용자가 터치하는 순서대로 접속방식을 기억하게 됩니다. LG G Pad8.0(엘지 지패드)은 디스플레이의 위치나 크기에 관계없이 4사분면으로 나누어 입력하기 때문에 무려 86,367개의 노크코드가 생성되기 때문에 보안성이 우수하죠.
더구나 LG G Pad8.0(엘지 지패드)의 노크코드는 최대 4명의 사용자가 서로 다른 노크코드 패턴을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어 차별성을 갖고 있어요. 스마트폰는 개인 디바이스고 태블릿PC는 공용의 개념에 염두를 해 둔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화면을 물리적으로 둘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 듀얼윈도우기능이 스마트폰보다 LG G Pad8.0(엘지 지패드)가 더 보기편합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웹서핑을 하고 TV를 보면서 카톡도 할 수 있어 너무 편해요. 같은 드라마를 보면서 카톡으로 수다를 떤다면 너무 재미있겠죠.
엄마와 딸에게 더욱 유용한 LG G Pad8.0(엘지 지패드)의 듀얼윈도우입니다. 우리는 아들만 키우다보니 시도해봤는데 시큰둥하네요.ㅋㅋ 그렇다고 늦둥이를 볼 수도 없고.ㅜㅜ
스마트폰으로 영화도 보고 책도 읽을 수 있어요. 그래서 태블릿PC를 사용하는데 큰 관심을 갖지 않게 되는 분들도 이해가 됩니다. 좀 더 큰 화면으로 영화도 보고 책도 보고 그리고 웹서핑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늘 욕심이 나는게 사실입니다. 여기에 더욱 뽐뿌질을 하게 만드는 LG G Pad8.0(엘지 지패드)의 기능이 바로 Q페어2.0 기능입니다. OS가 젤리빈 이상의 안드로이드폰이라면 제조사와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더 좋아요.
태블릿PC로 영화를 보거나 야구경기를 보는데 전화가 오거나 메세지가 온다면 스마트폰을 꺼내야 하는 불편함으로 살짝 짜증이 나겠죠. 혼자만의 자유를 느끼는 시간일테니 말이죠. 이러한 고민은 LG G Pad8.0(엘지 지패드)의 Q페어2는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태블릿으로 통화할 수 있어요. 뿐만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온 문자를 받고 답장도 보낼 수 있으니 번잡스럽지 않아 넘 편해요.
방금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앱을 그대로 태블릿PC로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이럴때는 LG G Pad 8.0의 앱 스티커를 사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아래 화면 처럼 바로 터치해서 사용하면 되거든요.
그 밖에 LG G Pad8.0(엘지 지패드)의 QTV 2.0 앱을 통해서 실시간 TV, 무료영화, 키즈 콘텐츠 등의 다양한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셀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셀피 카메라기능도 사용해보시면 좋아하실 겁니다.
LG G Pad8.0(엘지 지패드)의 단점
LG G Pad8.0(엘지 지패드)을 사용하면서 단점이라기 보다는 아쉬움이 몇가지 있어요. 일단은 LG G Pad10.1과의 배터리 용량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는 겁니다. ㅋㅋ 가격차이가 5만원인데 말이죠. 4,200mAh보다는 6,000mAh정도였다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ㅋㅋ 해상도 때문에 4,200mAh도 부족한 것은 아니지만요.
LG G Pad8.0(엘지 지패드)의 칩셋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스냅드래곤 400에 대해서 아쉬운 것은 사실입니다.그런데 막상 LG G Pad8.0(엘지 지패드)를 사용하는 패턴에 따라서는 다소 차이가 있더라구요. 웹서핑이나 전자책 그리고 동영상을 보는데 무리가 없어 괜한 욕심일 수도 있고 스펙이 좋으면 가격도 덩달아 올라갈테니 말이죠.
LG G Pad8.0(엘지 지패드) 블랙을 사용하면서
LG G Pad8.0(엘지 지패드) 블랙은 가격대를 낮추어 부담을 줄여주었어요. LG G Pad는 7.0, 8.0, 10.1등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어요. 한손으로 잡고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LG G Pad8.0(엘지 지패드)는 젤리빈 이상의 스마트폰이면 연동이 가능해 호환성이 높고 전화도 받고 메세지도 쉽게 보낼 수 있어 넘 편해요. 영화를 볼때 스마트폰을 꺼낼 이유가 없으니 넘 편하죠. 행아웃앱을 사용하면 화상전화도 할 수 있어요. ㅋㅋ
출퇴근길이나 여행을 하면서 미루고 미룬 영화 한편을 보는 여유를 갖을 수도 있도 커피한잔을 마시면서 혼자만의 자유를 만끽하는데 좋은 친구가 됩니다. 방해받고 싶지 않으면 LG G Pad8.0(엘지 지패드)로 전화 수신거절, 간단메세지전송으로 나만의 시간을 지킬 수 있어 좋아요. 알림소리를 줄여 놓으면 더 좋아요.ㅋㅋ 2대이상의 스마트폰과도 연동을 할 수 있으니 가족간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겠죠. 노크코드로 4명이 독립된 사용도 가능하니까요.
8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인터넷서핑을 하고 싶은데 WiFi지역이 아니라면 어떻게 할까요. ㅋㅋ 데이터사용량에 부담이 없는 분이라면 스마트폰을 테더링으로 연동해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패스워드는 꼭 걸어 놓구요.ㅋㅋ LG G Pad8.0(엘지 지패드) 블랙은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어 넓은 화면으로 웹서핑을 하던 영화를 보더라도 방해받지 않아 좋습니다. LG G Pad는 7.0, 8.0, 10.1등 다양한 사이즈가 출시되어 사진의 스타일에 맞는 태블릿을 사용하면 좋겠네요.
엘지 지3캣6(LG G3 Cat6) 욕심나는 문바이올렛, 와인컬러의 섹시한 바디 - G3와 디자인의 차이점은?
곡면 모니터(34UC97) 34인치 21:9 세계 최초!! IFA2014에서 명품화질로 사진/영상전문가에게 어필
아이폰6C or 아이폰6S의 출시일과 스펙이 안드로이드 유저에게 아이폰6 보다 매력적인 이유
본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