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게임추천으로 기대되는 시공전쟁!! 웹 RPG 블록버스터로 맛보는 영웅시스템이 흥미롭습니다. 요즘에는 영웅을 테마로 한 게임들이 트렌드를 이루는 것 같아요. 특히 이엔피게임즈는 삼국의군주를 통해서도 영웅들이 이야기를 웹게임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엔 이엔피게임즈가 자체 운영중인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서 오픈할 예정입니다. 예정대로라면 11월 중에 정식서비스를 하지않을까 예상됩니다. 공식게임명은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입니다. 그동안 이엔피게임즈가 쌓아온 내공으로 웹게임의 획을 그을 것으로 관련업체는 내대보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웹게임과 격을 달리하는 완성도를 선보인다고해서 기대가 큽니다.
판타지게임추천으로 기대되는 웹 RPG 시공전쟁의 게임성이 보여주게 되는 히스토릭한 스케일도 주목을 받고 있어요. 시공전쟁은 각 시대의 숨겨진 음모와 미스터리를 탐험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 궁금증이 더욱 커지게 합니다.
시공전쟁은 기존의 웹게임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완성도 높은 수준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전체적인 그래픽을 3D 베이스로 비주얼적인면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시공전쟁을 공략하면서 3D 그래픽의 매력에 폭 빠지게 될 것 같아요. 요즘에 3D 영화나 3D TV로 익숙해진 게이머들의 니즈에도 부합하는 게임입니다. 마치 3D 스크린속에서 게임을 하는 듯한 입체감으로 보다 리얼리틱한 체감에 중독성도 은근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시공전쟁의 게이머에게 실질적인 부분인 실시간 전투, 장비 강화, 캐릭터 육성 등이 이엔피게임즈의 발표대로 완성도의 수준에 부합하는지도 몹시 궁금한게 사실입니다. 게임사가 말하는 것과 게이머가 체감하는 부분에는 갭이 있을 수 있거든요.
시공전쟁은 화려한 3D그래픽으로 비주얼만 강조하는 여느 게임과 달리 기본적인 RPG 요소가 탄단한 구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시공게임의 함체시스템은 전투펫과 합체로 다이나믹한 게임성을 갖고 있어요. 그밖에 망토시스템, 버섯채집 등틍 차별화된 콘텐츠가 게이머들에게 얼마나 재미를 가져다줄지 모르겠네요.
11월중에 오픈을 앞둔 시공전쟁은 티저사이트가 오픈이 되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으며 합체시스템과 영웅시스템이 공개 및 예정에 있었어요. 영웅시스템은 예정보다 하루 앞당겨 공개되어 11월 공개일정도 앞당겨 질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물론 겨울 방학 특수를 염두하고 있겠지만요. 공개된 시공전쟁의 영웅시스템 보면 타락한 영주에 맞서 싸웠던 영웅 로빈훗, 중국 대륙을 지배한 황제 당태종 등등의 영웅들이 보입니다.
티저영상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화려한 그래픽이 11월을 못기다리게 만들기도 합니다. ㅋㅋ 게임이 오픈을 앞두고 이벤트를 하게 되는데요. 시공전쟁도 10월 13일 오후 4시까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역사적 영웅들을 티저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기대되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헐리우드 어벤져스(아이언맨,토르,헐크,캡틴 아메리카) 분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