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손연재 갈라쇼2014 못볼걸 보고 말았다. 손연재와 걸스데이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무대매너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1.
반응형

손연재 갈라쇼2014 못볼걸 보고 말았어요. 손연재와 걸스데이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던 공연이었어요. 작년 손연재 갈라쇼때는 주차하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요. 손연재 갈라쇼는 LG 휘센 Rythmic All Stars 2014는 킨텍스 9홀에서 2014년10월18일부터 10월19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아시아 리듬체조의 별이 된 손연재선수를 가깝게 본다는 설레임을 모두의 마음일겁니다. 둘째날 갔었는데요. 손연재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서 박태환선수가 참석을 해서 돈돈한 관계를 보여 주었습니다. 손연재 갈라쇼2014는 1부와 2부로 오후 5시부터 진행되었습니다.



하늘이 맑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킨텍스 제2전시관에 LG WHISEN Rhythmic All Stars 2014를 알리는 플랭카드가 보입니다.




손연재 갈라쇼2014는 LG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로 벌써 4년째가 되었습니다. LG전자의 잘나가는 제품들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 핫한 웨어러블디바이스 G워치R과 LG G3Cat6 그리고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HBS-900이 세트로 전시가 되었습니다. 관람객들은 G워치R를 직접 착용해보면서 신기해 했습니다.



이틀째 손연재 갈라쇼2014임에도 좌석을 꽉 메운 관람객들을 보니 손연재의 인기가 실감이 났습니다.



손연재 갈라쇼2014는 W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성악가의 넬라판타지아로 무대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손연재 선수가 발레리노와 함께 아름다운 포즈로 무대를 압도했습니다. 발레리노가 무척 부러운거 있죠.



손연재 갈라쇼2014에서도 느낀거지만 외국리듬체조 선수들을 보면 우월한 유전자에 놀랄 뿐입니다. 물론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는지 감이 오지 않지만 대단한 기럭지와 우아한 모습입니다.



그룹 스페인은 열정적이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화려한 테크닉으로 무장한 리름체조계의 돌풍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2014년 리스본 월드컵 1위를 했습니다.



솜털같이 가벼운 손연재 선수를 들어 올리는 발레리노~~ 부럽부럽~~정말 아름다운 손연재선수입니다.



그룹 이탈리아의 볼연기입니다. 어찌 그리 탁탁 맞는지~~ 특히 이탈리아팀은 절도있는 군무와 신기에 가까운 리듬체조 동작으로 유명합니다. 늘 상위권을 유지하는데 2014년 바쿠 유럽 챔피언대회에서 은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손연재 갈라쇼2014에 박태환선수가 보입니다. 예년에도 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우정이 대단하죠.



볼수록 기럭지가~~~ 그리고 갈라쇼에서는 경기때 보지 못한 다양한 퍼모먼스가 볼만합니다. 리듬체조에 관심이 없던 분들도 관심을 갖게 만들죠.



스페인의 정열이 느껴지는 무대였어요. 붉은 치마와 망토가 환상적인 무대를 만들었어요.



손연재 선수의 붉은 치마로 한껏 들어올린 다리로 외국 선수 못지 않은 것 같아요. 



가창력있는 고등학생 가수 엔씨아의 무대가 있었어요. 교생쌤이라는 노래로 2013년도에 주목을 받었던 신인가수입니다.



흐미~~ 손연재의 댄스~~ 아직도 눈에 아른아른 거립니다. 손연재같은 딸을 낳고 싶어지는 거 있죠. 요런 앙증맞은 댄스는 외국인선수들이 따라올 수 없습니다. 암만~~



손연재 갈라쇼는 해마다 미래의 리듬체조 꿈나무들의 무대를 준비하는데요. 깜직하지만 실력을 보니 기대되었답니다. 제2 제3의 손연재가 나오길 기대합니다.



루마니아의 알렉산드라 피스쿠페스쿠의 환상적인 모습입니다. 마치 새 한마리 같은 모습이죠. 사진에 담을 수 있어 정말 운이 좋았었어요.



리듬체조로 단련된 몸이지만 손연재 갈라쇼2014 갈라쇼에서 만큼은 좀 더 Free한 모습을 보여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블랙의상으로 매력적인 러시아의 다리아 드미트리에바의 모습입니다.



제2의 손연재라 불리는 한국의 김윤희 선수의 곤봉체조 모습니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단체에서 은메달을 땄습니다.



걸스데이닷~~ 손연재만큼이나 큰 환호성이 무대로 울려퍼졌어요.~~ 섹시한 걸스테이의 뒤태는 숨을 멎게 했어요.



와우~~ 남심을 자극한 포즈와 표정이 ~ 특히 진짜사나이에서 특유의 애교을 선보여 초관심을 받은 혜리~~ 살이 쏙 빠져 더 예뻐졌네요.



우후~~ 역시 혜리밖에 안보이네요.~~ 



손연재 갈라쇼2014의 모든 행사가 휘날레로 마무리가 되어 갑니다. 출연한 리듬체조 선수들이 모두 나와 음악에 맞춰 댄싱타임~~ 그런데 작년보다는 참여한 선수가 좀 줄어든 것 같아요.



손연재 갈라쇼2014에서 평상시에 못볼걸 너무 많이 봐서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손연재선수가 저를 향해 손을 흔들어 준다는 착각을 하며 무대를 빠져 나왔어요.



손연재 선수 덕분에 한국의 리듬체조가 한단계 성숙했습니다. 더구나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손연재 선수에게는 그 어느 해보다 값진 날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또한  LG가 손연재선수를 지원하고 미래의 리듬체조선수들을 위한 무대를 마련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리가 기대합니다. 많은 관중들의 응원도 손연재선수에게는 큰 힘이 되었을 겁니다.

"|_##]


손연재 갈라쇼에 다녀왔어요!! 손연재의 매력과 막시멘코 매력 연기의 매력까지 리듬체조에 푹 빠져

손연재 갈라쇼 관람기 - 리듬체조선수 사진 찍다 턱 빠지고 손연재 말춤 동영상 찍다 멘붕

옵티머스 뷰3 성숙해진 손연재 화보 모음!! 뷰3 무료받기 이벤트, 손연재 바탕화면 속 뷰3기능

본 글은 더블로거활동의 일환으로 LG전자로부터 초대권을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