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경기도 어려운데 주말되면 아이들이 나가자는 성화에 제대로 쉬지 못하는 대한민국 가장여러분 참 힘들죠잉. 그렇다고 멀리 가자니 이것저것 준비해야하고 돈도 돈이지만 피곤해서 월요일 부담도 되시는 분들에게 딱이죠. 물론 서울 서북부 인근 거주자면 금상첨화입니다.
애피타이저(appetizer) ㅋㅋ 보리밥과 열무김치: 고추장과 비벼서 싹싹 두 숟갈 정도 이걸로 배채우면 시로시로!!
열무김치 : 시원하고 잘익어 이것만으로도 한 공기 뚝딱.. 유의 김치에 밥알처럼 보이는게 있는데 무식하게 따지면 집에서 김치 사다먹는거 뽀록남. 찹쌀 또는 맵찰로 김치를 담글 때 넣은 것입니다.
메인 들깨 칼국수 : 국물이 담백하고 걸죽해서 든든합니다.(6천냥) 보양식으로도 강추(효능보기)
들깨가 입맛에 맞지 않으신분은 바지락 칼국수로
양이 차지 않는분은 보쌈으로 보너스로 들깨 칼국수 2인분이 나옵니다. 성인 3명 정도 적당할 듯 (中 3만냥)
들내음 전경
주말에 부담없은 하루 코스의 서울여행과 함께 든든한 들깨 칼국수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사전 준비물 : 돗자리,과일,인라인,공,배드민턴...
1.방원중학교를 네비로 찍고 개화산으로 이동합니다. 아래 지도에서 12시 방향으로 등산로가 보일 겁니다. 천천히 소박한 산림욕하시고 방화근린공원으로 다시 오는데 약 1시간 내외 소요. 등산로를 미리 파악후 강서구 개화동 방화근린공원에 주차합니다.
(주차비요 전 공짜를 지향합니다. 주말에는 봐줍니다. 공짜로 주차하게 해~ 주세요.위치보기)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조경과 약사사 관람
2.들내음 들깨 칼국수집으로 고고씽 : 우측 버스 정류장 인근(주차 가능)
방화근린 공원에 주차했다면 걸어가셔도 괜찮은 거리입니다.
3.식사후 방화 근린 공원(2만여평)에서 어른들은 준비한 돗자리를 깔고 아이들은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놀고 자전거도로에서에서 자전거 타거나 공원놀이터에서... 짚풀공예 관람하실 수 있는 챤스도 잡을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 지도로 한번에 보기(우체국 표시 근처가 들내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