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초반 공략!! 2년이나 된 게임이라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할수도

by 핑구야 날자 2014. 11. 28.
반응형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초반 공략~~ 출시 2년이나 되었다니 벌써 그렇게 되었나요.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의 초반 공략을 해보면서 재미있는게임추천 받을만 할수도 있겠다 싶어요. TCG게임 카드의신삼국지는 삼국지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카드 배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라 스펙타클한 재미가 있어요.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의 스토리도 잘 구성이 되어 있으면서 스피디한 전개가 빨리 빠져들게 합니다. TCG게임이 그렇듯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보니 조금만 해보면 금새 재미를 느끼게 되는 것도 매력입니다. 1,000여 가지가 넘는 무기, 방어구, 가마, 보물들을 수집욕도 맛보고 400여명이 넘는 장수를 등용과 강화 그리고 조합의 묘미도 한 몫합니다.



카드의신삼국지 설치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은 아이폰과 안드로이폰에서 동시에 즐딜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카드의신삼국지』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3.08MB입니다.




2년간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모바일게임이 생명력이 길지 않은 편인데요.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는 무려 2년간 사랑을 받으며 대규모 이벤트로 다시한번 주목을 받고 있어요. 카드의 신 삼국지는 중국 최초의 캐주얼 삼국지 게임이기도 합니다.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내에서 꾸준히 상위권 순위를 독점하고 있습니다. 대만, 한국시장에 런칭하여 현재까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하여 각국 카드 게임에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요.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가 2년간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그만큼 완성도면에서도 높아지게 되었다고 말할 수 있겠죠. 사실 모바일게임을 2년간 유지한다는 것도 쉬운 일만은 아닌것 같아요. 그만큼 수요가 있고 기대가 있기 때문이겠죠.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의 공략


초반에는 다소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레벨3에서 정신력소화단을 활용을 잘해야 레벨업의 진행이 수월해집니다. 두번재 날에는 500원보로 정신력소화단을 직접 구매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주어지는 임무는 낮은 카드를 강화해서 카드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최소한 10레벨이 달성되야 미션임파서블 이벤트페이지를 즐길 수 있어요. 이벤트페이지 통과 후 유비, 조조, 손권중에 택일해서 풀셋을 받으면 됩니다.늘 현질에 유혹을 받게 되지만 이정도만 해도 유혹을 뿌리필 수 있답니다.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에는 환생 시스템, 장수조합시스템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드의 신 삼국지의 장수들이 최고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환생을 할 수 있습니다. 환생을 하게 되면 달라지는게 바로 공격력과 방어력의 큰 폭 상승입니다.



환생을 통해서 적들의 능력을 깎는 수많은 제압기술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보니 내공이 강한 무장들의 진격의 맛을 느껴보게 되겠죠. 그리고 촉나라의 오호장군, 위나라의 오자량장, 오나라의 사대도독, 군웅의 여포와 초선, 그리고 삼국통일의 위업을 달성하게 되는 진나라의 명장들까지 다양한 조합을 통해서 색다른 무장의 파워를 느껴 보세요.


카드의신삼국지 안드로이드

카드의신삼국지 애플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공략~~ 4차 업데이트 후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워진 삼국지게임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 노출 공략하면 서프라이즈

재미있는게임 삼국의군주 공략해보니 아쉬움도 있지만 웹게임추천할만하네요

레드아톰스로부터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