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6 64G 실버 무료구매 및 개봉기 및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안드로이폰 유저가 알아야할 점

by 핑구야 날자 2014. 12. 7.
반응형

아이폰6 64G 실버 무료구매 및 개봉기입니다. 그리고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안드로이폰 유저가 알아야할 점을 정리해 보았어요. 아이폰6 64G 실버를 구매한 이유는 그동한 안드로인드폰은 5인치대로 커져가는 반면 작은 사이즈의 아이폰은 답답했기 때문입니다. 4.7인치의 아이폰6 64G 실버도 약간 작지만 그래도 4인치의 아이폰5보다는 크죠. 그리고 상전에게는 4.7인치의 그립감이 좋을듯 하기도 사이즈가 그립감물론 5.5인치 아이폰6 플러스를 구매하지 못한 아쉬움은 있습니다. 각설하고 그동안은 각 기업에서 지원을 받거나 대여를 받아 사용했어요. 참 오랜만에 스마트폰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렇다고 돈을 주고 사는 것은 내키지 않은거 있죠. 결국 방법을 찾다가 아이폰6 64G 실버를 거의 무료구매로 득템하게 되었죠.



아이폰6 64G 무료구매한 방법


최근에 체험한 아카폰은 막내, G3 스크린은 큰아이가 사용하기로 하고 개통을 마쳤어요. 우리집 상전이 사용하는 고가요금제를 최대한 살려서 유리한 스마트폰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상전은 안드로이드폰을 원했는데 애플의 매력을 경험하게 해주고 싶었어요.



69요금제에 기본적인 지원금과 선보상 그리고 24개월 약정을 엮어서 월 사용료에 천원 안밖의 추가 분담금을 아이폰6 64G 실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족끼리 묶어 추가할인도 받고 통화량은 많지만 데이터량 사용이 적은 상전의 데이터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 전체적으로 통신요금이 적지 않게 절약이 되었어요.



그리고 인터넷비용도 무료로 사용하게 되었으며 인터넷 전화도 해지하였답니다. 아이들 스마트폰 개통시 요금제 약정과 단통법으로 받게 된 통신사 12%할인도 받아 전체적으로 가족 월 통신료가 월 5만원이상 절약이 되었어요.



매장에 있는 아이폰이 딱 하나 밖에 없어 선책의 여지가 없기도 했어요. 아이들 폰을 개통하면서 상전의 폰을 개통을 미룬다면 또 언제 하게 될지 몰라 선택의 여지가 없기도 했어요. 요즘에 아이폰의 수급이 원할하지 않기도 하구요.



물론 고민은 했어요. 아이폰6를 좀 더 오래 사용하면 좋은텐데 말이죠. 24개월 후에도 같은 방법이 가능하다면 아이폰6 64G를 교체하여 사용하면 되니까요.



다만 아직도 애플의 아이폰이 마음에 들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들 중에 안드로이드폰으로 바꾸자고 합니다.



아이폰6 64G 실버 개봉기


아이폰6를 상전에게 사용방법과 매력포인트를 가르쳐 주면서 다시하면 애플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그럼 간단한 개봉기로 아이폰6 64G 실버를 보겠습니다.



마이크로 유심칩 스라이드를 열여 장착하기 위해 필요한 핀입니다.



아이폰6의 간단한 설명과 정보 그리고 애플의 스티커가 있습니다.



아이폰6의 이어폰입니다. 애플다운 케이스죠. 한국의 스마트폰 제조사들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폰6의 이어폰을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볼수록 애플답네요. 성능을 논하기 이전에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아이폰6 이어폰의 후면에 애플의 로고가 인상적이죠.



이어폰은 일반 이어폰과 같은 걸 사용해도 됩니다. 그러나 충전잭은 다릅니다.



예전에 아이폰3GS를 사용할때는 충전단자가 2개로 결합형태가 되었는데 달라졌죠. ㅋㅋ 



아이폰6 64G 실버의 충전잭입니다. 아쉬운것은 안드로이드폰과 케이블을 혼용해서 사용할 수 없는 겁니다. 물론 안드로이드폰도 마찬가지지만...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안드로이폰 유저가 알아야할 점


멋있어서 폼나게 사용해보고 싶어 아이폰6를 구매하기는 했는데 막상 안드로이드폰과 다른 환경에 짜증이 나는 분들도 있을 듯 합니다.



기존에 안드로이드폰에서의 홈버튼보다는 아이폰의 홈버튼이 더 많은 기능을 담고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물리적버튼의 모양도 안드로이드폰보다는 좀 더 신경을 쓴것 같아요.



아이폰6의 홈버튼은  지문인식, 음성인식 그리고 사용한 화면의 전환등등의 적지 않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의 레터박스에서 아래로 플리킹을 해서 다양한 설정을 하게 됩니다. 이부분이 아이폰과 같지 않아 당황스러워 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화면을 내리면 메세지, 카톡등의 알림을 사용하게 됩니다.



반대로 아래에서 위로 화면을 플리킹하면 안드로이드폰에서 보던 기본적인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호면을 세로로 고정을 시키거나 화면밝기, 소리크기, 통신상태 타이머 그리고 후래쉬기능등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천지인을 사용하고 싶은데 키보드가 마음에 안든다고요. ㅋㅋ 애플을 사용하면 아이폰의 기본키에 익숙해지면 좋겠지만 습관이 편안하게 하는 것이니 변경해야 겠죠. 설정>일반>키보드>키보드>한국어>10키가 바로 천지인입니다.



문자를 입력하고 문자사이에 포커스를 위치시키거나 문자를 추가 입력하고 싶을 경우 안드로이드는 터치하면 되지만 아이폰6는 살짝 눌러주면서 손가락으로 포지셔닝을 해주면 됩니다.



아이폰6 64G 실버을 설정할때 신용카드정보는 설정하지 않라도 됩니다. 로그아웃상태에서 아무 무료어플이나 눌러서 다운로드 하면 계정을 만들라고 나오는데 그때 계장을 생성하면서 결제정보 없음으로 만드실수있습니다. 추후 유료앱을 구매할때 입력하면 됩니다.



그 밖에 아이폰6의 카메라 기능중에 타임랩스등 다양한 기능이 많지만 틈나는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맛배기 정도로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LG전자 G3스크린(지3스크린, LGF490) 스펙과 가격!! LG전자 G3 Cat6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의 할인과 이벤트 중 유플러스의 제로클럽과 U클럽의 장점과 단점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