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의 맛은 롤플레잉의 재미!! 카톡 무료 조석이모티콘 받아보니 웃기네

by 핑구야 날자 2015. 1. 17.
반응형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의 맛은 롤플레잉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게 한단는 겁니다. 카톡 무료 조석이모티콘 받아보니 웃겨서 추천합니다. 요즘에는 모바일게임을 새로 다운로드 받으면 카톡 무료 이모티콘을 선물로 줘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게 됩니다. 이번에 액션게임 메탈슬러그가 제공한 조석이모티콘도 긴 문장대신 이모티콘으로 마음이나 상태를 전달할 수 있어 편합니다. 메탈스로그는 1996년부터 출시되어 메탈슬러그 시리즈가 여러편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액션 슈팅게임이죠. 오락실게임으로 인기가 많았던 게임이라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을 보면 옛날 생각도 많이 날 겁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설치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물론 카카오게임이라 카카오톡에서 게임하기를 통해 설치해도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6.31MB입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손맛이 있는 슈팅 게임과 육성을 통한 재미를 느끼게 되는 RPG를 같이 맛볼 수 있어 재미납니다. 양손을 사용하게 되는게 초반에는 불편하지만 막상해보면 롤플레잉의 재미에 폭 빠지게 됩니다.



RPG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게 해주는 슬러그는 육성의 핵심입니다. 초반에만해도 무려 250여종의 슬러그가 등장해 화혀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슬러그는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에서 캐릭터들이 타고 다니는 일종의 무기입니다.



슬러그의 탱크를 기본으로해서 다양한 모양의 탱크를 만나게 됩니다. 각종 동물 모양의 탱크로 여성 게이머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물론 액션게임의 특성상 남성 게이머들이 훨씬 많겠지만요. 좌우지간 많은 슬러그로 볼꺼리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하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특히 자체 제작한 슬러그나 용 슬러그 있어 원작에서 일러스트로만 보던 슬러그를 만나게 되는 것도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매력입니다.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캐릭터와 함께 든든한 슬러그에 대한 신경도 많이 쓴 것 같아요.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을 위해서는 3대의 슬러그를 선택해야 합니다. 당연히 슬러그를 육성하면서 강력한 파티를 만드는게 관건이죠.



PvP 모드에서는 2개의 슬러그를 교체할 수 있어요. 결국은 얼마나 팀을 잘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좌우되겠죠.



초반에는 개념없이 슬러그를 관리하게 되지만 던전마다 보스 몬스터와 한판 벌이다보면 보스들의 속성에 맞는 슬러그로팀으로 구성하는게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을 쉽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아직도 이부분에는 약하지만 더 공략해보면 좋아지겠죠.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주인공 캐릭터는 총 7종으로 아케이드 버전 4종에 신규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롤플레잉게임으로 손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준 편한 조작감으로 스마트폰 게임으로 부족함이 없더라구요.



다만 위에서도 말했지만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하고 그 시간은 많이 걸리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자동전투기능이 있어 편하게 즐김 수 있어요.



물론 자동전투모드로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공략을 하면서 슈팅게임의 맛을 바로 느끼게 되어 있어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여느 게임은 자동모드와 수동모드로 구분이 되어 불편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러나 오토보다는 역시 수동이 더 짜릿한 맛이 있는 것은 사실이죠.



그 밖에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팀대전 모드가 있는데요. 서바이벌 모드, 팀대전 모드 그리고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에 도전하는 보스 모드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초반에는 팀대전모드로 레벨업을 하고 어느 정도 손에 익었다 싶으면 한판 붙고 싶거나 카친과 팀대전 모드로 분위기를 바꿔 즐기면 좋아요.



물론 고전적인 스타일이라면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보스와 한판 붙어 보면서 다이나믹한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15종의 보스와 대적할 수 있는 보스 모드도 빼 놓을 수 없어요.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을 하지 않아도 설피해서 재미있는 조석이모티콘을 받아 보세요. 이모티콘을 많이 사용하는데 넘 편하고 평상시 필요했던 이모티콘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액션게임이기는 하지만 조작이 쉽고 자동전투모드등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게임입니다.

액션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설치하기

[관련글]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 공략은? 카카오톡게임 중 스마트폰RPG게임추천할 만 하네요.

더 킹오브파이터즈 M(KOF, 킹오파)로 삼성게임패드 공짜로 받을까? 대전액션게임으로서의 매력은?

트라이워 MMORPG 스킬과 무기시스템의 매력~~ 임요환과 김가연은 어떻게 즐기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