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영어로 편지를 보내고 싶다구요. 타임지를 읽고 세계정세를 알아보고 싶다구요

by 핑구야 날자 2009. 5. 29.
반응형

영어를 한국어로
한국어를 영어로 자유자재로 번역해서 써보세요
보다 넓은 세상으로 당신을 안내할 것입니다.
세상 많이 좋아졌죠. 많이 배운 놈보다 정보를 잘 활용하는 놈이 이길수도 있는 세상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40개 언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만 사용하실 줄 안다면 ㅋㅋ 전문적인 번역은 아니지만 아시죠 나름 쓸만.. 거만 뚝뚝.
아쉬운건 한국어가 어려워서 영어로 전환되는데는 다소 무리가 있지만.. 잘 활용하세요
구어체는 아리까리...(어려울 것 같아요 -> 문제가 어렵습니다로 ㅋㅋ 번역해보시면 압니다.)
번역이 틀리다고 생각하면 제안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완성도가 높아지리라 기대합니다.

같은 물을 마셔도 뱀은 독을 만들고, 벌은 꿀을 만든다

Google Language Translator 바로가기

제 블로그 사이드바 상단에 "핑구 블로그 영어,일어로 보기" 아래 번역기로 블로그를 원하는 언어로 번역해서 보시고
상단 우측에 Back to Translate를 누르셔고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