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스토리를 개발한 지앤엠모바일 증권앱으로 상한가, 대박주, 테마주의 적중률 기대할만한지 살펴보았어요. 증권스토리를 개발한 지앤엠모바일은 최근 후강통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일반 증권앱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식투자를 할때 상한가, 대박주, 테마주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그만큼 수익률이 높기 때문이죠. 그러다 손실율도 무시할 수 없죠. 그래서 전문가의 의견을 통해서 보다 객관적인 판단을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식투자관련 카페에서 제대로 가이드를 해주는 주식카페를 찾는 것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다면 지앤엠모바일 모바일이 개발한 증권앱 증권스토리는 어떨까요.
증권스토리의 인기비결
부동산경기와 실물경제가 좋지 않은 상황에 증권시장마저 침체기에 있다보니 투자자들의 발길을 잡기란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도 최근 국내 10대 그룹으로 있는 대기업에서도 투자를 유치를 받은 지앤엠모바일은 놀라울 따름입니다. 실제로 지앤엠모바일의 증권스토리는 현재 천명이 넘는 유료회원과 매일 수십 명씩 무료로 가입하는 인기로 제대로 된 증권앱임을 결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증권앱 증권스토리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인 지앤엠모바일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 지난 3년간 국내외 경제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고속성장을 지속한 이유는 단 하나 증권스토리가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한 운영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증권스토리를 개발한 지앤엠모바일의 경영철학이 투자자들 사이에 높은 신뢰를 얻을 수 밖에 없지 않았나 싶어요.
실제로 3년전에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증권스토리 어플리케이션을 만든 후 회원 단 2명으로 시작했다면 믿어지시겠어요. 증권스토리를 서비스 중인 지앤엠모바일은 사업 초기 마케팅 비용이 없어 순전히 이용자의 입소문에 의존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 아이폰용 증권스토리
증권스토리에서 제공된 양질의 콘덴츠를 꾸준히 유지하여 고객 충성도로 이어지고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3년 사이 초고속 성장을 하였다고 합니다.
증권스토리를 개발한 지앤엠모바일은 올해로 4년차가 되는 기업입니다. 3년뒤에는 자산운용에 필요한 요건을 갖추고 중국과 인도 , 베트남 등 신흥국 시장에 직접 투자를 할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한다는 계획을 밝힌바 있습니다. 대기업의 투자와 유료회원의 중가속도가 지앤엠모바일의 성공적인 미래를 앞당기리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증권스토리 설치하기
지앤엠모바일 증권앱 증권스토리 서비스는 모두 애플와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증권스토리』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 아이폰6의 증권스토리
투자에 대한 조언을 실시간으로
홍콩주식과 중국주 간 교차거래를 허용하는 후강통 정책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중국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여주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신샹투자처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관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나 앱서비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괜찮은 증권 앱 중에 증권스토리가 있습니다.
지앤엠모바일의 증권스토리앱의 특징은 투자전문가들에게 생생한 시황은 물론 추천종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서비스입니다. 그만큼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말이겠죠. 뿐만 아니라 중간점검을 통해서 빠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각 투자전문가의 방을 통해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두나무 주식회사에서 만든 증권플러스는 개인의 매매내역을 알려주는 서비스로 인기가 있습니다. 증권플러스와 더불어 주식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양대산맥을 이룬다는 평가를 받는 앰엔모바일 증권스토리는 직접 중국주식과 국내주식으로 수익을 본 투자자들이 운영을 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중국과 국내에 투자를 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신뢰를 통해 지금의 지앤엠모바일이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증권스토리는 국내주식, 중국주식에 대한 유익한 정보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푸쉬알람으로 정보나 타이밍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당장 투자하고 싶은데 판단에 서지 않는다면 실시간 게시판을 통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판단의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용 증권스토리
회원들간의 코뮤니티도 강한편인데요. 회원들간 주말스터디를 운영하여 주식 관련 도서를 읽고 의견을 공유하며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증권플러스
증권스토리를 통해서 주식에 투자를 하고 있는 전문가를 엄선해 관리하는 운영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투자를 하는 입장에서는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지앤엠모바일의 증권스토리는 금융감독원의 유사투자자문 가이드라인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안심도 되구요.
증권가 찌라시에 의존하는 투자보다는 전문가에게 조언을 통해 투자의 판단을 하는게 바람직합니다. 일반투자자에게 들린 투자정보는 끝물인 경우가 많습니다.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하는 것은 위험한 투자방식입니다. 지앤엠모바일의 증권스토리를 통해 실제 투자를 하는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투자의 판단을 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차! 유료 증권앱이지만 처음 회원가입하면 30만점을 주기 때문에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관련글]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최적화된 주식어플!! 상승 테마주, 대박주보다 동부증권 주식어플 먼저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 급등주,대박주 매수보다 빠른 매도가 수익율이 좋아
[넛지] 다이어트, 주식투자, 연금저축, 결혼, 화장실 변기까지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