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 공략을 위한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by 핑구야 날자 2015. 3. 13.
반응형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 공략을 위한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최근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최근 서머너즈워가 한국, 미국, 중국 등 주요 국가에서 매출액 순위가 증가하고 미국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6위를 기록하여 재밌는게임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서머너즈워는 길드전 대규모 업데이트가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오랜 인기를 유지하지 않을까 기대도 하게 됩니다.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 형태의 기존 길드 시스템에 길드 간 전투와 방어, 랭킹, 보상, 상점 등의 다채로운 요소가 더했습니다.



서머너즈워 길드전 업데이트 내용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의 업데이트를 통해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단결의 재미를 느끼게 되었어요. 서머너즈워 길드전은 매주 일요일 단 하루 길드장의 신청을 하여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전투탭의 결전의 섬에 접속하면 10인 대전 그리고 20인 대전 둘 중 한개의 리그를 선택하면 됩니다.




게이머는 방어 배치 멤버를 선정해 다른 길드의 습격에 대비합니다. 그리고 난 후 바로 월요일 토요일까지 Auto 매칭된 상대 길드에게 반나절 동안 공격을 하면서 전투를 하게 됩니다.



서머너즈워 길드전 세부 일정을 보면 이미 지난 3월8일에 첫 번째 등록 기간이 있었구요. 3월9일부터 전투가 시작되었아어요.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 주간 정산은 매주 토요일 22:00~23:00에 진행되며 해당 시간 동안 길드전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정산이 완료되면 주간 보상이 지급됩니다.



첫 주 정산은 3월14일 22시~23시에 진행됩니다. 길드 승점의 첫 번째 초기화는 3월 28일 22시에 진행되며, 이후 아레나와 마찬가지로 2주 간격으로 진행됩니다. 참고로 첫 번째 초기화만 예외적으로 3주 진행 이후 초기화 됩니다.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 공략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상대 길드의 유저 중 각자 3명까지 공격할 수 있어요. 1주일에 Max 6개의 길드와 대전을 벌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전투에서 이기게 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보상으로 길드 점수를 모아 길드 상점에서 신비의 소환서, 4성 무지개몬, 몬스터 소환 조각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소속된 길드의 주간 등급 및 자신의 전투 기여도에 따라 각인된 소환서도 차등 지급됩니다.



이전에 서머너즈워 길드전 사전예약에 참여 했다면 쿠폰번호 문자를 받았을 겁니다. 확인해보세요.

 

SNS 이벤트와 페어리 퀸 증정 이벤트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 공략을 위해 이벤트를 빼놓을 수 없겠죠. ㅋㅋ 동영상을 보면 익술할 겁니다. 버스정류장에서 서머너즈워의 캐릭커들을 보았을테니까요.ㅋㅋ 그리고 런칭cf 헬하운드편, 아마존-종합편까지 나왔는데 조망간 키메라편 영상이 노출된다고 하니 얼마나 파격적이고 과감한 연출이 될지 기다려집니다. 



한정판 페어리 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합니다. 다운로드만 받으면 되니 놓치면 안되겠죠.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친구들에게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을 알려주시면 닥터드레 헤드셋, 스타벅스커피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100크리스탈과 신비소환서 1장은 모두 받을 수 있어요.



SNS 이벤트와 페어리 퀸 증정 이벤트


섹시한 BJ 하여니와 함께 


BJ하여니는 이번에 서머너즈워 아프리카TV를 위해 발탁된 신규 BJ라고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는데요. 지난 주 금요일 합동방송을 마지막으로 BJ서워니는 하차하고 BJ하여니 단독 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단말머리 귀엽고 섹시한 BJ 하여니의 라이브 방송으로 더욱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 공략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눈을 감은 모습이 넘 귀엽죠.ㅋㅋ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는 매주 월,수,금 오후 7~9시에 생방으로 BJ하여니를 만닐 수 있어요. 『제우스의 딸』BJ하여니와 함께하는 GO 2 고수 방송 본방사수를 하는게 더 실감나겠죠.



2015 제 1회 서머너즈워 천상의 올림픽 개최  


2015 제 1회 서머너즈워 천상의 올림픽 개최 이벤트가 열리는데요.  서머너즈워 공식카페에서 개최하는 것이 아니라 서머너즈워tv에서 열리는 이벤트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결승 당일에 밝혀지는 비밀의 특별경기라는 문구가 은근 뽐뿌하네요. 진행요원은 번개여신 BJ 하여니네요. 다른 한사람은 누굴까요. 종목별 결승 상품으로 1등에게는 크리스탈 3,000개이라니 후덜덜~~ 예선 상품으로 150개도 받을 수 있으니 우리 소박하게 출발해보자구요.ㅋㅋ 1등하려고 코피 쏟기 있기 없기~~ 없기 ㅋㅋ



규칙은 각 종목별로 선착순 5명이구요. 종목별 1회만 참가가 가능합니다. 2회 도전하여 평균 시간으로 측정하고 전복시 탈락됩니다. 참여방법은 방송국 [서머너즈워 올림픽!] 게시판에 참가신청 글을 올려주시면 명치PD가 아프리카티비 쪽지로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

2015 제 1회 서머너즈워 천상의 올림픽 개최 자세히 보기

[관련글]

세븐나이츠 등급표 중에 6성 등급표 찾다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공략을 시작해보니

라그나로크 공략처럼 액션게임 전투의신 공략의 재미를 기대하며 초보탈출SET 득템 서둘러

신작게임 SOS선덕의부활 공략해보니 신규게임은 역시 빠른 레벨업이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