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온라인게임추천 곧 시작할 오픈베타 게임 아제라온라인 프리뷰

by 핑구야 날자 2015. 3. 26.
반응형

온라인게임추천으로 아제라온라인 오픈베타는 괜찮을지 궁금해지네요. MMORPG추천 받은 모바일게임만 하다 보니 온라인게임은 오랜만에 하게 되었어요. 아제라온라인은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등 3개국이 고대의 유물을 둘러싸고 대치 관계로 형성된 세계관을 베이스로 국가전과 공성전등의 전쟁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MMORPG입니다. 아제라온라인의 『AZERA』에서 AZ는 A to Z로서 모든 것을 내포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시대하는 의미의 era와 합쳐 모든 것을 포함한 시대, 통일된 세상 등으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아요. 아제라온라인은 2014년 연말까지 1차와 2차 CBT(Closed Beta Test)를 성황리에 마치고 OBT를 준비하고 있어요.


▲ 차원의 문 점령전


아제라온라인은 지난 11월에 2차 CBT를 통해서 필드 전쟁부터 인스턴트 전장인 이미르 100킬전, 국가전인 마룡소환전, 공성전 등 다양한 전쟁 시스템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아제라온라인 게이머들을 위해 이미르 100킬전은 마갑기를 배제하여 좋은 소통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할만한 게임 아제라온라인의 2차 CBT에 참여하신 게이머들은 기억하실 겁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소통을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말이죠. 



2차 CBT기간 중에 9일차에서 정상회담 채팅을 통해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등 3국의 국왕들이 한 자리에 만나 외교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일반 게이머들은 각국의 채팅창만 활용할 수 있었구요.



무엇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차 CBT 마지막 날에는 점핑 캐릭터로 게이머들의 캐릭터를 모두 최고레벨까지 상향시켰고, 추가 공성전도 진행해서 2차 CBT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이 아제라온라인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답니다.



재미있는 게임 아제라온라인은 두 번의 CBT에서 한번도 서버가 다운되지 않아 안정적인 운영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게임 콘텐츠 수준과 아울러 게이머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안겨주었죠.



OBT를 통해 아제라온라인은 2015년 상반기에 선보일 3가지 시스템에 대해 기대해도 좋다는 강력한 메세지를 보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는 지난 두 차례 CBT에서 서버다운 없이 안정적인 운영으로 얻은 자신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제라온라인의 3가지 시스템은 국가의 용맹과 자부심을 나타내며 전장을 지배하는 강력한 힘을 갖고 있는 마갑기, 투표에 의한 국왕 선출, 차별화된 강력한 성장을 가져올 수 있는 게놈시스템 등입니다.



온라인게임에 익숙치 않은 분이나 모바일게임을 즐기던 게이머들도 퀘스트만 착실하게 진행하면 20레밸을 달성하는데 2시간정도면 무난합니다. 온라인게임추천으로 아제라온라인을 거론 할 만한 이유는 디테일 한 운영에 있어요.



초기 이탈은 1~5레벨에서 이루어지고 탈 것은 4레벨에 경험할 수 있어요. 펫은 12레벨에서 만날 수 있구요. 16레벨에 마갑기를 탈 수 있습니다. 솔직히 감칠맛도 나지만 요렇게 하나하나 얻어가는 맛에 휙~~ 중독이 되어버린답니다.


▲ 마룡소환전


아제라온라인 CBT2차에서 20대 점유율이 26%나 된다는 것은 게임의 흥행성을 밝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바일게임처럼 짧은 시간에 20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조만간 OBT게임 아제라온라인을 통해서 차원 문 점령전, 공성전, 마룡소환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MMORPG의 재미에 푹 빠져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남자게이머들의 모바일게임추천을 받는 TCG게임 중에 그라나사는 어떨까?

트라이워 MMORPG 스킬과 무기시스템의 매력~~ 임요환과 김가연은 어떻게 즐기나?

UD온라인 어른을 위한 MMORPG!! 게임순위에 오른다고 추천게임 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