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EOS M3 화이트와 블랙 특징!!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보다 더 욕심나는 강소라가방(미러리스가방)

by 핑구야 날자 2015. 4. 17.
반응형

EOS M3 화이트와 블랙이 출시되었는데요. EOS M3의 특징을 알아보고 혹시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하는 분들은 강소라와 어울리는 미러리스가방을 선택할 것 같아요. 너무 예쁜네요. 남자들은 정품배터리를 선호하겠네요. 미러리스가방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라서요.ㅋㅋ 캐논이 P&I2015가 열리는 시기에 맞춰 출시해서 더욱 관심을 많이 받을 것 같아요. 캐논 미러리스카메라 EOS M2의 아쉬운 부분도 많이 개선을 했을 것 같은데요.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눈에 밟히네요. 완연한 봄이라 야외로 많이 나늘이 갈텐데요. 300g대의 가벼운 미러리스카메라 EOS M3 하나면 소중한 추억을 편하게 남길 수 있겠죠, 더구나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니 더할나위 없겠죠.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의 구성


캐논의 3번째 미러리스카메라 EOS M3의 구성품입니다. 특별한 설명이 필요없겠죠.ㅋㅋ





EOS M3는 화이트와 블랙 2종으로 남성은 블랙, 여성은 화이트~~ 뭐 이런 공식이 떠오르기는 하지만 개성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죠.



선명한 미러리스 카메라


캐논 EOS M3는 CMOS센서를 사용하는 2,420만 화소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깨끗하고 선명한 사진을 볼 수 있어요. DiGiC6(디직6)로 고속처리능력도 향상되어 AF속도가 더욱 빨라졌습니다.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을 비롯해 거리 스냅 사진 촬영 시 순간적으로 장면을 놓치지 않고 쫓을 수 있으니 괜찮죠.



셀카를 찍을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300g대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가볍게 촬영할 수 있으니 셀카를 생각해보게 됩니다. 캐논 EOS M3는 LCD모니터가 위로 180˚ 아래로 45˚로 움직일 수 있어요. 위~ 아래~ 위~ 위~ 아래~~ ㅋㅋ 위로 올려서 셀카를 찍고 그리고 낮은 피사체를 찍을때도 유용하답니다. 또한 아래로 LCD모니터를 내려서 좀 더 넓은 앵글로 현장감 있는 사진을 담을 수 있으니 정말 편하겠죠.



타이밍~~ EOS M3의 빠른 자동초점


카메라가 가벼우면 휴대하기도 좋지만 아무래도 쉽게 셔터를 누르게 됩니다. 300g대의 가벼운 캐논 EOS M3는 캐논의 보급기 카메라에 탑재된 가장 빠른 뷰AF인 하리브리드 CMOS AFⅢ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때 정확하고 빠른 자동초점을 제공하죠. 그럼 얼마나 빠른지 EOS M과 비교해 볼까요.



스마트 라이프에 어울리는 미러리스 카메라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친구나 지인에게 보내애 하는 경우가 가끔 생기는데요. Micro SD를 스마트폰에 꽂아서 보냅니다. 불편하지만 도리가 없죠.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는 WiFi접속이 안되거든요.ㅜㅜ 그런데 EOS M3는 WiFi는 물론 NFC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WiFi접속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 사진을 간편하게 공유도 할 수 있죠. 그리고 NFC가 장착된 디바이스를 카메라에 터치하는 것 만으로 원격촬영리 가능해요. 최근에 출시된 스마트워치 어베인LTE로도 가능하겠죠.



편리한 이미지 저장하고 TV로 감상


캐논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에  저장된 사진을 CS100 Connection Station의 NFC 표시에 터치하면 사진이 저장되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OTT디바이스처럼 사진을 TV로 전송해 확인할 수 있죠.



그 밖에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는 촬영한 사진을 실시간으로 다양한 효과를 주면서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트라고 합니다. 기다렸던 미러리스 카메라였다면 EOS M3출시기념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면 좋습니다.


EOS M3 출시기년 이벤트


캐논 미러리스카메라 EOSM3가 출시기념으로 4월16일부터 6월15일까지 구매하고 6월22일까지 정품등록하면 미러리스 가방이나 정품 배터리를 준다고 합니다.



이왕 구매할거라면 요런 기회를 이용하는게 좋겠죠. 숄더백 스타일의 미러리스가방은 피치컬러와 민트컬러 2종인데요. 아무래도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더 인기가 있겠죠. 강소라가 모델로 활약하는데 앞으로 미러리스가방이 아니라 강소라가방이 되겠는데요.


EOS M3 출시기념 이벤트

[관련글]

DSLR 캐논 EOS100D은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한 카메라!! DSLR의 장점과 아쉬움도 있어

캐논650D 개봉기 - 카메라초보가 반년 동안 고민하다가 선택한 DSLR 캐논650D

캐논650D 번들 18-55에서 필요한 망원렌즈 추천받아 탐론 70-300 Di VC USD로 구매한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