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팔라독이 팔라독사가 캐주얼RPG로 탄생!! 공략해보니 라인레인저스 비교해서 다른점은

by 핑구야 날자 2015. 5. 1.
반응형

모바일 디펜스게임으로 즐겼던 팔라독이 캐주얼 RPG 팔라독사가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팔라독사가를 공략해보니 횡스크롤방식으로 나타나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마치 라인레인저스를 보는 듯한 기분이 살짝 들었어요. 팔라독사가를 CBT로 먼저 즐기게 되었는데요. 다이나믹한 전투가 주는 긴장감과 스킬을 효과적으로 어펜드하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더구나 RPG의 특성을 갖고 있어 캐주얼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팔라독사가는 악의 무리로 부터 동물 왕국을 지키기 위해 나타난 영웅 팔라독의 활약을 그린 스토리를 갖고 있어요. 전투를 하는 귀여운 동물들이 여성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캐주얼RPG 팔라독사가를 해보면 귀여운 동물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요. 인트로 장면부터 시선을 끌어요.



동물왕국의 평화를 깨는 괴물들의 공격으로 일순간 공포스런 분위기가 엄습합니다.



혜성같이 나타나는 팔라독의 등장은 동물왕국의 평화를 위해 많은 전투를 예고 합니다. 게이머는 팔라독사가를 통해 팔라독의 영웅이 되어 동물의 왕국을 지켜야 하는 사명감을 얻게 되죠.ㅋㅋ



앞니가 큰 귀여운 생쥐등이 목검같은 장비로 무시무시하지만 귀여운 적들과 대면합니다. 라인레인저스는 적과의 일정거리를 두고 좌우로 움직이면서 전투를 벌이는데요. 캐주얼RPG 팔라독사가는 전진하면서 다양한 스킬로 공격을 합니다. 물론 보스도 나타나죠.



캐주얼RPG 팔라독사가의 다양한 맵을 통해 승부욕을 불태우게 만듭니다. 다음에 도전할 맵도 미리 볼 수 있어 은근 중독성이 강한 편이기도 해요.



죽음의 늪, 공동묘지의 언덕, 사막유적지, 모험의 숲등등 상당히 많은 맵이 있어요.



팔라독사가의 게임방식은 간단하면서도 쫄깃한 맛을 주는 스킬의 조합이 백미입니다. 각 스킬은 우측에서 좌측으로 나오는데요.



같은 스킬이 모이면 파워가 세집니다. 바로 여기에 핵심이 있죠. 최고 5개까지 합치기가 되는데요. 파워를 올리기 위해 연속으로 나오지 않는 스킬은 단발 공격용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특히 보스가 나타날때를 대비해 동종의 스킬을 모아 파워를 올리는 것도 좋은데 자칫 공격을 너무 많이 허용해 사용해보지도 못하고 패배할 수 있으니 균형을 잘 맞추는게 좋아요.



따라서 팔라독사가의 각 스킬은 3개씩 세팅할 수 있는데요. 각 스킬의 특징을 확인하고 강화를 통해 파워를 키우는게 좋습니다. 회복스킬과 공격을 1:2 비율로 하면 괜찮은데 각자 전투 성향에 따라서 조절하면 됩니다.



캐주얼RPG 팔라독사가의 스킬은 총 9가지입니다. 레벨업이 되면 더 늘어날지는 모르지만~~ 



스킬중에 운석과 신의주먹 그리고 회복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성스러운빛은 적 전체에 데미지를 주고 가끔은 즉사를 시킬 수 있어 섞어서 사용하기도 해요.



신의주먹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초반에는 정신없이 나오는 하단의 스킬로 맨땅에 공격을 하기도 해요. 그만큼 긴장감이 넘치는 게임이랍니다.



팔라독사가는 캐주얼RPG로 게임을 하면서 획득하는 각종 아이템으로 더욱 강력해지고 비주얼이 넘치는 게임을 하게 됩니다. 펫시스템도 활용해보시면 좋겠죠.



운석스킬를 최고조로 모아서 한방에~~ 스트레스가 확 날아갑니다. 화끈한 공격으로 라인레인저스보다 더 재미있었어요. 물론 라인레인저스는 캐릭터도 엄청 인기를 끌만큼 성공한 게임이죠.



해외의 마블, DC 히어로 등 과 국내의 뽀로로, 타요 등 지적재산권이 있어 영화, 게임, 피규어, 장난감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업적으로 재산권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팔라독 인형, 티셔츠 등 팔라독의 지적재산권(IP)를 이용한 상품들도 앞으로 많은 인기를 모을 것 같아요.



드디어 레벨10에 돌입~~ 정벌 던전으로 더욱 색다른 팔라독사가를 즐기게 되었어요.ㅋㅋ 레벨업도 어렵지 않아요. 전투에 패배를 하게 되면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거든요. 정벌에서는 일반모드를 즐길 수 있어요. 헬모드는 30레벨이 되어야 하니 좀 더 도전해야겠어요.



정벌의 일반모드에서는 3배속과 오토가 가능해 스피디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요. 일단 스킬의 파워를 늘리는데는 3배속으로는 다소 무리가 있었어요. 일단 2배속으로 수동을 하는게 더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각 캐릭터들을 강화재료와 금화를 이용해 강화해야 승률이 높아집니다. 금화가 떨어지면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일일미션을 달성하면 받게 되는 보상도 잘 챙겨야 하구요.ㅋㅋ 전투에서 패배하면 마법을 변경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동물도 강화와 승급도 시키고 새로운 장비를 착용해줍니다. 아니면 현질로 팔라독의 장비를 구입하거나 변경해도 됩니다.



요즘 어벤저스가 대단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RPG 팔라독사가로 오랜만에 영웅이 되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좀 더 다양한 스킬은 팔라독사가 공식카페를 활용해보세요.


팔라독사가 공식카페

[관련글]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 데이터인계가 가능한가? 서유리의 묘한 목소리가 담긴 캐러링크RPG

짱구는못말려 for kakao는 여자게임과 캐주얼게임보다는 귀여운게임이라고 부르고 싶어

라인 레인저스 공략을 위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으로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 조합과 공략을 한번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