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블리자드 하스스톤 스마트폰게임을 즐기는게 GS25에서 신라면 큰사발 맛있게 먹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5. 5. 14.
반응형

블리자드 하스스톤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마도 하스스톤이 블리자드의 첫 스마트폰게임이라는데 큰 관심때문이기도 할 겁니다. 전세계 3천만명 이상이 즐기는 게임이라고 하니 놀랍기도 하구요. 하스스톤의 풀네임은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입니다. 최근에 TVCF를 통해서 블리자드의 하스스톤을 보신분들도 많을 겁니다. 전체 용량이 무려 619MB으로 얼마나 다양한 콘텐츠가 있는지 상상이 되지 않아요. ㅋㅋ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인터페이스로 커스터마이징을 해서 처음 즐기는 분들에게도 PC못지 않은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수집형카드게임으로 일반 TCG와는 다른 CCG라 더 흥미롭습니다.



하스스톤은 카드덱을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승패의 관건이 됩니다. 그래서 CCG이면서도 은근 전략적인 재미가 쫄깃쫄깃한 재미를 더해줍니다. 노가다없이 바로 모험모드를 즐길 수 있다보니 하스스톤에 재미를 붙히는데는 오랜시간이 필요하지 않아요.




닉스라마스를 기억하는 하스스톤 마니아들에게는 스마트폰게임으로 만나면서 잠시 추억의 보스와의 일전을 떠올리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운 블리자드가 게이머들에게 PC에서 느꼈던 하스스톤의 추억을 의도적으로 연결해 접근성을 높힌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스스톤-GS25 NFC이벤트


하스스톤-GS25 NFC이벤트는 처음 하스스톤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주변에 GS25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컵라면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하스스톤을 시작하면 어떨까 싶네요. 기간은 5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고 있어요.



GS25에서 신라면 큰사발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하스스톤이벤트에 참여해서 공짜로 먹는 맛이죠.ㅋㅋ 세상에 공짜만큼 맛있는게 어디 있나요. 하스스톤이 스마트폰 버전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전국 GS25 매장 중 NFC 모바일존이 부착된 4천여개의 점포에서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지참하고 가까운 GS25 편의점을 방문하면 됩니다. 먼저 스마트폰의 NFC 읽기/쓰기 기능을 활성화를 합니다.



그리고 GS25 매장안에 있는 스낵 코너, 시식대 벽면에 위치한 NFC존의 판넬이나 포스터의 NFC표시에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면 됩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에 이벤트 앱이 설치되고 와이파이존에서 하스스톤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용량이 크기때문에 와이파이 상태인지 확인하시구요. 하스스톤이 설치되면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신라면 큰사발 쿠폰이 즉시 제공됩니다.



PC로 즐기던 하스스톤을 스마트폰으로 즐기면서 신라면큰사발도 무료로 받으니 더욱 좋지요. 가까운 GS25에 가서 참여해보세요.



GS25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좋지만 GS25에 가지 않아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면 더 좋겠죠. ㅋㅋ 방법이 있어요. ㅋㅋ 아래 하스NPC이벤트를 클릭하면 됩니다. 더 쉽죠. ㅋㅋ 

하스NPC 이벤트 참여하기


[관련글]

정통TCG게임 하스스톤 스마트폰버전!! 블리자드의 CCG 신작게임에 방대함에 놀라

액션게임 전투의신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RPG로 리그오브레전드(LOL) 공략봤다면 재미있을 듯

폰게임추천으로 그라나사는 어떨까? 추천보다 그라나사 미소녀 피규어가 출시되면 인가가 많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