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카메라로 찍은 놀라운 12장의 사진!! LG G4 극한사진전을 통해 확인해보니 놀라

by 핑구야 날자 2015. 6. 30.
반응형

스마트폰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이렇게 까지 나올 수 있다니 놀라지 않을 수 없네요. LG G4 극한사진전을 통해 확인해보면 놀라실겁니다. LG G4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진 잘 찍는 카메라라는 걸 알고 있지만 직접 보면서 성능에 다시한번 놀라게 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LG G4 카메라를 처음 작동하면 뭐가 뭔지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관심이 있는 카메라 초보라면 익숙해지는데 그리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 특히 주간사진보다는 어두운 실내나 야경을 촬영할때 타 스마트폰의 사진과 차이를 느끼게 됩니다. 스킬에 대한 개별차로 사진이 차이는 있겠지만 연습하기 나름이니 걱정안해도 됩니다.



LG G4 극한사진전에 소개된 사진


LG전자는 <Social LG전자>를 통해 12장의 사진을 소개했는데요. 모두 LG G4로 찍은 사진입니다. 출품한 사진은 모두 LG전자 커뮤니케이션파트너 더블로거 9기의 작품입니다. 사진을 보기전에 전문가모드의 먼저 보시면 좋겠네요. 엄청 복잡해 보여도 막상 사용해보면 어렵지 않아요. 하단의 기능으로 사용된 내용을 표시한게 상단이랍니다.



그럼 작품을 볼까요. 촬영자의 의도는 맨 아래 링크한 <Social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도시의 궤적

2. 안개 속에 숨어버린 동네

3. Under the Sea

4. 반짝이던 런던의 밤 : 빅밴 런던아이

5. 대전 박산 위의 붉은 밤 하늘



6. 푸른 밤 하늘 속 별을 담다

7. 연꽃

8. 달콤한 초콜릿처럼

9. 갯벌의 일몰

10. 바다에 비친 홍콩

11. 집에서 스튜디오 따라하기

12. 괌 건비치의 일몰


어떤가요~~ 환상적인이죠. 각 사진의 분위기에서 셔터스피드와 ISO 설정값을 따라서 하면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겠죠. 마음에 와닿는 사진이 있나요. 사진을 촬영한 분들의 블로그도 구경하고 이벤트에 응모해서 커피2잔과 브레드를 선물로 받아보세요.


<Social LG전자> 이벤트 응모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