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M 귀요미 캐릭터들은 보면서 인형으로 출시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바일게임추천 받은 엘소드와의 인기를 판가름하는 한판 승부가 임박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번 그랜드체이스M의 CBT에 참여하면서 온라인에서 즐겨서 그런지 친근감이 더 있는 거 있죠. 그랜드체이스M 공략하면서 AUTO기능이 생각보다 일찍 활성화되어 편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던전을 제공하는 대작RPG의 매력은 살짝 중독에 빠지게 하는 거 있죠. 특히 캐릭터들의 일러스트가 화려한편이라 전투를 하는 맛이 더 실감이 났었어요. N:N으로 전투를 벌이면서 스킬로 거침없이 공략하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그랜드체이스M의 시대적 배경
그랜드체이스M은 베르메시아 대륙에 가장 넓은 영토를 차지하고 있는 카나반 왕국과 세르딘 왕국이 균형속에 평화로운 날을 보내게 됩니다. 그러나 어둠의 여왕 카제아제가 카나반 왕구의 여왕과 근위대장 로난에게 주술을 걸면서 평화에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결국 5년동안의 전쟁으로 카나바 왕국과 세르딘왕국은 황폐화되면서 두 왕국간의 골이 깊어질때로 깊어지게 됩니다. 마침내 카제아제로 인해 두 왕국간에 전쟁을 하게 되었다는 걸 알게 됩니다. 두 왕국은 그랜드체이스라는 정예부대를 만들어 카제아제를 물리치려 합니다.
그랜드체이스M OST와 함께 기대되는 런칭
모바일게임의 제미에는 사운드가 한 몫하는데요. 인디밴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김별의 맑고 고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기억하실텐데요. 바로 실력파 뮤지션 김별이 그랜드체이스M의 희망 OST를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벅스와 멜론등에서 올라와 있는데요. 일단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세요.
그랜드체이스M CBT를 즐겨보니
그랜드체이스M의 CBT에 참여하면서 다양한 던전으로 흥미롭게 전투를 했는데요. 각 영웅들의 진영을 설정할 수 있어 단거리 공략에 능한지 원거리에서 강력한지를 판단하는 것이 RPG의 매력에 빠지게 하는 이유 중에 한가지 입니다. 파티원들의 성장과 진급 그리고 스킬과 능력치등등을 키우면서 보다 강력한 영웅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특히 전투중에 영웅들의 스킬을 조합해서 파워넘치는 공격을 할때는 바운스 바운스~~
그랜드체이스M 사전예약 이벤트
공식런칭을 앞두고 있는 그랜드체이스M이 기록적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애플에서 모드 즐길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번호만 남기면 됩니다.
남긴 전화번호로 100% 홀리나이트 라임 캐릭터를 보내준답니다. 놓칠 수 없겠죠.
두번째는 네버스탑 인기투표입니다. 현재는 궁주 리르가 1등이구요. 그 뒤로 가디언 엘리시스, 나래 린, 백마법사 아르메등으로 투표순위로 되어 있네요.
어떤 아이템이 판단하셔서 인기투표를 하면 됩니다. 화면의 좌우 화살표를 클릭하면 캐릭터들의 동영상이 바뀌는데요. 제가 링크를 걸어 놓을테니 바로 보셔도 됩니다.
세번째 이벤트는 네버스탑 행운력체크입니다. 매일매일 도전하는게 유리한데요. 그랜드체이스M을 출석체크, 페이스북공유, 카카오스토리공유로 응모권 3장을 얻어 아이템에 응모합니다. 이왕이면 3장 모드 얻는게 확률이 높겠죠.
와우~~ 무려 5만원이나 하는 문화상품권이 상품으로 걸려 있네요. 고고씽~~
마지막 그랜드체이스M 사전예약이벤트는 레어아이템과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답니다. 그랜드체이스M이 다양한 이벤트로 런칭이 더 기다려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