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히어로즈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네요. 팔라독&히어로즈가 모바일게임순위에 진입할 정도로 인기를 모을지 기대됩니다. 예전에 인기를 모았던 팔라독 IP를 활용한 후속작으로 모바일로 즐기게 되었답니다. 지난 9월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었던 CBT가 잘 마무리 되었으니 이젠 공식 런칭만 남았는데요. 정식 출시가 되면 좀 더 많은 게이머들이 평가를 내리겠죠. 다이나믹한 전투가 주는 긴장감과 스킬을 효과적으로 어펜드하는 맛도 괜찮구요. 더구나 RPG의 특성을 갖고 있어 캐주얼한 맛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팔라독&히어로즈는 악의 무리로 부터 동물 왕국을 지키기 위해 나타난 영웅 팔라독의 활약을 그린 스토리를 갖고 있어요.
전투를 하는 귀여운 동물들이 여성게이머들에게도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앞니가 큰 생쥐의 귀여움도 있지만 목검 같은 장비로 전투를 벌일때는 또 다른 느낌이랍니다.
예전에 즐기던 라인레인저스는 적과의 일정거리를 두고 좌우로 전투를 벌이는 반면 팔라독&히어로즈는 전진하면서 다양한 스킬로 공격해 좀 더 스펙타클한 맛이 있어요.
팔라독&히어로즈 CBT로 전투를 즐기면서 몇가지 팁을 간단히 정리해봤어요. 전투를 팔라독&히어로즈 원정대를 모집하는 팔라독&히어로즈는 일반던전은 바람의협곡, 데빌성, 사막유적지등등이 있고 정예던전 공동묘지언덕, 폐허의도시, 사막유적지등등 풍성한 맵이 있어요. 이러한 팔라독&히어로즈의 다양한 맵이 있어요. 더구나 다음에 도전할 맵도 미리 볼 수 있어 승부욕을 자극합니다.
팔라독&히어로즈의 게임방식은 심플하면서도 짜릿한 맛을 느끼게 하는 스킬의 조합이 단연 백미입니다. 각 스킬은 우측에서 좌측으로 나오는데요. 같은 스킬이 모이면 파워업 됩니다.
이런 맛에 팔라독&히어로즈에 빠지게 되는데요. 최고 5개까지 합치기가 됩니다. 파워를 올리기 위해 연속으로 나오지 않는 스킬은 단발 공격용으로 사용하면 되죠.
보스전을 빼놓을 수 없죠. 팔라독&히어로즈에서 보스가 나타나면 같은 종류의 스킬을 모아 파워를 올려 공격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홀딩하면 한방에 나가 떨어질 수 있으니 적당한 밸런스를 맞추며 공격하는게 좋습니다.
따라서 3개씩 세팅할 수 잇는 각 스킬의 특징을 확인하고 강화를 통해 파워를 키우는게 좋습니다. 회복스킬과 공격을 1:2 비율로 하면 괜찮은데 각자 전투 성향에 따라서 조절하면 됩니다.
레벨이 좀 올라가면 정벌의 일반모드에서는 3배속과 오토가 가능해 스피디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처음부터 3배속으로 하기 보다는 2배속으로 하고 수동으로 전투를 하면서 상황에 따라 조절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각 캐릭터들을 강화재료와 금화를 이용해 강화해야 승률이 높아집니다. 금화가 떨어지면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어요.
팔라독&히어로즈의 정식출시가 CBT 티저영상을 보셔도 기대가 될 듯 합니다. 아가자기한 캐릭터로 다양한 던전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전투를 빨리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팔라독&히어로즈 원정대 모집 이벤트
팔라독&히어로즈의 CBT가 잘 마무리되고 이젠 공식런칭을 위한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해서 특별패키지를 선물로 받아보세요.
안드로이드폰 또는 아이폰 중 사용중인 폰을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특별패키지가 뭔지 정말 궁금해지는군요,
[관련글]
미소녀 액션RPG 연희삼국 for kakao 사전등록으로 공략준비!! 원작 애니메이션 연희무쌍의 비교해볼만
신작모바일게임으로 6년 만에 돌아온 로비오의 앵그리버드2 뭐가 다를까?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 직업 중 권투사로 신작RPG게임 공략해보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