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RPG 프론티어 사가!! 모바일게임기대작으로 추천을 받아서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5. 10. 13.
반응형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 프론티어 사가를 모바일게임기대작으로 추천 받아 살펴보았어요. 프론티어 사가는 공식 런칭을 앞두고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10월5일 CBT를 무사히 마치기도 했습니다. 예전 SRPG로 인기를 모았던 창세기전이나 택틱스만큼 주목을 받을지 기대가 됩니다. 프론티어 사가는 구름컴퍼니의 첫번째 SRPG로 깊이 있는 스토리를 통해 과거 인기를 모았던 정통 SRPG게임을 모바일에서도 만나게 되어 격세지감을 느낌니다. SRPG 프론티어 사가는 사각형 타일을 이용하여 표현한 지형 및 상성 등의 요소들을 통해 전술의 매력을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1000여종이 넘는 유닛들의 다양한 조합을 활용해 턴마다 몰입감을 주고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입니다. SRPG 프론티어 사가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합니다.



SRPG 프론티어 사가는 큼직하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여성 게이머들에게도 인기를 모을 것 같아요. 전투에 출전시킬 부대를 만들고 게임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게임을 더욱 몰입하도록 조작버튼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RPG 프론티어 사가의 캐릭터는 전사, 궁사 그리고 마법사로 표정, 피부, 헤어 그리고 눈동자를 게이머의 스타일에 맞게 바꿀 수 있어요. 던전을 통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지만 경험치 유닛과 하급 유닛을 사용해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화려한 그래픽과 접근성을 높힌 배속플레이와 오토모드는 프론티어 사가를 처음 해보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SRPG 프론티어 사가의 사각형 타일을 활용한 방식에도 바로 재미를 느끼게 될 것 같아요.



물론 수동 플레이도 있는데요. 게이머가 적 근처로 이동하면 캐릭터 주변에 스킬이나 공격을 도와주는 버튼이 보이게 되어 잠시도 한 눈을 팔 수 없게 됩니다. 프론티어 사가의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를 했는데요. SRPG를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서둘러 응모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SRPG 프론티어 사가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모두 3가지로 첫번째는 『전설의 시작을 함께하라!』입니다.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지급하는데요. 프리미엄유닛 뽑기권, R유닛 뽑기권, 생명의 영약, 정신의 영약을 각각 5개씩 지급하고 마석은 10개를 받을 수 있어요.



두번째는 『전설의 시작을 기억하는가!』로 네모 안의 답을 맞추는 이벤트입니다. 답은 SRPG 프론티어 사가의 세계관을 읽어보면 답을 알 수 있어요. 상품으로는 전설급 게임기 10명, 프론티어 사가 이벤트 상품 10명 그리고 문화상품권 5천원권 3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게임기가 무척 욕심이 납니다. 참고로 여러번 응모는 할 수 있지만 최종 답을 기준으로 하니 참고하세요.



세번째 이벤트는 『전설의 시작을 알려라!』로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주는데요. 사전예약 소식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겁니다. ㅋㅋ  부정클릭은 안되요.ㅋㅋ 다른 게임과는 달리 이벤트 상품이 장난 아니네요.



프론티어 사가 사전등록 페이지


SRPG 프론티어 사가의 런칭을 기다리면서 살펴보니 모바일게임기대작으로 기대해도 될 것 같아요. 런칭이 되기 전에 사전등록 이벤트에 응모하고 제대로 한판 붙어보자구요.


프론티어 사가 공식 카페

[관련글]

모바일RPG 몬스터택트의 풀3D 폴리곤, 스킬 발동 시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TCG게임추천 이유 있었네.

신작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 악마의 그림자등 풍부한 콘텐츠로 공략하는 재미

히어로즈킹덤 등급표 참고해서 여름휴가 길에 즐길만한 약탈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