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산수유효능 알고 먹어야 할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 건강을 지키는 것은 건강뿐!!

by 핑구야 날자 2016. 3. 28.
반응형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을 먹기 전에 산수유효능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 알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말이 확 와닿는 요즘입니다. 건강을 잃고 나면 산수유효능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겁니다. 제 아무리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라고 해도 말이죠. 건강하던 분이 갑자기 몸이 좋지 않다며 병가 중 이라는 말을 들었거든요. 명절이 되면 형제들이 모이는데요. 해마다 주는 선물은 과일 아니면 고기였는데요. 올해는 건강에 좋은 식품을 선물로 준비했어요. 나이는 어쩔 수 없나 봐요. 산수유는 여성에게 좋다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천호식품 사장이 TV에서 남자에게도 좋다는 말을 해서 알게 되었답니다.



건강 때문에 생마늘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생마늘을 참 좋아해요. 건강에 좋고 고혈압, 강장효과 그리고 항암효과도 있다고 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먹다 보니 알싸한 매운맛 때문에 더 찾게 되었답니다. 간혹 매운맛에 눈물이 핑 돌 때가 있어요. ㅋㅋ 바로 그 맛 때문에 먹기는 하지만 ㅋㅋ




그런데 문제는 냄새 때문에 주변에서 싫어해요. 물론 외식이나 회식을 할 때 먹고 집에서는 가끔 입맛이 없을 때 먹는데요. 그것도 아내가 좋아하지 않아 눈치 보면서 먹는 답니다. 마늘은 익혀서 먹어야 냄새도 없고 더 건강에 좋다고는 하는데 익힌 것은 잘 먹지 않게 되더라구요.ㅋㅋ



마늘 대용품으로 남자에게 좋다고 한 마시는산수유를 먹고 있어요. 그런데 산수유가 여자에게도 좋아 함께 먹을 수 있어 딱이죠. ㅋㅋ 특히 산수유가 혈압과 배뇨에 좋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산수유는 봄을 알리는 나무로 알려져 있는데요. 공해에 약해서 양지바르고 공기가 좋은 곳에서만 자란다고 해요. 그럼 산수유효능과 성분별 효능에 대해 알아 봤어요.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남자에게 좋은 산수유효능


산수유효능은 어떤 게 있을까요. 좋은 거라도 알고 먹는 게 좋겠죠. 혹시 남자에게도 좋다는 말이 쇼일 수도 있으니까 말이죠. 세상이 어디 보이는 대로 듣는 대로 다 믿을 수 있는 세상이잖아요. ㅋㅋ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 봤어요.



산수유가 최근에 주목을 받던 열매가 아니더라구요. 동의보감에 보면 산수유는 신장의 수기를 보강하고 남성의 정수를 풍부히 하여 정력을 유지하는데 효능이 탁월하다고 씌여 있어요. 역시 남자에게 좋은 게 맞군요. 또한 한약집성방에서는 산수유효능을 모든 풍병과 기병을 낫게 하며 다리와 무릎을 덥게 하고 콩팥을 보한다고 적혀있답니다.



최근에 산수유에 대한 효능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배뇨 및 혈압 강하작용

• 대장균, 페렴간균, 장내세균, 이질균등과 여러 가지 피부곰팡이에 대한 항균작용

• 항암작용 : 약리실험에서 복수암을 치료하는 작용이 증명

• 당뇨병에 일정한 효과가 있고 항암작용도 나타내며 항균작용을 한다.

•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주고 세균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준다.


산수유 속에 포함된 주요 성분과 효능


산수유의  효능도 효능이지만 산수유 속에 포함된 주요 성분과 효능을 보면서 좋긴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산수유가 활력유지, 기력회복, 면역력 증강이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고 만 알고 있었는데요. 자세히 확인해 보니 모르던 효능도 많았어요.



• 주석산 : 피로물질 제거, 여성의 피부미용에 탁월

• 코르닌 : 부교감 신경의 흥분 작용

• 탄닌 : 수렴 작용을 해 설사를 그치게 하고 해독 작용, 장과 위의 점막을 보호하고 활동을 촉진

• 비타민A : 호흡기 계통의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면역력을 증진, 질병의 회복을 촉진

• 사포닌 : 가래를 삭이고 염증을 삭이는 작용, 진정작용, 진통작용, 해열작용, 위액분비 억제작용, 항궤양 작용


내가 먹는 마시는산수유는?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는 산수유 추출액에 벌꿀과 복분자농축액을 참가해서 그냥 산수유를 먹는 것 보다 맛이 좋았어요. 마시는산수유의 주재료인 산수유에는 배뇨 및 혈압 강하, 신진대사 촉진 및 항암/항균 작용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먹으면서도 기분이 좋아지는 거 있죠.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를 열어보니 좀 달랐어요~~ 뭐가 다를까요. 30팩씩 2박스 총 60팩이 담겨져 있는데요. 일반 박스를 빼려면 좀 불편하잖아요. 그런데 고객의 입장을 생각했더라구요.



바로 손가락을 넣어서 박스를 뺄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괜찮은 아이디어죠. ㅋㅋ 소비자는 요런 작은 것에 감동을 받게 되거든요.



빨간 산수유 열매를 연상케 하는 팩 포장이 나란히 있어요. 선물을 받는 분이라면 정성을 대접받는다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남자한테 참 좋은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는 손아귀에 들어오는 정도의 사이즈로 용량은 80ml입니다.



외출 시에 주머니에 넣거나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하겠죠. 집안에 어른에게 드릴 때는 컵에다 따라서 드리면 좋겠죠. 한번에 마시는데 부담 없는 목넘김 양입니다. 



출근전에 가볍게 돌려서 따면 되기 때문에 바로 먹기도 편하고 설겆이도 필요 없어요. ㅋㅋ 80 ml의 적정 양 때문에 마시다가 흘리는 일도 거의 없어요. 



맛을 어떨까요.~~ 꿀을 넣었다고는 하지만 꿀맛이 느껴질 정도로 달달하지는 않았어요. 약간 쌉싸름한 뒷맛이 있어 혹시 달달하려니 생각하시면 않되요.ㅋㅋ



생마늘을 건강 때문에 먹고 있는데요.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는 게 제일인 듯 합니다. 그리고 부족한 부분은 남자에게도 좋다는 산수유도 챙겨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마시기 편한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 아쉬움이 있다면


1일 섭취량을 보면 1일 1~2회로 1팩씩 마시라고 했는데요. 총 30봉씩 2박스로 60봉이 들어있어 있으니 충분하겠죠. 그런데 꿀이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쌈싸름한 뒷맛을 좀 더 부드럽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물론 먹기 편하면 86.5%의 산수유량도 줄겠지만 쌉쌀한 맛, 약간 쌉쌀한 맛~~ 이렇게 구분해 주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잖아요. ㅋㅋ



두 번째는 양인데요. 80ml로 가볍게 마실 수 있어 좋기는 하지만 100ml정도는 되었으면 좋겠어요. 남자에게 참 좋은 마시는 산수유라고 하니 말이죠.ㅋㅋ 물론 가격이 오를 수도 있겠지만 지금 가격에 두가지 아쉬움을 고민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봄맞이 새단장 이벤트


천호식품에서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나무인 산수유로 만든 마시는산수유를 구매하면 1만원 할인과 비수리 1봉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호넷에 신규가입을 하면 1만원 추가로 할인을 해주니 2만원을 할일 받을 수 있겠죠. 그리고 추가 적립금 1,280원포인트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특별혜택/옵션혜택을 꼭 확인하세요.

[관련글]

비빔밥 맛집이 있는 칠갑산 장곡사 여행길에서 서천군 E1충전소를 가게 된 애피소드

직장인 해외여행 경비부담 줄이면서 즐기는 방법

독일 베를린장벽의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에서 인상깊었던 작품을 DSLR카메라 EOS6D로 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