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신작 중 슈팅게임 로그라이프!! 슈팅과 RPG를 통한 전투시스템의 매력에 빠져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6. 4. 1.
반응형

모바일게임신작 중에 간만에 즐겨 본 슈팅게임 로그라이프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슈팅게임 로그라이프는 슈팅과 RPG가 접목해 전투시스템과 하우스시스템등 2자기 모드로 즐길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지난 3월22일 슈팅RPG 로그라이프가 론칭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는 스펙타클한 슈팅게임의 맛과 RPG의 전략적인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게 이유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슈팅게임은 기본적으로 남성향이 강한데요. 슈팅게임 로그라이프는 캐주얼한 분위기 때문에 다른 슈팅게임에 비해 여성 게이머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그럼 로그라이프가 어떤 재미와 매력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라이프 설치


안드로이드 전용게임으로 구글 Play스토어에서 『로그라이프』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65.28MB입니다.



로그라이프 공략


슈팅게임이지만 RPG의 요소를 접목해 짜릿한 긴장감으로 통쾌한 슈팅을 즐길 수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로그라이프의 전투시스템은 모험을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서 다양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데 기본 컨셉입니다.




슈팅게임인데도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캐릭터들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게임을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팁을 설명해줍니다. 슈팅은 자동으로 진행이 되고 캐릭터들은 화면을 터치하여 좌우로 이동하면서 공격과 방어를 합니다. 



손을 때면 자동전투가 가능해서 편하게 전투를 할 수 있어요. 전투화면에서 좌측 상단 캐릭터에 횃불이 보이면 스킬을 이용할 수 있으니 캐릭터별 스킬을 활용해 공격의 강도를 높힐 수 있어요. 특히 보스전에서는 많은 도움이 되죠. 그러나 자동전투보다는 직접 캐릭터들을 움직이면서 즐기는게 더 재미있어요.



전투에서 필요한 캐릭터의 파워를 위해서는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필수인데요. 로그라이프에서는 하우스시스템을 도입해 좀 더 편하게 득템 할 수 있도록 모드를 구성해 놓았어요. 하단의 캐릭터 아이콘에 하늘색 바가 있으며 캐릭터를 선택하면 머리 위의 아이콘을 눌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합니다.



별도로 구성이 되어 있는 하우스시스템을 통해 채광, 밭일, 낚시 등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여 무기를 강화하게 됩니다. 하우스에는 물약, 벽난로, 책상, 침대, 강화석 등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슈팅게임 로그라이프는 3개의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어 우측 끝으로 이동하면 전투를 할 수 있는데요. 우측하단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이용하면 편하게 갈 수 있어요.



많은 캐릭터 별로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갖고 있어 열심히 소환하려고 노력 중 입니다. ㅋㅋ 현재는 아서, 칸 그리고 잔느를 파티원으로 세팅해 전투를 시작했어요. 아서는 검과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며 바닥을 내리쳐 바위들을 솟아 오르게 하는 지진 스킬을 하용하고 있어요.



칸은 거대한 도끼를 내려 찍어 지면을 파괴하는 투척도끼를 사용하고 도끼를 회전시켜 회오리를 만들어 공격하는 도끼바람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도끼를 회전시켜 만든 도끼바람으로 공격하기도 합니다. 



잔느는 얼음마법으로 얼음 덩어리를 발사해 공격하는 얼음마법과 여러개의 서리 송곳을 만들어 공격하는 얼음송곳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또한 눈보라를 일으켜 눈덩이를 공격하는 눈보라 스킬을 이용합니다. 시간마다 냉기를 방출하는 냉기도 사용합니다.



슈팅게임 로그라이프는 전진하면서 슈팅을 하게 되는데요. 입체적인 느낌이 들어 몰입을 금방하게 되는 거 있죠. 다양한 스킬과 함께 초반 공략은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전투는 레벨 10부터 진입이 가능한 결투와 스테이지별 클리어를 통해 전투를 하는 모험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슈팅과 RPG를 통한 전투시스템을 즐겨보니 상대를 제대로 제압하기 위해서는 무기강화, 레벨업 그리고 승급을 꾸준히 올려 주어야 하는데요. 퀘스트를 달성하면서 얻은 아이템으로 관리를 해야 합니다. 다만 좀 더 강렬한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현질도 필요하겠죠. ㅋㅋ



특히 캐릭터별로 다양한 스킬을 통해 파워풀한 공격으로 다이나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검이나 도끼등을 연타로 휘둘러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면서 몬스터를 잡을 때는 짜릿짜릿해요.



로그라이프 이벤트


슈팅게임 로그라이프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모두 5가지입니다. 놓칠 수 없죠. 왜냐구요. 전투를 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골드와 용사를 소환할 수 있는 쿠폰과 하는데 필요한 골드 등등을 특템할 수 있기 때문이죠. ㅋㅋ 로그라이프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세요.


로그라이프 공식카페

로그라이프 다운로드

[관련글]

컴투스프로야구보다 이사만루2 KBO가 더 리얼한 듯!! 홍보모델 예정화 덕분에 더 즐거운 야구게임

불멸의전사2의 상반기 모바일게임순위 진입을 기대하는 이유와 사전예약해 카톡이모티콘 받기

세븐나이츠의 2주년 업데이트로 각성 델론즈도 만나고 대박이벤트 선물도 챙기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