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6월축제로 시작되는 여름방학 신나게 보내는 방법과 클래시오브킹즈로 여유있는 시간을

by 핑구야 날자 2016. 6. 22.
반응형

6월축제로 시작되는 신나는 요즘!! 여름방학 신나게 보내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을텐데요. 신나는 여름방학을 통해 추억도 만들고 글로벌 실시간 전쟁게임 클래시오브킹즈로 여유있는 시간도 함께 보내면 어떨까 싶어요. 벌써 부터 신나는 여름방학을 생각하면 심쿵심쿵 할 텐데요. 부모님들은 등골이 오싹~ ㅋㅋ 그래도 저렴한 비용으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랍니다. 가성비가 좋은 6월축제부터 한번 찾아봤는데요. 의외로 많더라구요. 그리도 이동 중에는 클래시오브킹즈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구요. 그리고 가볼만한 6월축제는 뭐가 있는지 알아 보았어요.



6월축제 뭐가 있나?


여름방학이 되면 그동안 공부하느라 제대로 휴식을 못 가졌을테니 축제등에 참여해서 멋진 추억을 만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6월초부터 시작한 축제 중 마무리가 된 축제도 있지만 아직도 남아 있는 축제가 많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6월 마지막 휴일을 즐겨 보세요. 사진과 자료의 출처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참조 했습니다.



춘천 호수별나라 축제 2016은 4월30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여유가 좀 있는 편이랍니다. 위치는 강원도 춘천시 수변공원길 54 (삼천동)이구요. 행사장소는 의암호 공지천 조각공원, 의암공원, 춘천MBC, KT&G 상상마당에서 합니다. 춘천하면 닭갈비와 막국수가 유명하잖아요. 꼭 챙겨서 드셔 보세요.



허브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경기도 연천 허브빌리지에서 진행되는 허브빌리지 라벤더축제(5.1 ~ 6.30, 경기도 연천군 왕징면 북삼로20번길 55),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열리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2015.11.14 ~ 2016.12.31,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을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울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축제가 진행되는데요. 서울 명산트레킹2016이 괜찮은 것 같아요. 4차에 나눠 진행이 되는데요. 1차는 끝났구요. 2차는 6월26일 3차는 9월3일 그리고 4차는 11월6일에 진행이 됩니다. 각 차수별 1000명을 모집하는데요. 서울특별시 체육회에 문의해보세요.(02-2170-2625) 행사장소는 서울 월드컵 공원 평화광장이구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243-60입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행복여행 자세히 보기


클래시오브킹즈로 여유있는 시간을


클래시오브킹즈는 글로벌 실시간 전쟁게임이라 외국인과 대화도 할 수 있답니다.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도 있으니 괜찮죠. 그래서 글로벌 게임을 즐기기도 하죠. 여름방학에 한번 해볼만한 게임이죠.




클래시오브킹즈는 자신이 영주가 되어 영토확장과 군대양성을 통해서 강력한 국가를 만드는 과정이 참 짜릿하고 재미있어요. 예를 들면 국가를 유지하고 사병을 훈련시키기 위해 건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채취하는등 정말 영주가 된 듯한 기분이 든답니다.



그리고 병영, 궁수훈련소, 마구간, 전차공방에서 병력을 훈련시키며서 다른 게이머의 도시를 공격하기도 합니다. 물론 공격을 받기도 하죠. ㅋㅋ 이러한 침략을 통해 상대방의 자원을 약탈하면서 자신의 국가를 더욱 강성하게 키우게 됩니다.



그리고 연맹에 가입해서 연맹원들과 함께 싸울 수 있는데요. 바로 이 부분이 글로벌 실시간 전쟁게임의 묘미를 맛볼 수 있게 하죠. 물론 초반에는 건물을 건축하고 자원을 채취하는 등 기본적인 수고는 필요해요. 물론 다양한 아이템으로 시간을 단축시킬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클래시오브킹즈의 병력은 4가지 별력과 2가지 병종으로 나뉘어 검사/창병, 궁수/석궁수, 기마병/기마궁수, 투석기/충차 등등 총 8가지의 병종으로 전쟁을 치루게 됩니다. 이러한 병력들은 각각 병영, 궁수훈련소, 마구간 그리고 전차공방의 레벨에 따라 병력을 훈련할 수 있게 됩니다.



하단에 퀘스트를 통해 차분히 진행하면 되는데요. 퀘스트를 터치하면 바로 화면이 전환되고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고 달성이 되면 보상을 받게 되요. ㅋㅋ 어렵지 않죠.



조금 더 국가를 육성하다보면 클래시오브킹즈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요. 단순히 전쟁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전쟁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욱 강성한 제국을 만들 수 있어요. 예를 들면 도시발전을 위해 과학기술을 발전시켜야 하는데요. 이때 아카데미를 건설하게 됩니다. 물론 선행 조건은 있구요.



전쟁을 하다보면 역시 식량과 자원은 필수인데요. 자신의 도시 내에서 수확하거나 채집을 하기도 하지만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전쟁 전후로 식량과 자원의 확보는 늘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부족하기도 하고 좀 더 짜릿한 방법으로 자원을 획득할 수 있죠. 방법은 월드맵을 통해 침략, 채집 그리고 몬스터레이드를 통해 진행할 수 있어요. 물론 적재량도 차이가 있고 오히려 적에게 약탈을 당할 수도 있으니 늘 방어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몬스터를 공격하라는 퀘스트가 보이면 좌표를 확인하고 하단에 보이는 좌표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몬스터가 나타나고 클릭하면 공격버튼이 보입니다. 만약 퀘스트의 좌표와 상이하면 공격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큰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전쟁에서 중요한 자원이 되는 골드를 모으는 팁이 있는데요. 일반 레벨을 8레벨까지 올립니다. 그러면 부대를 가용할 수 있는 범위가 좀 더 넓어지고 각종 이벤트를 통해 상위로 진입할 수도 있거든요. 반드시 연맹에 가입을 합니다. 연맹에 가입하면 골드를 얻을 수 있거든요. 그리고 추천퀘스트를 먼저 클리어 하면 역시 골드를 많이 받게 됩니다.



그 밖에 영웅스킬 관련한 팁은 전투, 성장 그리고 보조의 트리 중에 성장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스킬이 초반에 식량과 목재로 나뉘게 되는데 식량보다는 목재쪽으로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병력이 증가하면 식량은 제로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식량으로 스킬을 올리면 후회가 된답니다.



6월축제로 시작되는 여름방학 신나게 보내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7월에도 계속 축제는 진행이 되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다만 인기있는 축제는 조금 서두르는 게 좋습니다.



공부하느라 하고 싶은 게임도 못했을 텐데요. 글로벌 실시간 전쟁게임 클래시오브킹즈로 조금은 여유를 찾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클래시오브킹즈의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거든요,

[관련글]

추천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이 재미있는 이유!! 유미의 세포들 무료 카톡이모티콘 특템 기회

리듬게임 댄스업!! 박자에 맞춰 소녀캐릭터를 춤주게 하는 재미있는 게임

리얼야구 이사만루2 KBO!! 두산베어스와 함께 해서 즐겁고 홍보모델 예정화 보니 더 좋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