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아이엠피터의 글쓰기 전문가의 영상과 사진까지 무료 수강기회!!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2기 모집

by 핑구야 날자 2016. 10. 27.
반응형

정치블로거 아이엠피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부터 알고 지내서 그런지 더욱 응원해 주고 싶은 거 있죠.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2기 모집을 하고 있는데 바로 정치블로거 아이엠피터가 강의를 하게 되었답니다. 정치이야기가 아니라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한 글감 찾기, 자료 검색, 글쓰기를 강의합니다. 블로그를 오랫동안 운영하기도 했지만 장치블로거로서 확실한 포지셔닝을 갖기 까지 그의 노력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영상과 사진도 해당분야에서 왕성하고 활동하고 았는 전문가들에게 강의를 들을 수 있으니 놓칠 수 없겠죠.



열정만 있다면 강의는 부담없이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가 2기 모집에 들어갔습니다. 강의비는 없습니다. 교재료도 없습니다. 서울시가 1인미디어들의 확산과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하기 때문이죠.



지난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1기에서도 현직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블로거와 영상전문가들의 가의로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다양한 소재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IT블로거 리더유의 강의와 영상 전문가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혜영씨의 강의 등등이 있었습니다.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1기생들의 후기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1기에 참여했던 수강생들의 후기도 올라와 있는데요. 읽어보시면 2기에 등록하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그 중에 몇 편만 소개합니다.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2기 강사


글쓰기는 아이엠피터(임병도), 영상 조성범, 지혜영 사진 방현수 강사가 진행합니다. 강사만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분들이라 더욱 생생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강의별로 강의시간은 4시간입니다. 강사들의 노하우를 열심히 배운다면 1인미디어로서 성자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2기 일정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2기 모집의 교육대상은 서울시의 정책과 행사에 관심을 갖고, 1인 미디어로 활동하기 원하는 현재 블로그를 운영중인 서울시민이면 됩니다. 서울시민이 아니라도 가능한 듯 합니다. 아래 메일로 문의해 보세요. 강의는 모두 들어도 되고 필요한 강의만 신청해도 됩니다.



교육 기간은 영상반 2기는 2016. 11. 5. ~ 11.12 까지 진행하고 글+사진반 2기는  2016. 11. 19 ~ 11.26 까지입니다. 강의시간은 13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모집은 오는 11월2일까지이고 각 과정별 최대 40명입니다. 자세한 교육문의는 e메일로 하시면 됩니다.(e-mail :  jooya@bloggers.or.kr)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2기 영상반

서울시 1인 미디어 아카데미 2기 글쓰기+사진반

[관련글]

한국블로거협회 제2회 정기 컨퍼런스!! 1인미디어의 역할과 위치에 대한 강의로 성황리에 맞쳐

시청자미디어재단과 (사)한국블로거협회 업무협약식을 통헤 1인 미디어 활성화 기대

서울거리예술축제 2016 !! 플렛폼창동61부터 시작하여 풍성한 가을 행사로 즐거운 시민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