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장모님의 건강이 예전 같지 않아 멀리 가시는데는 다소 무리가 있었지만 주5일제 근무 확산으로 금요일에 출발하는
사람들이 많고 춘천에 새로운 고속도로가 생겨 토요일이라 도로의 여건이 좋으리라 생각하고 출발했습니다.
예전에 가던 길대로 가도 2시간이면 충분하리라 생각했습니다. 예상대로 수월한 도로 상황..
우리 부부의 상관없지만 식사 때를 꼭 지켜야 하는 아버님과 힘들어 하시는 어머님에게는 다고 무리가 있다고 판단
대성리에서도 좀처럼 차량의 흐름이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속으로 "젠장 모두 닭갈비 먹으러 가나"
결국은 대성리에서 돌려야 했습니다. ㅜㅜ 제가 휴가철이라는 걸 깜빡했던게 화근이었습니다.
대성리 인근에서 메밀 막국수와 메밀 꿩만두로 요기를 해야 했습니다. 동동주 한잔에 함 숨을 돌리시는 아버님..
내내 마음이 편치 않았고 닭요리를 좋아하시는 어머님을 위해 너무 욕심을 부렸나 하는 생각에 인근 삼계탕집으로
거뜬히 식사하시고 웃음 날려주시는 어머님을 보며 마음이 놓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핑구야 날자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