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천안호두과자 정말 천안호두과자가 맞나?

by 핑구야 날자 2009. 8. 19.
반응형

지난 주말 천안에 병문안을 갔었어요. 천안하면 생각나는게 역시 천안삼거리 흥흥흥 하고 호두과자입니다.
저녁식사를 위해 망향휴게소에 잠깐 들렸어요. 간단히 요기를 하고 아내하고 주전부리하려고 천안호두과자를
샀어요. 집에 있는 아이들도 좋아해서 제일 큰걸로다가 질렀어요.

호두과자

호두과자

호두과자

뜨끈한 온기가 손에 전해져 한입을 베어 불었는데.

호두과자

몇개 먹다가 경기가 어려워 단가 조정때문에 그런가 하고 휴게소를 빠져 천안으로 들어서자

호선당

제가 실수한게 바로 확인이 되더라구요
망향휴게소에서 파는 호두과자는 천안명물 호두과자
천안 시내에서  파는 호두과자는  명품 천안호두과자더라구요. ㅋㅋ OTL

망향표 천안명물 호두과자는 호두의 양이 적었지만 맛은 먹을 만 했어요. But, 기대한 천안 호두과자는 아니었어요

호두과자

맛과 재료의 기준을 잘 관리해서 그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면 상품명을 쓰지 못하게하여 천안의 자랑인 호두과자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