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기다려지는 MMORPG게임 리니지M의 인기 캐릭터~ 모바일게임사전등록하고 닉네임 선점하자

by 핑구야 날자 2017. 5. 13.
반응형

리니지의 추억이 새록새록~~ 리지니M의 런칭일이 다가오면서 더욱 설레이는 거 있죠. MMORPG게임 리니지M에서 만나게 될 캐릭터 중에 어떤 캐릭터가 인기가 많을까요.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을 하면서도 내내 그 생각이 떠나지 않네요. 각자의 워너비 캐릭터는 이미 정해졌겠지만 모바일로 만나는 리니지M에서는 또 다를 수 있거든요. ㅋㅋ 리지니M을 즐기려면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은 필수코스인데요. 아직도 사전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서둘러서 등록하는게 좋아요. 푸짐한 사전예약 보상을 받고 시작해야 좋으니까요. 리지니M이 런칭을 위해 어떤 이벤트가 진행 중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리니지M 워너비 캐릭터의 닉네임을 선점하라


조망간 MMORPG게임 리니지M이 런칭하게 될텐데요. 5월16일에는 리지니M의 캐릭터명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각자의 워너비 캐릭터의 닉네임 선점을 하기 위해 후끈 후끈~~




5월16일에 선점을 준비하면 늦겠죠. 치열한 캐릭터명 선점이 진행될 테니까요. 왜냐구요. 닉네임은 한글자도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닉네임을 선점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으로 리니지를 즐기던 분들에게는 사용하던 닉네임을 그대로 사용하려고 할 텐데요. 마음에 드는 닉네임을 선점하려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지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거든요.



예를 들면 PC온라인에서 유명했던 닉네임이 많은데요 . 최초로 50레벨 시대를 연 『구문룡』, 52레벨을 달성했던 한 글자 닉네임 『빛』, 70레벨을 달성한 『포세이돈』, 89레벨을 달성한 『데스나이트』 을 사부1, 인범 등등의 닉네임을 선점하기 위한 전쟁이 대단할 겁니다.



이러한 닉네임 선점 전쟁이 리니지M만큼이나 재미있고 쫄깃한 관전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사용하고 있는 핑구야 날자로 닉네임을 정할까 아니면 한글자 닉네임 픽으로 할까 고민 중입니다.



그리고 5월16일에는 사전혈맹 창설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되기 때문에 당일에는 무척 바쁠것 같아요. 미리 닉네임 선점이벤트를 분비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미리 만나보는 리니지M 미니게임


미니게임 리니지M은 정식 런칭을 하지 전에 로그인만ㅌ 해도 전투 보급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각종 아이템들로 인챈트 컨텐츠를 미리 체험하실 수 있도록 제작된 웹 미니게임을 말하는데요. 로그인 후 PC와 스마트폰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미니게임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포인트샵에서 게임 아이템을 미리 구입할 수 있다는 겁니다. 구입한 아이템은 리니지M의 런칭 시점에 받게 됩니다.(포인트샵 바로가기)



미니게임 진행 방식은 전투 보급품 상자에서 얻은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을 착용하여 스코어를 획득 합니다. 그리고 무기 마법 주문서 및 갑옷 마법 주문서로 강화하거나 상급 아이템을 착용해 더욱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어요.



획득한 스코어에 따라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 포인트 지급은 매주 수요일 오전 6시를 기준으로 스코어 수치에 따라 단계별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스코어 수치는 아이템이 장착된 슬롯의 총 스코어 합을 말합니다. 다만 인벤토리 아이템은 합산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미니게임에서 전투 보급품 상자 획득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미니게임에 로그인(Plaync)만 하면 전투 보급품 상자 1개를 바로 획득할 수 있어요. 참고로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 됩니다.



두 번째는 PC리니지를 즐기면 접속과 플레이 시간에 따라 전투 보급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3시간 플레이를 하게 되면 최대 9개까지 획득할 수 있어요 역시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 됩니다.



세 번째는 NCSOFT가 만든 웹툰 서비스 BUFF 앱 다운받고 이벤트 참여 시 전투 보급품상자 1개 획득할 수 있으니 시간이 없는 경우는 첫 번째와 세 번째 방법으로 전투 보급상자를 받아 보세요. 미니게임 오픈 이벤트가 5월18일 오전 5시59분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게 좋아요.(미니게임 바로가기)



리니지M 사전예약은 필수


혹시 아직까지 리지니M 사전예약을 안하셨다면 해 보세요,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되거든요. 사전예약으로 5만 아데나와 무기 마법 주문서 1개 그리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이벤트로 구글사전등록을 하고 추가로 10,000 아데나을 받을 수 있고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해서 갑옷 마법 주문서 1개까지 챙기면 완벽해요. ㅋㅋ


리니지M 사전등록 

리니지M 구글사전등록


오래 전이기는 하지만 PC방에서 친구들과 리니지를 즐기던 생각이 났어요. 당시에는 친구들과 어울리는게 더 좋기는 했는데 리니지M 런칭소식을 들으면서 다시 뭉쳐볼까 생각도 해 보게 됩니다. ㅋㅋ

[관련글]

가벼운 게임 전용 노트북 HP 오멘 15(ax230TX)의 매력은 무엇인가?

게임전용 모니터 알파스캔(271QX 144Hz QHD) 단점은? FPS게임을 하면서 빠른 반응속도에 더 즐거워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의 호감도 시스템의 색다른 재미가 스마트폰게임 추천할만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