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유플러스 공식 서포터즈 6기 모집에 도전해 볼만

by 핑구야 날자 2018. 4. 11.
반응형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좀 더 활동 범위를 높여 보는 것도 좋은 기회일 겁니다. 다양한 기업들의 서포터즈에 도전하는 유튜버나 블로거들이 더욱 성장하는 이유입니다. 최신 트렌드에 밝고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는 열정이 있는 유튜버나 블로거라면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군요. 유플러스에 대해 관심이 많고 유플러스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더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통상 1년 동안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유플러스 공식 서포터즈 6기도 1년이라면 2019년 5월까지가 되겠군요. 물론 변동사항은 있을 수 있겠지만 감안하고 도전해 보세요.



유플러스 공식 서포터즈 6기 모집


유플러스 공식 서포터즈 6기가 되면 유플러스와 관련된 다양한 대내외 활동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을 기회를 얻게 됩니다. 유튜버나 블로거로서도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구요.




무려 25명을 모집하는데요. 이번에 동영상부분도 모집을 하는데 유튜브채널을 운영하시면 됩니다. 블로거는 블로그와 포스트 또는 브런치를 병행하여 운영하는 분이어야 합니다. 참고하시구요.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오는 4월15일까지 지원 방법대로 유플러스 공식 서포터즈 6기 모집 내용을 블로그 또는 SNS에 확산하고 지원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좋은 기회을 얻어 보세요.

LG U+ 공식서포터즈 지원하기

[관련글]

애플 스페셜에디션 아이폰8 레드 출시!! 애플의 레크 컬러 제품 10종은 뭐가 있을까?

방탄소년단폰으로 알려진 엘지 G7 공식명칭은 LG G7 ThinQ!! 새로운 기능과 변화를 기대해도 될까?

게이밍 노트북 역대급 성능!! 인텔 8세대코어 i9 모바일 프로세서가 콘텐츠 제작에도 큰 도움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