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프로야구 시즌에 U+ 프로야구 앱을 사용해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U+ 프로야구는 허구연 해설위원의 야구기본정보와 경기관전평이 있어 더욱 유익하답니다. 야구용품을 구매하고 싶게 만들기도 하죠. 미세먼지 때문에 야구장에 못 갈 때는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으로 관전하고 있어요. 그런데요 다른 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 응원하는 팀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데요. 같은 날 경기가 열리지 않으면 편하게 볼 수 있지만 승률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경기는 꼭 같은 날 열리더라구요. 그럴때는 U+ 프로야구를 이용하면 모두 해결이 된답니다. 세상 참 좋아졌지요.
야구가 없는 날에는 뭐하고 놀지
잠실야구장에 가면 아무래도 좋은 자리에서 관전하기는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는 다양한 프로야구 앱을 활용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U+프로야구 앱을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고 있는데요. U+프로야구 앱을 이용해 응원하는 팀을 설정해서 두산베어스의 경기를 광고없이 바로 시청할 수 있고 구단 로고. 색상, 기록도 응원팀 위주로 표시가 되어 너무 편하답니다.
무엇보다 정규리그와 퓨쳐스리그 등에서의 팀순위와 두산 베어스의 선수명단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선수들의 생년월일과 키 그리고 몸무게가 제공되고 있어 참고하면 되겠죠.
U+ 프로야구에서 응원하는 팀을 설정하면 또 좋은 점은 경기상황을 알림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고 응원하는 선수를 성정할 수 있어요. 아쉬운 것은 2명 더 설정할 수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두산베어스 미래의 4번타자 김민혁선수가 지난 4월12일 데뷔 첫 홈런을 기록하면서부터 펜으로 등록을 했는데요. 김민혁 선수에 대한 간략한 신상과 관련 동영상 그리고 경기와 기록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어 응원하는데 더 보탬이 된 답니다.
프로야구 경기가 없는 날에도 U+프로야구 앱에서 다양한 소식과 함께 할 수 있는데요. 특히 허구연 해설위원의 감칠맛 나는 입담으로 경기관전평을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봐야 하는 시합을 놓진 경우 허구연 해결위원의 경기 관전평을 듣게 되는데요. 특히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커피브레이크시간에 꼭 필요하거든요. ㅋㅋ
좋아하는 야구에 대한 다양한 상식을 배울 수 있어 좋지만 더 추천하고 싶은 것은 이왕이면 함께 가는 여친도 야구에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하면 좋겠죠.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에서 야구기본정보와 상식부터 가볍게 시작해 각 구단의 응원문화 등등을 활용하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명타자가 뭔지 파올볼은 어떤 볼인지 알고는 있지만 여친은 모를 수 있거든요. 야구경기를 보러 갈 때나 아니면 기회를 봐서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의 활용해 공유한다면 괜찮겠죠. 쉽게 카느뉴스로 만들어져 보기도 편하구요.
동시시청을 무려 5경기 까지
프로야구를 즐기다보면 다른 팀의 경기결과도 궁금할 수 밖에 없는데요. 경기결과에 따라서 응원하는 팀의 전력과 승률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유플러스 프로야구에서는 최대 5개 야구경기까지 제공할 수 있는데요. 뭐~ 그렇게 까지 보는 경우는 거의 없구요. 2경기 많으면 3경기 정도를 비교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한 기능이죠.
U+프로야구 핵심기능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U+프로야구의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기능을 모를리 없을 텐데요. TV에서도 U+프로야구가 왜 찾게 되는지 쉽게 보여 주고 있기도 하구요. 그래도 간단하게 U+프로야구의 핵심기능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외야석이나 멀리 앉게 될 경우 매의 눈으로 본다고 해도 자세히 보기 어렵잖아요. 실시간 경기 중에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을 사용해 각 포지션별로 원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너무 편해요.
가끔 득점장면을 처움부터 못 보는 경우도 있고 아예 놓치는 경우가 있거든요. 예전과 달리 놓친 득점장면을 다시보기를 통해서 볼 수 있다는 사실~ 더구나 실시간 중계 중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든든하죠.
그 밖에도 팀간, 투수-타자간 상대 전적을 실시간 중계 화면에서 확인하면서 경기 시청할 수 있는 상대전적 비교 기능도 재미있구요. U+tv와 연결하면 U+프로야구와 똑같은 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는 TV로 크게 보기기능도 있습니다. TV로 연결해서 득점장면 다시보기와 포지션별로 골라 볼 수 있어 2018 프로야구를 더욱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U+가 아니라도 좋다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 중에 U+프로야구를 사용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텐데요. 유플러스가 5월 한달간 SKT와 KT 고객에게도 U+ 프로야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답니다. 5월에도 다 같이 통신사 상관없이 U+프로야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싶네요.
또 한가지, 이번에 U+프로야구 앱 처럼 골프를 TV보다 재밌게 볼 수 있는 U+골프도 출시되었다고 하니, 골프매니아 분들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5G 통신속도가 되면 무엇이 달라질까? 유플러스 5G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해 보니
U+ 프로야구 앱 3가지 기능으로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명장면을 경기 보면서 바로 볼 수 있어
넥센히어로즈 박병호의 메이저리그 소식 반가워!! 고척스카이돔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