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유머와 공감 능력으로 DB자동차보험 순금 경품 도전 !! 윤아CF처럼 하면 장원급제할 수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8. 6. 16.
반응형

동부화재의 새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예비 고객과 기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DB자동차보험의 새 모델로 소녀시대 윤아가 발탁되면서 윤아 사인회도 준비하고 『DB다이렉트 장원급제』를 마련해 순금 경품으로 이벤트도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윤아의 모델 발탁도 있지만 『2017-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연속 1위 기념』을 축하하는 의미가 더욱 큰 것 같아요. DB자동차보험을 선택한 고객에 감사하고 예비고객에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약속하는 의미도 함께 담겨져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소녀시대 윤아의 아찔 귀요미 동영상


DB자동차보험의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소녀시대 윤아의 아찔 귀요미 동영상을 보면 저절로 흐뭇해지네요. DB자동차보험의 혜택보다는 윤아의 앙징맞는 미소와 애교가 더 눈에 들어 온다는~~



몰랐던 DB자동차보험의 다양한 정보를 잘 기억해 두었다가 갱신할 때는 꼭~~ ㅋㅋ 윤아의 귀여운 모습이 잘 녹아 있는 동영상을 통해 영감을 얻어 『DB다이렉트장원급제』 이벤트에 응모하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DB다이렉트장원급제는 소확행


DB자동차보험의 DB다이렉트장원급제는 1회라는데 주목하고 있는데요. 2회, 3회 계속 이어서 진행하겠다는 말이니 앞으로 계속 도전하다 보면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순금 당첨도 좋지만 발표될 때 까지 기다리는 재미도 좋은 것 같아요. 비록 꿈이라도 말이죠. ㅋㅋ 인생 뭐 있나요. 요런게 소확행 아닐까요.



응모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물론 유머와 공감 능력이 있는 분은 더욱 쉽겠지만요. 편한 마음으로 하면 되는데요. 네모칸을 채우면 되는데요. 예를 들면 밥 더하기 밥은 통통뱃살 뭐~ 이렇게 하셔도 되구요.



총 5개까지 작성해 DB다이렉트장원급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어요. 어렵게 생각하면 안되구요. 쉽고 재미있는 상상을 하면서 가볍게 작성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지 않을까요.



DB자동차보험에서 하는 이벤트이니 안전운전에 관한 문장도 괜찮을 것 같고 공감가는 이야기로 작성해도 괜찮겠죠. 복잡하다고 생각하면 얼뚱발랄한 재치와 유머로 작성해서 응모해도 되겠죠.



응모기간은 오는 6월26일까지이고 발표는 6월29일입니다. 추최측에서 심사하는데 유머와 공감을 각각 50%씩 본다고 하니 함께 도전해 보아요. 이벤트 페이지에 이벤트 참여.심사.활용 및 경품지급 유의사항을 꼭 읽어 보시면 더 좋겠죠. (응모하기)

[관련글]

2018년 소녀시대 윤아 사인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새 모델 윤아를 만날 기회

2018 싼타페TM 프리미엄의 핸들에 있는 버튼 사용법!! 알면 편하고 모르면 불편한 숨겨진 기능

4K 블랙박스 추천 받아 2018 싼타페TM에 장착한 블랙뷰 DR900LK 사용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