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추억 돋는 서울전시회 은하철도 999 갤럭시 오디세이!! DB다이렉트 이벤트로 아이들과 가볼만 한 곳

by 핑구야 날자 2018. 9. 16.
반응형

은하철도 999는 아침 일찍 일어나게 만드는 힘이 있었죠. 때로는 응원가로 은하철도 999를 부르기도 하고 어른이 되어서는 술 한잔에 흥얼거리게 만든 만화영화였습니다. 추억 돋게 만드는 은하철도 999 갤럭시 오디세이 서울전시회 소식을 접하고 잠시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미래소년 코단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지금쯤 은하철도 999의 철이는 중년신사가 되었겠죠, 메텔은 할머니가~~ 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그 때 그 모습 그대로를 볼 수 있는 은하철도 999 갤럭시 오디세이 서울전시회가 열리고 있어 궁금해지는 거 있죠. 더구나 DB다이렉트 이벤트로 무료로 아이들과 함께 가볼 수도 있어요.



기계 인간이 되려고 했던 철이의 모험


은하철도 999로 꿈과 희망 그리고 추억을 만들어 준 원작가 마츠모토 레이지가 80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은하철도 999 갤럭시 오디세이를 서울전시회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서울전시회 은하철도 999 갤럭시 오디세이은 작가 마츠모토 레이지의 우주관과 직업 세계도 확인해 볼 수 있게 꾸며 놓았답니다. 원작가의 작업실을 통해 은하철도 999가 만들어지는 모습을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형 만화책으로 된 은하철도 999를 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또 하나의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추억 돋는 은하철도 999 갤럭시 오디세이의 느낌답게 서울전시회 장소도 용산 전자상가를 개조했다고 하니 색다른 경험이 되지 않을 까요. 용산 전자상가도 게임이나 조립PC에 대한 추억이 있는 곳이기도 하죠.



은하철도 999의 스토리는 죽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는 기계 인간이 되라는 엄마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철이의 모험을 2018년에 다시 할 수 있게 되어 설레이게 만듭니다.(사진 출처 및 전시회 안내)



잊고 살던 꿈을 DB다이렉트 보험 이벤트로


잠시 잊고 살았던 어릴 적 꿈을 이제는 자녀와 함께 되살려 보면 어떨까요. 동부화재의 새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마련한 은하철도 999 갤럭시 오디세이 서울전시회 티켓 증정이벤트로 말이죠.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레트로 마니아라면 더욱 욕심을 낼 만한 서울전시회입니다. 오늘 9월16일까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내 차 보험료를 계산하면 추첨을 통해서 은하철도 999 갤럭시 오디세이 전시 티켓(1인 2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8월~ 9월에 자동자 보험 갱신기간이 있는 분들은 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구요. 다른 기간이라도 이번 기회에 자동차 보험료가 얼마나 되나 확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소녀시대 윤아가 동부화재의 새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은하철도 999의 메텔 같은 느낌~~ ㅋㅋ 얼른 도전해 봐야 겠어요.(DB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확인하기)

[관련글]

자동차보험 고객 충성도 1위 업체의 비밀은 자동차의 안전기술과 첨단기술로 싼 자동차보험료

2018 싼타페TM 디젤 6000km 타고 누적연비 확인!! 싼타페TM 결함을 달래 줄 평균연비 얼마일까?

방탄소년단 월드투어를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시청하면 좋은 사용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