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엘지유플러스5G와 함께 5G스마트폰이 출시될 2019년을 먼저 맞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by 핑구야 날자 2018. 12. 25.
반응형

5G스마트폰이 출시는 엘지유플러스5G와 같은 통신망이 갖춰져야 가능한 일이겠죠. 각 통신사마다 5G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하게 만드는데요. 2019년에는 5G스마트폰이 적지 않은 일상의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는 강남구 영동대로 513 SMTOWN 코엑스아티움 앞에서 『엘지유플러스5G ICE RUN』 행사를 통해서 시민들이 따뜻한 커피와 스케이트를 즐기도록 하고 있는데요. 삼성역 6번 출구 부터 『엘지유플러스5G ICE RUN』을 진행해서 자동차 보다는 전철을 이용하는 게 훨씬 편하니 참고하시구요. 아이들과 함께 찾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LG 유플러스5G ICE RUN 행사 일정


초반에 가야 아무래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다녀왔는데요. 푸드트럭은 어중간한 시간이라 다소 한산했지만 스케이트장은 제법 사람이 많았어요.




행사일정을 미리 알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좀 더 여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1차는 이미 끝났구요. 2차와 3차가 남았는데요. 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스링크 초대권 1인 2매와 푸짐한 경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이벤트 응모는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해도 됩니다. 저는 PC에서 1차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는데요. 여러분은 2차와 3차를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ICE RUN 행사 이벤트 참여하기


2차는 2018년 12월24일(월) ~ 2018년 12월28일(금) 이고 3차는 2019년 1월2일(수) ~ 2019년 1월9일(수) 까지 입니다. 연말연시라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선물은 요즘 핫한 움직이는 토끼모자 털실장갑 그리고 커피 무료 쿠폰도 받게 됩니다. 특히 커피는 현장에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잠깐 들렸다가 커피 한잔 마시고 가도 좋습니다.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와 추억 쌓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훨씬 유리한데요. 삼성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참여할 수 있거든요. 푸드트럭을 이용하고 바로 앞에 『일상을 바꿉니다』 의자와 아늑한 막사가 있어 더 좋았어요.



『LG 유플러스5G ICE RUN』 행사는 먼저 삼성역 6번 출구 근처에 있는 ICE RUN 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올리면 커피 한잔을 마실 수 있어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ICE RUN 일상을 바꿉니다 부스에서 찰칵~~ 그리고 커피 쿠폰을 받으면 됩니다. 일상을 바꾸는 트리등 ICE RUN에서 행복한 사진을 SNS에 올려도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요런 건 빠질 수 없죠. ㅋㅋ 혹시 혼자라면 저 처럼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려도 되더라구요.ㅋㅋ 사진과 함께 #일상을바꿉니다 #유플러스5G #엘지5G 등 태그를 올려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커피는 바로 옆에 서연이네 커피트럭에서 쿠폰을 제출하고 커피를 교환하면 됩니다. 날이 날이니만큼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 



푸드트럭 바로 앞에는 잠시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U+5G를 중심으로 좌우로 일상을 바꿉니다 의자들이 있어 커피를 마시거나 잠시 쉬기에는 딱이죠.ㅋㅋ



2019년 유플러스가 5G를 통해 얼마나 많은 것을 바뀌게 할 지 사실 기대가 많이 됩니다.



『LG 유플러스5G ICE RUN』 행사장을 한 바퀴 돌고 잠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면서 올해도 참 빠르게 지났지만 2019년에는 5G 통신 때문에 더 빠르게 갈 것 같은 거 있죠.



『엘지유플러스5G ICE RUN』 행사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운영기간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다소 찬바람이 불련 푸드트럭에서 따뜻한 걸 사서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피 쿠폰을 받았던 바로 옆 부스에서는 설문조사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시구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부스 오른쪽에 QR코드를 스마트폰에 설치한 QR코드 리더앱으로 읽으면 됩니다.



설문조사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백미당 두유 아이스크림을 준답니다. 설문이 길면 추천을 하지 않는데요.



코엑스 윈터파크 ICE RUN U+ 5G 체험/참여 고객조사 이벤트는 1분도 안걸릴 정도로 간단했어요.



현장에서 본 토끼모자를 보니 너무 귀여운 거 있죠. 『엘지유플러스5G ICE RUN』 행사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정말 좋을 텐데~~ 



『엘지유플러스5G ICE RUN』


『엘지유플러스5G ICE RUN』의 티켓을 받은 분들은 무료로 이용하면 되는데요. 혹시 당참이 되지 않아도 부담이 전혀 없답니다.



유플러스 고객은 신분증과 U+멤버스 앱을 제시하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으니 더 좋아요.



와우~~ 가족단위, 연인끼리, 친구와 함께 아이스 링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생각 이상으로 많은 거 있죠. 노래도 나오니 그야말로 연말연시~~기분 제대로 나는 거 있죠.



일반인들이 아이스링크의 매표소에 줄을 서서 입장권을 구매하기도 했어요. 외국인들도 많았어요. 이용요금이 3,000원이니 정말 저렴하죠.



그리고 바로 옆으로 돌아가면 대여하고 반납하는 창구가 있어요. 안전을 위해 의무실도 마련되어 있으니 기억하고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사물함에 신발을 보관하고 스케이트를 갈아 신으면 됩니다. 그냥 즐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벤트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안전을 위해 헬멧도 착용해야 하겠죠. 그렇게 춥지는 않아서 스케이트를 즐기기에 너무 좋았어요. 유플러스가 연말연시에 시민들과 U+ 고객들을 위해 좋은 이벤트를 마련한 것 같아요.



넘어지는 분도 있지만 그래도 잘 타는 분들이 많아서 보기만 해도 너무 신나는 거 있죠. 그런데 자신이 있는지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분들도 보이네요. 여러분은 헬멧을 꼭 착용 하실꺼죠.



출출하면 이마트24가 있으니 이용하면 좋겠죠. 물론 푸드트럭도 있으니 입맛에 맞게 즐기면 저렴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엘지유플러스5G ICE RUN』 행사의 캐치프레이즈 "일상을 바꿉니다" 답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꾸로 메달아 기념사진 촬영하기 너무 좋은 거 있죠.



요렇게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려 커피쿠폰을 받아도 되니 잊지 마시구요. ㅋㅋ  일상을 바꾸는 트리가 참 예쁘게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유플러스는 평범한, 당연한, 똑같은 일상을 유플러스 5G가 바꿉니다라는 말이 살짝 겁이 나기도 해요. 얼마나 빠르고 얼마나 많이 바뀌게 될지 말이죠. 1GB를 10초에 받을 수 있으니 4K영상도 끊김 없이 최고의 화질로 볼 수 있겠죠. 가족과 함께 삼성역 6번 출구에서 부터 시작하는 『LG 유플러스5G ICE RUN』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2018/12/08 - 커넥티드카를 비롯한 자동차 융합기술 발전에 DB다이렉트도 카카오톡 제휴하며 빠르게 대응

2018/11/19 - 5G 스마트폰 2019년부터 본격!! 아이폰XS 과속을 갤럭시노트10, LG V50이 줄일 수 있을까?

2017/11/28 - 5G 통신속도가 되면 무엇이 달라질까? 유플러스 5G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