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벌써부터 걱정이냐구요. 아이들 키워보세요. 막내가 컵스카우트를 가입해서 어제 단복을 입혀보는데 반바지길레.... 예전에 보이스카우트와 걸스카우트가 있었잖아요, 그런데 갈라서서 현재 컵스카우트가 보이스카우트가 되고 걸스카우트는 그대로 있답니다. 컵스카우트에는 남자,여자 단원이 다 있다고 하더라구요. 조금은 씁쓸하더라구요.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말이죠.
그래서 컵스카우트 단복이 반바지라서 교복도 하복을 준비해야 하는구나 생각을 했어요.
교복추천을 먼저 스마트교복을 해보겠습니다. 학생복하면 떠오르는 많은 교복브랜드 중에 스마트 교복이 먼저 선을
보인 하복의 브랜드명은 마린룩입니다. 시원함을 강조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여름이니까.
초계함사건으로 해군의 인기가 조금 시들해지기도 했지만 남자들의 로망 마도로스를 꿈꿀 수 있어 모던라인에
시선이 갑니다. 클래식의 경우는 넥타이를 멘 모습이 의젓해 보입니다.
그래서 T셔츠분위기로 심플한 유니크라인을 선호합니다. 입기 편하고 벗기 편하기도 하지만 다림질이 필요없어
어머니들에게는 인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땀이 많이나기 때문에 T셔츠 스타일의 유니크라인이
딱인것 같아요. 물론 스마트의 상의에는 메쉬라는 안감이 땀이 차는 걸 막아주기도 하지만요
우리집 막내처럼 폼생폼사라면 모던라인을 고르겠지만요. 내년에 중학생이 되는데 걱정되네요.
사진을 크게 보니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핑구야 날자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