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결혼준비] 결혼예물, 폐백, 신혼여행 예인혼수백화점 원스톱 서비스 시대를 열다.

by 핑구야 날자 2010. 4. 26.
728x90
반응형

결혼하지 벌써 꽤 되었군요. 제가 결혼을 하때는 결혼을 하려면 가물가물하지만 대충 색각나는 순서대로 적어보면 양가상견례 > 예식장 준비 > 신혼여행 준비 > 혼수예물 준비 > 결혼예물 준비등으로 한것 같습니다. 물론 세세한 준비를 더 하기는 했지만..
 
메일로 받은 결혼정보에 추억을 더듬어



기억으로는 상견례와 예식장은 신촌에서 혼수예물,결혼예물은 부모님께서 준비해주시것으로 기억합니다. 신혼여행은 기억이 안나는 군요. 어느 여행사인지... 드레스와 턱시도는 이대에서 아현동 넘어가는 곳에서 했어요. 웨딩드레스를 맞춘곳을 로드뷰로 찾아보니 진선드레스 정도에 있었는데 상호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핑구야 날자의 결혼 예복 맞춘 위치를 로드뷰로 보기

결혼준비도 원스톱시대


이것저것 준비하는 재미도 있고 돌아다니면서 쇼핑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세상이 바뀌어서 한곳에서 A부터 Z까지 모두 해결하기를 원하는 예비신랑신부가 많아 졌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일괄계약해야 가격도 저렴해질 수 있고 시간과 비용도 줄이니 일걱 양득이 아니겠습니까? 단, 일괄 구입하기 전에 먼저 필요한 목록으로 가격을 알아보시는게 순서겠죠.

예인혼수 백화점


메일로 결혼준비에 관한 메일로 잠시나마 과거 결혼준비를 하며 설레였던 시절을 떠올리다보니 감화가 새롭습니다. 예인혼수백화점에서 예물 준비, 폐백, 신혼여행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니 결혼을 앞두거나 예정인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폐백준비


예식장에서 준비해주는 폐백음식의 경우는 외부에서 준비해서 가져오는 경우가 많아서 생각보다 모양이 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끔 결혼식을 가보면 격이 떨어지는 폐백음식으로 참석하신 분들이 한소리씩 하게 되더라구요. 물론 잠깐이긴 하지만 좋은 날에 그런 소리를 들을 필요는 없지 않을까합니다. 폐백음식이 깔끔하게 보입니다. 알록달록한 보자기들이 너무 예쁩니다.


예물준비


예물준비는 참으로 신중해야 하는 항목 중에 하나고 상대방을 향한 마음의 징표임으로 늘 이슈가 됩니다. 너무 고가로 준비하면 허리가 끊어지니까 잘 협의하셔서 실용성이냐 아니냐를 잘 따져봐야 합니다.


예단준비


한복이 원 필요가 있냐고 하지만 신혼여행 후에 이바지 음식을 준비해서 양가 인사를 갈때 한복을 입고 가야합니다. 그 밖에도 아이들 돌잔치나 명절에도 필요하구요. 결혼하면 숨겨진 살들도 숨겨애 하구요..ㅋㅋ


예인혼수 백화점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5월1일~2일 이틀동안 진행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주말이기도 하니까 구경해보세요.


발품에서 손품으로


발품을 많이 팔면 팔수록 저렴하게 구매를 해서 알찬 결혼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 같아 다니다 보면 의외로 사소한부분에서 부터 타툼이 일어나기 쉽고 실제로 심각한 상황으로 될 수도 있습니다.

Tóm được rồi >:)
Tóm được rồi >:) by X.u.k.i 저작자 표시비영리

그러나 이제는 손품을 팔면 가능한 시대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가격정보을 알아보고 제품의 만족도도 역시 쉽게 알 수 있는 시대입니다. 사랑만 해도 모자른 시간입니다.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서 보다 여유있는 결혼준비를 하는게 현명하지 않을까 합니다. 조금 아끼려다가 두고두고 아내에게 원망을 듣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품을 통해 얻은 정보와 비교해서 품질을 직접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너무 저렴하면 하자가 있기 마련이니까요.


결혼하시는 예비 신랑신부여러분 행복하게 건강하게 오래오래 알콩달콩 사세요.
take me to the light
take me to the light by sharaff 저작자 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