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여름패션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하여 짐승남들에게 주목받는 핫 패셔니스트가 되자

by 핑구야 날자 2010. 7. 8.
반응형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고 나름대로의 패션을 갖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아요. 블로그를 하다보니 의외로 패션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이웃블로거중에 여러분이 계시지만 오늘은 WhiteRain님을 소개하면서 리뷰를 시작해볼까합니다.(WhiteRain님 블로그 바로가기



핑구야 날자의 패션선생님 WhiteRain님

오늘 포스팅하신것을 보면 내게 어울리도록 오 잘 입는 방법 4가지라는 주제인데 저 같은 패션의 패짜도 모르는 사람에게도 이해가 잘 가도록 때로는 과학적으로 때로는 감성적으로 포스팅을 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온답니다.




일부를 발췌했는데 어떠신가요.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브랜드 의상도 포스팅에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브랜드 제품을 WhiteRain님이 소개하지 않으면 알 제간이 없지만...ㅜㅜ

패션을 완성하진 못해도 열심히 보고 입어보고 배우다 보면 초짜는 면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WhiteRain님의 포스팅을 보고 열심히 배워 머리에 남는 걸로 가끔은 아내에게 귀뜸을 해본답니다.
추가로 폼나게 입지는 못해도 WhiteRain님 덕분에 눈썰미는 많이 좋아졌어요. 서당개 1년 아니 2년이 되어갑니다.

썸머스타일링의 완성으로 폼나게
 
WhiteRain님의 포스팅을 통해 열심히 배우면 가능하지만 오늘 처음 아셨다면 시간이 없겠죠.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웨지힐, 시티룩, 마린룩 말은 들어봤어도 눈으로 느끼는 패션을 선호하신다면, 새롭게 여름에 신상을
준비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쇼핑하는 재미와 함께 베스트데이즈에서 제안하는 여름패션은 어떨까요.
베스트데이즈는 여름레져를 주 타겟으로 하는 쇼핑몰입니다. 크게 두가지로 심플하게 운영하고 있어요.
돋보이고 싶은날 그리고 특별한날 카테고리가 재미있고 마음에 확 와 닿지 않나요.
옷은 많은데 막상 입으려고 찾아보면 마땅한게 없고 마음에 드는 바지는 있는데 상의가 마땅치 않앗던 경험을
많이 해보셨을겁니다. 베스트데이즈에서 한번 둘러 보시고 해답을 찾아보세요.


세트상품으로 맵시를 꾸며본다면 너무 쉽겠죠.물론 자신과 궁합이 맞아야 겠죠.
모델에게 어울린다고 자신에게도 어울린다고 생각하시고 주문하면 빵점입니다. 자신의 체형과 피부색 그리고
가지고 있는 악세사리등 조금은 조합을 생각하셔서 쇼핑을 한다면 무단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베스트데이즈의 5가지 패션 제안


메인페이지의 하단에 보면 조금 더 디테일하고 쉽게 5자지로 분류 해서 선택의 고민을 덜어 주고 있습니다.

1.트랜드와 럭셔리의 마린룩라인


2.여름 오피스 정장라인


3.쉬크와 빈티지의 조화 빈티지 캐쥬얼


4.사랑스럽고 여성스런운 진 캐쥬얼


5.싼게 좋은날 6,900원


그밖에 개별상품도 있는데 너무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았어요. 딸이라도 있으면 참 재미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포인트를 주실때 이용하시면 멋쟁이는 시간 문제일 것 같아요.
더구나 패션 디자이너이자 컨설턴트인 로미안이 제안하는 코디법, 착장법도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주~욱 보시니 어떤가요, 쇼핑은 역시 즐겁죠. 베스트데이즈에서 여러분의 여름을 맞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