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화장품 샤넬 화장품 가로수길 샤넬 팝업 스토어 문열어 루쥬코코,루쥬코코 샤인 구경해도 좋을 듯 합니다. 가로수길에 현재 있는 매그 앤 매그매장에 샤넬 화장품의 샤넬 팝업 스토어가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4월21일부터 5월19일까지 30일 동안 강남구 신사동에 오픈을 하는데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하니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것 같아요. 가브리엘 샤넬(애칭:코코 샤넬)에 의해서 창시된 샤넬은 1910년 샤넬모드(Chanel Modes)라는 이름으로 가게를 오픈 했습니다. 그런데 가브리엘 도르지아라는 여배우가 샤넬모드(Chanel Modes)에서 만든 모자를 쓰면서 샤넬이라는 이름이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명품 브랜드 샤넬을 가로수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동시에 피터 필립스의 셰계와 메이크업 크리에시션을 보여주는 샤넬의 웹사이트를 통헤 선보인 네가지 컨덴츠를 바탕으로 매주 금요일 가로수길 샤넬 팝업 스토어에서 특별한 테마 행사와 파티 그리고 제품과 서비스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오는 4월21일 부터 시작되는 샤넬 팝업 스토어 오픈에는 총 4주간 오프닝행사로 진행이 되는데 1차주에는 루쥬코코와 루쥬코코 샤인의 생생한 화보촬영이 진행됩니다. 그런데 루쥬코코와 루쥬코코 샤인이 한정판이랍니다. 평상시 관심있던 분은 좀 부지런 하셔야겠어요.
2차주는 나인브릿지 컬렉션을 판매하는데 Here Comes The Beauty Pack동영상으로 화재가 된 메이크업 로봇을 만날 수 있답니다.
동영상에서 보면 참 기발하고 공을 많이 들인 것 같더라구요. 오직 샤넬화장픔으로만 만든 로봇이 살아있는 듯 했어요. 화재가 될만하죠.
3차주에는 로즈 얼티미드 드 샤넬이 판매되며 동영상에서 보듯이 이모티콘과 알파펫 모양에 나온 샤넬 제품을 여친에게 보여주면 큰일 나겠더라구요.
샤넬 팝업 스토어에서 보고 이모티콘은 사실 부담스럽고 알파벳을 만들 수 있도록 사달라고 조르면 골치 아플테니 말이죠.ㅋㅋ 센스있는 여친이라면 양보할테니 루쥬코코와 루쥬코코 샤인중에 하나만 사달라고 할텐데 말이죠.ㅋㅋ
4주차에는 화려한 컬러 네일이 입혀진 손톱들이 펼쳐지는 뮤지컬 Shade Parade가 펼쳐집니다. 웬만한 테크닉으로는 힘든 뮤지컬인데 동영상으로만 봐도 탄성이 나오는데 직접 보면 환타스틱할 것 같아요.
매주마다 다양한 신제품과 퍼포먼스로 즐거움을 더하는 명품화장품 샤넬 화장품 가로수길 샤넬 팝업 스토어오프닝에 참가해세요. 개인적으로는 맆스틱을 사주고 싶네요. 봄이잖아요. 기분도 전환하고 때로는 섹시하게 변신도 하고 싶읉니 말이죠. 여심은 봄바람을 많이 타잖아요. ㅋㅋ
샤넬 팝업 스터토어는 명품 화장품 전용 샵이라 구경가는 것도 괜시리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랍니다.ㅋㅋ 그런데도 막상 이런 곳에 갈 기회가 되어 가보면 생각한 것 만큼 부담되지는 않더라구요.
일정을 잡아서 나들이 삼아 가볼까 생각 중인데... 지갑을 먼저 확인해봐야겠어요. ㅋㅋㅋ 4주차에 네일을 이용한 뮤지컬 Shade Parade가 급 관심이 가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