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남성전용BB크림 남성비비판매1위 라네즈옴므 선비비와 비비크림 올바르게 고르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2. 7. 16.
반응형

남성전용BB크림 남성비비판매1위 라네즈옴므 선비비와 비비크림 올바르게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어요. 라네즈옴므가 남성전용BB크림 선비비를 선보였거든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비비크림을 바르지 않고 외출하는 횟수가 많아지면  잡티가 생기더라구요. 비비크림은 4계절 모두 필요한데 여름 휴가철에나 바르는 것이라고 착각을 하게 되죠. 그리고 남자가 피부에 뭔가를 바른다는 것 자체를 쑥쓰럽다고 생가하기도 하죠. 그런데 요즘은 많이 바뀌었죠. 남성전용 화장품이 나오는 세상이거든요. 저도 라네즈옴므 퓨어 브라이트닝 세트를 바르거든요. 건강도 건강할때 지켜야 하는 것 처럼 피부도 조금이라도 윤기있고 팽팽할때 관리를 해줘야 안티에에징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지 않겠어요. 나이보다 늙어보인다는 소리를 들으면 남자나 여자나 속상한 일이거든요. 



비비크림 올바르게 고르는 방법


남자들은 비비크림이면 다 같은 비비크림이 아니냐고 생각하기 쉬운데 여친이나 아내에게 물어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비비크림에는 자외선차단지수가 표시되어 있는데 자신의 외부활동의 상황에 따라 등급에 맞는 비비크림을 고르는게 좋습니다.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의 선비비 포장지 안쪽에 보니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비비크림을 사용해보면서 자외선차단지수이외에 고려할 만한 점이 있더라구요. 비비크림을 피부에 바르면 하얗게 일어나거나 번들거리지 않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두번째는 피부톤을 보정하는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피부를 밝게해 주어 보다 젊게 보이게 해주거든요. 기능에 따라서는 잡티나 기미등을 커버해주는 제품도 있답니다.마지막으로 예전 비비크림은 단순히 자외선 차단만 해주었지만 요즘은 로션처럼 향이 나는 제품이 많이 선보이고 있으니 냄새를 맡아보세요.



참고로 라네즈 옴므 선케어 라인에는 총 4가지 제품이 있는데, 선 스틱, 선스프레이, 선스포츠,선BB 이렇게 네 가지가 있어요. 선스틱은 스틱형태라서 손에 안묻히고 바르기 편하고 선스프레이는 뿌리는거니까 손이 안닿는 부분까지 편하게 뿌리면 된답니다. 선스포츠는 물,땀에 강해서 스포츠 즐길때 쓰면 좋고 썬비비는 피부톤 보정, 미백, 주름, 피지 컨트롤까지 갖춘 멀티기능형이다. 각자 활동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시면 보다 효과적일겁니다. 그 중에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선비비구요.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 선비비 개봉기


무더운 여름 가장 인기가 많을때 해병대로 자진 입대한 현빈이 이젠 진짜 사나이가 되었겠죠. 해병대에 있는 100% 진짜남자 현빈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은 군기도 있겠지만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 선비비를 애용한다고 합니다. 현비BB라고 불리겠는데요. ㅋㅋ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 선비비는 리바이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였는데 마크로밀 코리아에서 BB구매 및 이용남성 소비자 300명 대상 조사 결과 구매선호1위를 한 비비크림답더라구요. 리미티드 에디션제품이라 소장하는 의미도 있답니다. 남성전용 BB크림답게 전통 진 리바이스의 강한 남성성과 옐로우 컬러의 부드러운 이미지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어요.



포장지만 리바이스 청바지의 디자인이 있는게 아니네요. 헐~~ 핸드폰 케이스나 카드지갑등으로 활용하면 좋겟죠.



라바이스 청바지 뒷주머니만 똑 떼어낸 포장이 미소를 짓게 합니다. 라네즈옴므 선비비를 넣고 다니면 딱이더라구요.



앞에 있는 주머니에 넣어도 됩니다.ㅋㅋ 귀엽죠. 리미티드 에디션에 리바이스와 콜라보레이션이 되어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리바이스 로고가 은근 마음에 들더라구요.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 선비비의 엘로우 컬러가 참 예쁘네요. 자외선 차단지수를 보니 SPF40 PA++군요. 데이트나 비즈니스를 할때 사용하면 되겠군요. 야외활동이 그렇게 많지 않은 저에겐 딱 인데요.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 선비비 사용기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 선비비를 살짝 돌려서 열러보았어요.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 선비비 뚜껑의 안쪽의 컬러가 Red네요. 이번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해 특별히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50ml의 용량으로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가 마음에 듭니다.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밝은 피부톤의 피부에 적합한 비비크림답게 파운데이션 컬러로 되어 있어요. 리미티드 에디션은 밝은 톤으로만 나오고, 일반 라네즈옴므 선비비에는 밝은 톤, 어두운 톤 두 가지가 있으니 매장에 가서 자신의 피부컬러에 맞는 색깔을 비교해보고 구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텍스쳐의 향을 맡아보니 오호~~ 향이 좋은데요. 은은한게 비비크림 답지 않고 로션같은 느낌이 납니다.



텍스쳐의 점도를 확인해보니 끈적임이 약한 느낌이 들었어요.



손등에 발라서 피부에 얼마나 잘 스며드는지 확인해보았어요.



처음에 선비비의 파운데이션 컬러 때문에 바른 표시가 나지 않을까 고민이 되지만 막상 발라보면 맨살과 거의 차이가 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었어요. 끈적임도 없고 향이 나서 더욱 맘에 드는 거 있죠



여름에는 바다나 계곡에 많이 들어가게 되는데 물에는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간이테스트를 해봤어요. 물방울이 맺히고 번지거나 지워지지는 않았어요. 물론 리얼인 상태에서의 상황은 직접 해봐야겠지만...



얼굴에 한번 발라보았는데 피부가 밝아져 좀 더 어려보이더라구요. 아내도 제 얼굴을 보더니 젊어 보여서 좋다며 앞으로 팔에만 바르지 말고 얼굴에도 바르고 다니라고 합니다.ㅋㅋ 그러다 여자들이 따라오면 어떻게 해~~ 했더니 피식 웃네요. 한바탕 웃고 나서 비눗칠로 세안을 해보았는데 만족스럽게 잘 지워졌습니다. 



가벼운 외출에도 방심하지 말고 자외선은 늘 조심해야지 잠깐 안일하게 생각하면 잡티가 생기고 그러다보면 자신은 잘 몰라도 남들이 생각보다 나이들어 보인다고 할 수도 있답니다. 파프리카처럼 광채가 나는 매끈한 피부가 되고 싶지 않으세요. 그러면 자신의 활동상황에 맞는 자외선지수를 갖고 있는 비비크림을 사용해보세요. 구매1위 선호1위의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의 선비비는 향이 나면서 로션같은 느낌이 좋아 추천하고 싶어요. 피부를 밝게 하여 좀 더 어려보이게 하는 남성전용BB크림 라네즈옴므의 선비비가 자외선으로 부터 자유롭게 해 줄겁니다.(라네즈 페이스북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