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리솜스파캐슬 온천수로 즐기는 신나는 워터파크입니다. 워타파크 준비물도 함께 알아보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다른 워터파크와 달리 리솜스파캐슬은 49도의 덕산 천연 게르마늄 옥천수로 부모님을 모시고 가면 너무 좋아하실 겁니다. 그래서 온천수 워터파크라고도 부른답니다. 풍부한 온천수 덕분에 리솜스파캐슬은 온천수로 즐기는 워터슬라이드, 파도풀, 유수풀등에서 놀면서도 피부에 도움이 되죠. 그렇다보니 온천수를 이용한 재즈탕,로맨틱탕등 20여개의 다양한 테마탕이 일상에서 지친 피로를 좌악 풀어 준답니다. 2년전에 다녀왔는데 한번 들어가면 나가기가 싫답니다. 아토피성 피부치료, 면역력증강, 노화예방, 신경통치료에 효과적인 300평의 바데풀에서 즐기는 수압맛사지로 뭉친 근육을 풀면 정말 온 몸이 노근해지죠.
나이드신 분들이 한번 자리를 잡으면 오래 계시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합니다. 리솜 스파캐슬은 수영복을 입고 즐기는 스포츠바 루키와 100여개의 촛불과 함께하는 캔들스파가 또 다른 재미를 줍니다. 그때는 가보질 못해서 내내 아쉬웠어요. 나이트 스파의 경우는 21시까지 연장운영을 하고 숙박을 하는 경우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객실과 WIFI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173m의 마스터블라스터와 튜브슬라이드는 리솜 스파캐슬에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죠. 저는 마스터블라스터가 더 재미있었어요. 타자마자 낙차가 좀 크거든요.ㅋㅋ 가보시면 줄 많이 서있는 곳이 어딘지 금방 아실겁니다.
2M높이의 파도풀로 즐기는 천천향 어트렉션이 스릴은 지금도 생각만 해도 짜릿짜릿하답니다.
2년전에 갔을때 동영상을 찍어 논 것이 있는데 한번 보시면 더 실감이 나실겁니다.
벌써 3년전인 2009년 휴양 콘도미니엄 서비스 KS인증 확득하기도 했답니다. 서울에서 90분! 당진-대전간 고속도로 고덕IC에서 10분, 리솜 스파캐슬 직행 고속버스 상시운행으로 편리한 교통편도 이용할 수 있어요
워타파크 준비물
면티, 수영복(반바지), 수영모(모자), 선크림등이 필요합니다. 미리 준비하시는게 저렴합니다. 비치 타월이 있으면 편하구요. 선글라스가 있으면 눈동자 돌아가는게 걸리지 않아 좋을 겁니다. ㅋㅋ 입장료 할인정보를 미리 확인하시는 것도 준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이용요금 자세히 보기)
MBC공감특별한세상 워터파크
리솜 스파캐슬은 해마다 다채로운 행사를 하는데 이번에는 MBC공감특별한세상 워터파크로 방송에 나오기도 했어요. 현빈과 하지원이 출연한 시크릿 가든의 촬영장소로도 유명하고 최지우 윤상현의 지고는 못살아의 촬영장소이기도 해서 당시에 애청했던 분들에게는 남다른 느낌으로 다가올겁니다.
MBC공감특별한세상 워터파크로 리솜 스파캐슬이 소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찾았다고 합니다. 물론 캐리비안베이나 오션월드 만큼은 아니지만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이죠. 가격도 덜 부담스럽구요. 더운 여름에 놀이기구를 한번 타려면 한참을 기다린다고 생각해보세요.
커플의 몸무게가 100kg이하면 입장료 반값할인을 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비용부담도 줄일 수 있답니다.
리솜 스파캐슬에 입장을 하고도 수중 줄다리등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할인권을 주는등 일반 워터파크에서는 누릴 수 없는 아기자기한 재미도 리솜 스파캐슬의 장점이랍니다.
리솜 스파캐슬 워터 올림픽 이벤트
7월7일부터 시작을 해서 8월31일까지 진행이 되는 리솜 스파캐슬 워터올림픽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2년전에 갈때만 해도 이런행사가 많이 없었는데..ㅜㅜ
리솜 스파캐슬의 워터올림픽은 런던의 열기를 같이 느낄 수 있는 기회로 주중, 주말, 상시로 진행이 됩니다. 출발전에 미리 신청을 하셔서 멋진 휴가를 즐겨보세요. 주중에는 아래와 같이 수중이어달리기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집니다.(자세히 보기)
주말에는 연인과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게임도 즐기고 상품도 챙기는 즐거운 행사죠.(자세히 보기)
그리고 상시로 열리는 게임은 꺼꾸로 나이먹기와 공기반, 소리반 우리들세상이라는 게임이 진행됩니다.(자세히 보기)
엉뚱한 커플 반값할인과 승리기원무료입장 & 반값할인, 최대 55%할인을 받을 수 있는 굿모닝 & 굿나잇 스파할인등 실속있는 행사가 두번째 워터 올림픽이랍니다.(자세히 보기)
세번째는 제일 탐나는 게임으로 아이패드, SK2화장품, 휴롬등의 경품이 쏟아지는 행사로 런던올림픽 메달수와 순위를 맞히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13개의 메달수에 9위로 점쳐봅니다. ㅋㅋ(자세히 보기)
네번째는 하루종일 워터 올림픽과 물놀이로 지친 분들에게 눈으로 즐기고 마음으로 감동하는 다채로운 공연과 문화체험을 갖도록 준비했더라구요. 참 다양하게 행사를 준비해서 놀랍답니다.(자세히 보기)
부모님과 함께 있기만 해도 즐거워 하는 아이들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줄 웰빙스파와 유아전용 키즈카페를 새롭게 운영해서 방문객과 더욱 가까워지는 리솜 스파캐슬이 되는 것 같아요.(자세히 보기)
2년전 보다 더 많이 바뀐 리솜 스파캐슬 한번 더 가보고 싶어집니다. 농협의 리솜리조트 다사랑카드를 발급받으면 40%할인이 되거든요. 중딩고딩이다보니 할인을 받아서 4인 기준으로 148,800원이 들어요.
여러분도 휴가철 어디를 갈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리솜 스파캐슬을 한번 알아보세요.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