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점심메뉴 추천할 만한 KFC 치킨징거라이스!! 햄버거 가게에서 밥을 하는 세상이 오다니

by 핑구야 날자 2013. 3. 17.
반응형

점심메뉴 추천할 만한 KFC 치킨징거라이스가 새로 선보이네요. 밥과 햄버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예상외의 메뉴입니다. 햄버거가게에서 밥을 한다니 놀랍죠. 런치메뉴 추천으로 햄버거를 많이 고르지만 왠지 밥을 꼭 먹어야 하는 분이 있잖아요. 저도 그 중 1인이지만.ㅋㅋ KFC 치킨징거라이스가 햄버거와 밥 사이에서 고민하는 문제를 해결해 줄 것 같아요. 마치 짬뽕과 짜장에서 고민을 짬짜면으로 해결 하듯이 말이죠. 햄버거 세계도 이젠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것 같아요. 역시 뭐든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려운 것 같아요. 우리는 햄버거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밥과 햄버거를 동시에 먹고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까지 함깨 한다면 먹을 만 하겠죠.



KFC 치킨징거라이스 메뉴는 2가지


치킨 징거라이스콤보에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 마일드 브라운 소스로 메뉴가 2가지입니다. 물론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징거라이스 버거팩을 주문하면 되니다. ㅋㅋ 가격이 일단 착하네요. 점심메뉴 추천할만하죠. 




보통 점심식사 한끼에 6,000원 내외잖아요. 바삭한 치킨에 매운 스파이스 토마토 소스를 얹어 밥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까지 있어 좋네요. 마지막으로 시원한 콜라 한잔으로 마무리하면 든든하겠는데요.



매운걸 즐기지 않는다면 마일드 브라운 소스를 곁들여서 점심을 드시면 좋겠네요. 우리는 큰 녀석이 매운걸 잘 먹지 못해 부드러운 데미글라스 소스인 마일드 브라운 소스를 곁들인 치킨징거라이스 콤보가 딱이네요.



KFC 치킨징거라이스는 매장에서 직접 밥을 해서 더 맛이 좋겠죠. 더구나 KFC하면 바삭한 치킨이 생각나잖아요.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을 보면 바로 손이 올라가게 되죠. 국내산 쌀과 국내산 치킨필렛으로 만들어진 KFC 치킨징거라이스는 히트예감이 듭니다.



KFC 치킨징거라이스 무료로 먹자


KFC 치킨징거라이스 출시기념으로 3월18일부터 4월14일까지 무려 4주간 즉석 추첨을 통해서 매일 100명에게 KFC 치킨징거라이스 무료쿠폰을 줍니다. 놓치면 후회하겠죠. 떨어져도 매일매일 응모할 수 있어요. 언제가는 점심한끼로 KFC 치킨징거라이스를 먹을 수 있지 않겠어요.ㅋㅋ



점심메뉴를 고민하고 있는 페친에게 KFC 치킨징거라이스를 런치메뉴 추천해보세요. 그리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무료쿠폰 당첨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바로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페친이 몇백명이 되니까 4주간 계속할 수 있겟는데요. ㅋㅋ 그리고 KFC와 카톡친구가 되어 보세요. KFC의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빨리 접할 수 있어요.(응모하기)



저도 KFC와 카톡친구라 점심메뉴 추천할 만한 KFC 치킨징거라이스정보도 빨리 받았답니다. 



가끔 이벤트에 응모도 하구요. 지난주에는 할인쿠폰도 보내주었답니다. 기분 좋았죠. 여러분도 KFC와 한번 사귀어보세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