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살빼기 위한 부위별 군살제거법의 운동 소개와 심장을 찌르는 말 몸매관리 좀 해라

by 핑구야 날자 2013. 3. 30.
반응형

살빼기 위한 부위별 군살제거법의 운동 소개와 심장을 찌르는 말 몸매관리 좀 해라에 대해 언급을 해볼까 합니다. 봄이 되면서 외출을 자주하게 되는데 벌써부터 살빼기 위한 부위별 군살제거법 운동으로 여름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일상에서 반가움에 던지는 인사말이 상처를 주게 되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되요. 많고 많은 인사말 중에 꼭 몸무게나 체형을 섞어서 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왜 그렇게 살쪘냐? 몸매 관리좀 해라!! 몸무게 얼마나 나가~~ 자기깐에는 상대방을 걱정한답시고 던진 말이지만 듣는 사람은 불쾌하기 짝이 없죠. 더구나 친구들이 있거나 주변에 다른 사람들이 있는 상황이라면 불꽃 싸다구라도 날려주고 싶을 겁니다. 살찌는데 보태준게 있기나 하면 몰라도.ㅋㅋ 사소한 한마디에 상대방은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기도 합니다. 그러나 늘 입방정은 달나라에 가서 떠시기 바랍니다.ㅋㅋ



살찐 분들에게 이렇게 인사를


살빼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는지 당사자가 아니면 모를겁니다. 그리고 체중이 나간다고 미련하거나 게으르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그러니 격려해주고 빈말이라도 살이 많이 빠졌네 또는 홀쭉해지거 같다라고 인사를 건네면 뭘~~ 그대론데..라고 대답은 해도 내심 기분이 좋아져 공짜밥이라도 얻어 먹을 수 있어요.



체중이 나가는 분 중에 그런 인사말이 듣기 싫다면 도리가 없죠, 불꽃 싸다구를 날리고 절교를 하던가 아니면 살을 빼야죠. 아니면 긍정적으로 사시던지...참 어렵죠. 동감합니다. 


복부운동과 섹시한 비키니 라인 운동 동영상


남자는 그렇다고 쳐도 여자들은 전체적인 체중감량보다는 부위별 군살제거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아요. 살빼기 위한 부위별 군살제거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복부와 허리라인을 집중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은 찾아 보았어요. 성인병의 원인인 복부비만을 줄이기 위해서 유산소 운동중에 조깅이나 줄넘기처럼 간단한 방법을 먼저 시작해보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한다면 더 효과적이더라구요. 그러나 좀 더 효과적인 복부운동 중에 러시안 트위스트입니다. (출처: 정보문화사) 



이번에는 섹시한 비키니 라인을 위한 아름다운 S라인 만들기 3탄 동영상입니다. 허리운동요가를 따라해서 허리라인을 만들어 보세요.(출처:제이스 요가)



비침습적 몸매 교정 시술 리포소닉


운동을 통해서 아름다운 비키니 라인몸매와 탄탄한 복부를 만드는게 좋겠죠. 그리고 조금 더 욕심이 나는 분이라면 비침습적 몸매 교정 시술 리포소닉을 알아보세요. 비침습적이라는 말이 생소할텐데요. 



비침습적이라는 것은 인체에 고통을 주지 않는 이라는 뜻으로 비침습적 몸매 교정 시술 리포소닉을 쉽게 말하면 인체에 고통을 주지 않는 몸매 교정 시술 리포소닉이라고 말할 수 있겠죠. 리포소닉은 프리미엄 지방세포 파괴 초음파 장비랍니다.



리포소닉으로 뱃살을 빼는데 도움을 받고 싶네요. 출퇴근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왠만하면 걸어다니려고 노력은 하지만 정기적으로 운동을 못해서 도움이 필요하거든요. ㅜㅜ 나잇살이라고 위안을 삼고는 있지만요.ㅋㅋ 자료를 찾아보니  미국FDA와 한국 FDA에서도 복부 둘레 감소에 대한 승인을 받았더라구요. 



세계 최초로 비만 치료에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가 적용된 리포소닉은 임상연구 및 특허를 통해서 효과도 인증을 받았답니다. 그러니 FDA에서 승인을 해주었겠죠.

 

회복기간도 거의 없어서 여름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고민해볼 만한 시술인것 같아요. 바로 비침습적 시술이기때문이죠.

 

 

10년간의 조사 및 임상연구와 200명 이상을 상대로 임상시험에서 시술을 했다고 하네요. 91%의 환자가 복부 비만의 효과를 보았다니 놀라운데요. 8주 ~ 12주정도면 효과를 본다고 하는데 기대되는군요. 운동과 함께 병행한다면 더 좋을 듯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