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연예인 시계 중 남자시계 추천받은 폴스미스 시계가 잘 어울리는 진짜사나이 류수영

by 핑구야 날자 2013. 6. 29.
반응형

연예인 시계 중 남자시계 추천으로 폴스미스 시계가 잘 어울리는 진짜사나이 류수영이 하차한다는 소문에 들썩했죠. 요즘 진짜사나이는 푸른거탑과 같이 군생활을 보여주는 군디컬 프로그램이 인기 급상승입니다. 연예인 시계 중 남자시계 추천으로 폴스미스 시계가 잘 어울리는 진짜사나이 류수영과 우리의 귀염둥이 호주형 쌤 해밍턴의 극과극의 모습에 일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진짜사나이의 류수영은 요리도 좋아하고 탠트의 조정말뚝도 잘 박고..ㅋㅋㅋ반면 호주형 쌤 해밍턴은 구멍중에 상 구멍이지만 얄밉지 않아요. 지난번 화생방 훈련에서 혼자 뛰쳐나오는데 정말 있을수 없는 일이지만 이해가 되더라구요. 여자들의 모성애를 자극하죠. 그래도 진짜사나이 류수영이 여성들에게 더욱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예전에는 잘 착용하지 않았던 시계가 패션아이콘으로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예전 드라마 오작교 형제에서 류수영은 준수한 외모로 잘 나가는 방송국 기자 역할을 했었죠. 그때 고급스럽고 단정한 이미지의 노팅험 콜렉션 워치를 착용했던 걸 기억하시나요. 바로 위의 사진 속 시계입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진짜사나이에서 군생활을 체험하고 있는 류수형은 오작교 형제를 통해서 주었던 단정한 이미지와 군인이라는 강인한 남성이미지에 어울리는 워치는 어떤게 있을까요.




폴스미스 시계를 둘러보면 역시 진짜사나이 류수영에게 어울리는 시계는 남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가죽스트랩의 시계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폴스미스 시계 중에 역시 싸이클 그로노 시리즈가 딱일것 같아요. 가죽스크랩에 자전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이라 그런지 도시의 세련미도 느껴집니다. 특히 다이얼내 빨강색 역삼각형은 자전거 경주에서 도착점을 의미하는 표시가 이색적입니다. 백판에는 자전거를 형상화하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 류수영의 친근한 오빠같은 느낌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폴스미스 시계는 1970년 노팅험에서 작은 부띡으로 시작을 했어요. 1976년 런던에서 폴스미스의 첫번째 컬렉션을 열었고 오늘날까지 의상을 비롯한 12가지의 다양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1994년 워치 컬렉션을 런칭을 시작으로 2008년 8월에 드디어 국내 폴스미스 시계 매장을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진짜사나이 류수영에게 어울리는 남성시계도 있지만 폴스미스 시계는 연예인 시계로도 많이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남성시계 추천도 받지만 여성시계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가 착용을 했답니다. 



KSB드라마 장하다 이순신에서 유인나가 차고 있는 시계도 폴스미스 시계입니다.



폴스미스 시계중에 진짜사나이 류수영과 잘어울릴 것 같은 싸이클 그로노는 여성용 싸이클 그로노를 같아 착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노랑색판에 파란색 시침도 예쁘지만 분홍색판에 노랑색 시침이 참 여성스럽지 않나요. 화이트 가죽스트랩이 고급스러우면서 순백한 느낌을 전해주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그런데 막상 싸이클 그로노 분홍색을 폴스미스가 찬 화보를 보니 남성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싸이클 그로노 때문인지 폴스미스가 더 젊어보이기도 하구요.



폴스미스 시계의 Oval mini는 폴스미스의 대표적인 이미지인 레인보우 멀티플 스트라이프 칼라가 잘 녹아있는 시계입니다. 



화보속에 있는 폴스미스 시계 중 죄측에 있는 Five Eyes는 세련된 컬러 다이얼에 5개의 아이즈 색상이 바뀌는 재미있는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특히 모던함이 잘 뭍어나 안정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폴스미스는 영국에서 가장 상업적으로 성공한 디자이너입니다. 세계적인 패션아이콘으로 불려지는 폴스미스 시계로 패션에 완성도를 높여보면 좋을 것 같아요. 


  폴스미스 워치 컬렉션 

  갤러리어클락 페이스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