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김태희 시스루 빨간 원피스!! LG 디오스 냉장고(V9100) 창원 연구소 직원 로또 당첨!!

by 핑구야 날자 2013. 7. 9.
반응형

김태희 시스루 빨간 원피스!! LG 디오스 냉장고(V9100) 창원 연구소 직원 로또 당첨되었네요. 김태희는 빨간색 시스루 원피스에 꽃무늬인지 결빙무늬인지 모르겠지만 좌우지간 그녀는 예뻤다입니다. 김태희가 LG 디오스 냉장고 모델인거 아시죠. 오늘 배우 김태희가 경남 창원에 위치한 LG 냉장고 연구소를 깜짝 방문했다는 소식입니다. 오늘 방문은 910리터 대용량 냉장고 LG 디오스 V9100 판매 10만대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해요. 김태희는 LG 디오스 냉장고(V9100) 창원 연구소 및 생산현장에서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LG 냉장고의 특장점 및 최신 트렌드를 접했습니다. 김태희는 최근 도어 인 도어 냉장고가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광고모델로서 자부심이 느껴진다고 했답니다.



지난번에 청담동 LG전자 베스트샵 오픈식에서 분홍색 원피스에 공주머리를 하고 와서 장사진을 이루게 만들었죠. 직접 보니까 왜 김태희 김태희 하는 줄 알겠더라구요.




로또 맞는 창원연구소 직원들


시스루 빨간 원피스의 김태희는 파워 블로거들과도 만나 디오스 V9100  냉장고를 직접 사용하는 주부들의 생각과 미래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고 해요. 비와 결혼은 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다고 한 기사를 본 적은 있지만 아무래도 예비신부로서도 관심이 많았을 듯 합니다. 그런데 김태희에게 설명을 해주는 LG 디오스 냉장고(V9100) 창원 연구소 직원의 미소를 보니 『엄마!! 나 로또 맞았어~~』하는 말을 하는 듯한 표정이 너무 부러운 거 있죠.



우리도 LG전자의 디오스 냉장고를 사용하고 있는데 연식이 좀 되었죠.ㅋㅋ LG 디오스 V9100 냉장고는 910리터 대용량, LG 냉장고 특화 기능인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신개념 5도어 제품이랍니다. 상냉장하냉동 구조로 창의적인 수납기능까지 갖춰 인기몰이로 벌써 10만대나 팔렸다고 하니 경기가 불황이라는 건 다 거짓말인 듯 해요. LG전자 냉장고 V9100은 전면이 메탈이라 디자인도 고급스러워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요. 디오스 V9100에서 꺼낸 수박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부럽네요.


 

김태희 시스루 빨간 원피스로 안구정화가 되어 좋았지만 LG 디오스 냉장고 V9100에 이렇게 꽉꽉 쟁여 놓고 살아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