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NG게임 바이킹워즈!! 디펜스게임 공략은 역시 침략하는 맛

by 핑구야 날자 2013. 8. 13.
반응형

SNG게임 바이킹워즈 이것이전쟁이다~~ 디펜스게임 공략은 역시 침략하는 맛이죠. SNG게임은 감성소셜네트워크게임이라고 합니다. 은근한 중독성 때문에 성주가 된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어깨에 힘이 빡 들어 가기도 합니다. SNG게임 바이킹워즈는 소셜게임형태와 디펜스적인 요소가 가미된 디펜스게임입니다. 자신만의 마을을 만들고 다른 게이머의 침입도 대비하면서 실시간전략게임의 쪼는 맛도 느끼게 됩니다. 카카오톡 인기게임Top50에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기도 합니다. SNG게임 바이킹워즈 2.0은 스케인글로브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면서 야심차게 선보인 스마트폰 게임으로 이것이 전쟁이다라는 게임에서 재미를 느낀 분이라면 바이킹워즈에서도 또 다른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바이킹워즈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나 티스토어 그리고 카카오톡의 더보기에서 게임하기에서 인기탭에서 찾아도 됩니다. 사이즈는 30.9MB입니다.




바이킹워즈의 공략과 매력


SNG게임 바이킹워즈는 튜토리얼을 통해서 처음 디펜스게임을 진행하는 유저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두손을 모으고 대장님이라고 불러주면서 기대를 하는 멘트를 받을대는 게임이기는 하지만 뿌듯함이 느껴지는 묘한 감정에 사로잡히기도 합니다.



바이킹워즈는 NonPlayer Character(NPC)에 따라서 터치를 하면서 진행하면서 마을을 건설했어요. 처음에는 돌과 벌목한 나무들 뿐인 땅이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설레이는 마음으로 고민을 하게 됩니다. 다행히 네모 반듯한 땅이라 마음에 들었지만요. ㅋㅋ 전 시작부터 침략자의 기질을 발휘해서 첫 전투에서 승전보를 울렸답니다.



우리 마을도 침략을 받을 수 있으니 서둘러 건물도 짓고, 푸주간과 금광도 짓었어요. 물론 병사들의 훈련도 빡세게 시켜서 힘을 비축하는데 열을 올렸어요. 바로완료를 하는게 제 성격에 맞더라구요.ㅋㅋ 다이아몬드가 아갑기는 하지만요.



마을이 조금씩 모습을 갖춰가면서 욕심이 생기게 됩니다. 더 멋진 마을을 짓기 위해 다이아몬드도 필요하고 시간도 필요했어요.



바이킹워즈의 각종 도전과제를 통해서 다이몬드를 부지런히 모으는 것도 은근 사람을 달구게 만들죠.ㅋㅋ



바이킹워즈를 하면서 레벨업과 정착지원금을 받은 선물가방을 풀어보는 일도 또하나의 즐거움입니다. 



디펜스게임의 매력때문인지 자꾸만 침략을 통해서 느끼는 쾌감때문인지 쉽게 몰입이 되면서 중독증세가 나타나더라구요. ㅋㅋ



SNG게임 바이킹워즈는 전쟁에서 승리해서 얻은 금광이나 식량으로 마을을 건설하고 유지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게 됩니다. 병사를 굶길 수 없잖아요.ㅋㅋ



디펜스의 매력에 빠지다보니 마을을 건설하는 것보다 자꾸만 전쟁을 하게 되는 거 있죠. 그것도 모든병사을 몰빵하는 과격한 전쟁놀이에 흥분을 하게 됩니다. 물론 전쟁을 중단하고 후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전쟁을 벌이면 끝을 봐야하는 성격이다보니...ㅋㅋ 그리고 100% 파괴해야 트로피도 풀로 받지요.ㅋㅋ



디펜스게임 바이킹워즈를 좀 더 빠르게 즐기기 위해서는 전쟁의 승리로 얻은 금광이나 다이아몬드로 자원구매나 건물들을 적절히 활용하는게 중요하더라구요. 그래야 대장소리를 들을 자격이 있겠죠.ㅋㅋ



바이킹워즈 오픈이벤트


SNG게임 바이킹워즈의 티스토어 오픈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다이아몬드 100개, 황금 50만, 식량50만을 지급합니다. 문화상품권도 총 3000장이나 지급한다고 하니 확률이 높겠죠. 응모를 할때는 응모번호(vknb-8585-2024-0500)를 기억하시구요.



SNG게임 바이킹워즈는 동류의 게임 이것이 전쟁이다도 재미있게 느낀 분이라면 쉽게 멋진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바이킹워즈는 소셜게임과 디펜스게임의 적절한 조합에 실시간전략게임을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어 즐거웠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