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 기억력 테스트 게임!! 카톡게임 모두의 마블 공략법보다 초단순

by 핑구야 날자 2013. 8. 22.
반응형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 기억력 테스트 게임!! 카톡게임 모두의 마블 공략법보다 초단순해요.!!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은 출퇴근시간이나 남는 시간을 보내는데 강추합니다. 사천성게임은 한번쯤은 해보셨을 텐데 여기에 귀여운 디즈니캐릭터와 다양한 옵션들을 적용한 캐주얼게임이라고 보면됩니다. 모두의마블이나 애니팡처럼 카톡게임입니다.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은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카톡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가 쉽게 즐길 수 있는게 강점이죠. 조작이 복잡하고 게임을 이해하는데 시간이 필요한 스마트폰게임과는 접근성이 좋아서 시간가는 줄 몰라요. 그래서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은 중독이 강한편이죠. 그리고 중간에 패가 보이지 않는 스테이지때문에 기억력테스트에도 좋았어요.



디즈니사천성 설치


아이폰의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 또는 앱카카오톡 게임센터를 통해 『디즈니사천성』을 조회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의 사이즈는 30.19MB입니다.




디즈니사천성 기본기


디즈니사천성은 실시간 대전을 지원하는 신개념의 사천성 게임입니다. 사천성 게임에서 보게 되는 최상급 그래픽의 디즈니 캐릭터로 친근감이 더 많이 느껴지죠. 여성게이머들에게 더 인기가 많을 것 같기도 하지만 모두의 마블처럼 실시간 4인 대전 게임이라 남성들에게는 승부욕을 끓어 오르게 하죠.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은 혼자하기와 4인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함께하기로 게임할 수 있어요. 일단 나머지는 보면 금방 알수 있구요. 게임에 사용하는 하드머니(티켓), 소프트머니(스타코인), 미키콘(게임토큰)에 대해서만 알면 바로 사천성으로 고고씽~~ 다양한 가챠시스템을 획득할 수 잇는 티켓과 별코인의 사용처는 다음과 같아요.


강화가 가능한 25개이상의 영구적인 아이템의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음 

소모성이기는 하지만 최대 2종 장착이 가능한 14종의 부스트 기능 활용 가능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푸우, 도날드 덕, 프린세스 시리즈 등 총 9종 중 택일 구매 가능

특히 티켓은 이어하기시 3개가 소진되지만 피버모드 발동과 소진된 부스터가 무상 충전됨



미키콘은 기억력 테스트 게임 디즈니사천성을 한판 할때마다 필요한 토큰입니다. 아참 중요한 부스터의 기능을 빼먹었네요. 부스터는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을 하다보면 타임어택에 걸리는 경우가 있거든요. 이때 부스터는 종류에 따라 막강한 능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의 부스터별 능력이 궁금하죠.ㅋㅋ C부스터는 Special(6쌍제거), Ultra(12쌍제거). Fantastic(24쌍제거)은 타임어택에 임박했을때 아주 유용한 자동 패제거 부스터입니다. H부스터는 HP회복, F부스터는 피버게이지 추가, B부스터는 폭탄생성, 블루와 레드 랜덤박스는 부스터를 무작위로 적용하는 가챠아이템입니다.


디즈니사천성 공략


사천성을 해본 분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은 디즈니사천성은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푸우, 도날드 덕, 프린세스 시리즈등 귀엽고 앙증맞은 디즈니캐릭터의 비주얼이 더 즐겁게 합니다. 혼자하기로 처음 시작할때는 너무 쉬워서 우습게 봤어요.ㅋㅋ



사천성을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하면 같은 패를 터치하면 되는데 연결된 라인의 꼭지적이 3개 이상이면 않됩니다. 같은패가 이웃하고 있으면 터치만 하면 되겠죠. 그리고 스테이지에 따라서는 패가 겹치기도 하는데 높이와는 상관업이 보이는데로 같은 패끼리 연결만 하시면 됩니다.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이 기억력 테스트 게임이라고 하는 이유는 스테이지 중에 패가 안보이는 경우가 있어요. 당황하디 말고 두눈을 똥그랗게 떠서 하다보면 죽었던 기억력이 되살아난답니다. ㅋㅋ



그러다가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의 판이 커지면 당황하게 되고 같은 패가 잘 안보이게 되더라구요. 헐~~ 그러다가 Clear를 못하면 하트갯수 만큼 떨게 되요. 그런데 패가 10개 이상이 남으면 Game Over이 되죠. 



계속 이어서 할때 FEVER모드가 바로 나타나는데 이때는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패를 찾아주니 마구 바르게 터치하는게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어설프게 눌렀거든요.ㅋㅋ



그리고 하단에 있는 부스터도 적절히 활용하면 어려운 판을 잘 넘길 수 있어요.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이 단순하지만 스펙타클한 맛이 있죠.



열심히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을 해서 모은 스타코인으로 울트라콤보 부스터를 장만했어요. 그리고 적절한 타이밍에 부스터 빠샤~~ 12쌍이 별을 그리면서 터지는데..ㅋㅋ



다음은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의 백미인 4인 라이브 대전입니다. 카톡친구와 함께 대결을 해보세요. 잼나요. 친구를 초청해도 되고 자동으로 채워지기도 해요. 카톡게임 모두의 마블 공략법보다 초단순하기는 하지만 부스터와 이어하기등등 간단하면서도 머리를 써야하는 공략법이 은근 매력있죠.



숨은 고수들이 있더라구요. 아깝게 2등을 하기는 했지만 은근 승부욕에 뽐뿌질을 하더라구요. 하단에 멤버들이 보이시죠. ㅋㅋ 오늘도 퇴근길에 겁나게 달렸어요. ㅋㅋ



열심히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을 하다보면 선물도 뽑을 수 있어요. 매일매일 출석을 하거나 아이템 구매, 친구에게 미키콘발송, 친구 초대, 친구기록 추월등을 하면 받을 수 있어요. 물론 레벨업을 하면 추가보상도 받게 되죠.ㅋㅋ



가끔은 상점에서 티켓과 별코인 그리고 미키콘을 구매할 충동을 느끼게 됩니다. 매번 같은 스테이지에서 고배를 마시게 되거든요. 참느라고 혼났어요. ㅋㅋ



드디어 기억력 테스트 게임 디즈니사천성의 메인화면 속 순위에 반쯤 걸칠 정도 실력이 되었네요. 오늘 저랑 한판 하실래요.ㅋㅋ



비알게임즈 공식 카페 

비알게임즈 블로그 

비알게임즈 페이스북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 런칭이벤트


기억력테스트게임 디즈니사천성에서 다양한 런칭이벤트를 진행할때 시작하는데 아무래도 유리하겠죠. ㅋㅋ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도 즐기고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등등 푸짐한 상품도 노려보세요. (자세히보기)



사천성게임 디즈니사천성 스테이지가 올라 갈수록 승부욕을 불태우게 하지만 Clear할때는 짜릿해서 좀 오래 할 듯 해요. 기억력 테스트 게임 디즈니사천성을 설치해 놓고 무료한 시간에 가볍게 해보시면 시간 후딱 갈겁니다.ㅋㅋ 특히 카톡친구들과 점심내기를 한판 콜~~ ㅋㅋ


디즈니사천성 설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