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초보 옥타곤 걸 강예빈 이수정 직찍 그만보고 듀오의 솔로탈출 위한 상대전략 노하우 공부를 하는게 어떨까요. 옥타곤걸 이수정의 초현실적 허벅지와 밀착몸매에 하루 종일 맨붕~~ 옥타곤걸 강예빈의 화보를 보느라 토끼눈으로 날밤을 세우는 연애초보들의 가을은 휑하기 그지 없을 듯 합니다. 외로움 극복하기 위해서는 옥타곤걸 강예빈, 이수정 직찍을 보는 것 보다는 취미를 만들고 최대한 활동적으로 누군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게 필요합니다. 영화처럼 자신이 바라던 이상형의 여성을 만나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감나무 밑에서 입을 벌리고 있는 것이나 다름이 없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연애칼럼의 한마디 『어머나~ 저랑 취미가 똑같네요?』를 누군가로부터 듣는다면 가을은 낭만의 계절이 될 겁니다.
무취미가 취미라고 말한다면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세요. 라고 물었는데 무취미가 취미예요 하고 말한다면 참 맥 빠지게 만들죠. 그렇다면 어떤 취미를 갖는 게 좋을까요. 그야 당연하게 자신의 개성과 성격을 충분이 발휘할 수 있는 취미겠죠. 반대로 상대방의 취미를 보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어요. 듀오의 연애칼럼에서 말하는 것처럼 바둑을 좋아하면 사려가 깊고 차분하고 사진을 좋아하면 세련된 감각이 있다고 볼 수 있죠. 취미를 갖는다는 것은 일과 집밖에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으로 상대방에게 적지 않은 매력을 전하게 되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연애칼럼에 따르면 반려자를 구하는 데 있어 반드시 취미가 같아야 할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끼리는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조건이나 외모도 중요하지만,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언가가 분명히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왜 취미를 가져야 하는지 아시겠죠. 덧붙여 결혼 후에 취미가 없을 경우 여성보나 남성이 더 할일 없는 노후를 보내는 경우가 많다는 말도 있답니다.
연애에서 때로는 용기보다 스킬이 중요할 때도
용기 있는 자가 미녀를 얻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무모한 용기가 화근이 될 수도 있답니다. 자신이 원하는 여성을 만나기 위해서는 용기도 분명 필요합니다. 문제는 용기를 언제 어떠한 방법으로 내느냐가 중요합니다. 연애초보들이 솔로탈출을 위한 애인상대 선택 노하우에 대해 알아 둘 필요가 있죠. 이게 바로 스킬이 되는 겁니다. 그러나 경험하지 않고 어떻게 연애 스킬을 배울까요.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연애칼럼의 도움을 받아보세요.(바로가기)
물론 듀오에는 미팅성공전략, 러브클리닉 등등 다양한 가이드가 소개되고 있어요. 물론 좀 더 적극적으로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찾는 이성을 소개 받는 게 현명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살아있다는 자신감이 남아 있다면 듀오의 연애칼럼을 읽어 보세요. 몇 편 읽어봤는데 연애초보들에게 알토란 같은 글들이더라고요. 듀오의 연애칼럼을 정독해서 숙지한다면 이전과 달라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추천하고 싶은 애인상대? 혹은 결혼상대 선택 노하우
경험자로서 추천하고 싶은 듀오의 연애컬럼은 성공전략노하우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글이 『취미를 잡으면 사랑이 잡힌다』라는 제목으로 소개되어 있답니다. 그 다음 결혼정보회사 듀오 칼럼의 『 사랑하면 고쳐라! 무서운 솔로 병~!』의 글을 읽으면서 공감이 많이 가더라고요. 여러분도 읽어보면 아실 겁니다. 느낌 아니까~~ㅋㅋ 몇 가지만 발췌해보면 남자의 솔로 병 중에 소소익선은 여자의 나이가 어릴수록 좋다고 생각하고 어릴수록 피부, 애교 그리고 순진함까지 갖췄다고 착각한답니다. 맞는 말 같은데 솔로 병 이라네요. 다음은 못생긴 건 용서 못해병입니다. 자신의 외모는 생각도 안 하고 무조건 예쁜 여자만 밝힌다. 예쁘면 모든 것이 용서된다고 생각한다 입니다.ㅋㅋ
반대로 여자는 다다익선 솔로병이 있는데 남자는 가진 것이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한다. 학벌, 재산, 권력, 게다가 외모까지 갖춘 남자라야 OK!! 라는 증상을 보인다죠. 두번째는 매너 없는 건 용서 못해병입니다. ㅋㅋ 차를 탈 때도 자신의 차 문을 먼저 열어주고, 엘리베이터를 탈 때도 여자 먼저, 밥을 먹을 때도 숟가락을 먼저 챙겨주는 남자! 자신이 연약한 여자임을 느낄 수 없도록 만드는 남자에겐 가차없이 X표를 긋는 다네요. 역시 솔로병이 맞는 것 같죠. 더 많은 솔로병이 있으니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연애칼럼에서 확인해 보세요.(확인하기)
연애칼럼을 읽다보니 차라리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연애칼럼을 읽다 보니 연애초보나 솔로들은 듀오의 컨설턴트를 통해서 가이드를 받는 게 오히려 더 바른 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사실 쉽지 않은 일이죠, 학교 다닐 때야 기회가 많지만 졸업을 하고 나면 쉽지 않죠. 물론 학교를 다닌다고 해서 연애초보에게 기회가 많을 리 없지만요. 듀오가 단순히 결혼정보만 제공하는 게 아니더라고요.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부부전문상담/교육기관 듀오라이프컨설팅, 커리어 전문 교육기관 듀오아카데미 등 여러 가지 사업으로 서비스의 깊이를 더하고 있더라고요.
듀오를 결혼정보회사에서 인생 컨설팅회사 듀오로 부르게 될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요.(듀오 방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