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과 함께 가을나들이 한 더블로거의 뜻 깊은 시간

by 핑구야 날자 2013. 10. 2.
반응형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과 함께 가을나들이 한 더블로거의 뜻 깊은 시간은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부모님 같은 분들과 함께 가을의 햇살을 같이 하면서 의미있는 시간이었답니다. 나이가 드시면 드실수록 소년과 소녀처럼 바뀌시는 어른들과 함께 한다는 것은 소중한 경험이 아닐 수 없습니다. LG전자의 더블로거들 중에 자원봉사가 가능했던 분들이 노고를 많이 했답니다. 여건이 여의치 않은 분들은 페이스북을 통해서 응원을 하며 마음을 같이 했어요. 블로거로 활동을 하면서 가장 보람 된 일 중에 하나가 아니었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전 끝날때 쯤 참석했어요.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의 손을 잡고 안부를 물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 했죠. LG전자의 더블로거들도 보람된 일이라 그런지 기분이 무척 좋아보입니다.




메이컵 안해도 꽃보다 할매예요~~


자식같은 LG전자 더블로거들과 가는 나를이지만 그냥 갈 수는 없겠죠.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도움을 받아서 꽃보다 할매, 꽃보다 할배가 되어야 겠지요.



정성스럽게 메이크업을 해주는 것을 알아주시며 왕년에 한 미모했다는 표정들이세요.ㅋㅋ



할아버지 얼굴에 검버섯도 살짝 감추고 꽃보다 할배가 되는 순간입니다. ㅋㅋ



곱게 화장하는 모습이 새색시가 된 기분이 아니실가 생각이 듭니다. 인자하신 모습이 돌아가신 할머니가 생각이 납니다.



소풍을 가는 아이들 같은 마음


관광버스에 올라탄 어르신들과 함께 출발~~ 소풍가는 맛이 이런게 아닐까요.



LG전자 더블로거가 어르신들을 잘 케어하면서 명찰을 확인하고 있네요. 연신 기분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다음에도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아마도 이번 LG전자 더블로거와 함께 한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중에 제일 멋쟁이가 아니신가 해요. 꼭 엄마와 딸같은 모습이죠.



덕수궁길에서 추억을 담은 사진


소녀같은 모습으로 V자를 그리면서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누가 할머니라고 하겠어요.~~



소박한 옷차림에 차렷자세로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면서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시길 빌어봅니다.



밝게 웃으면서 자세를 잡는 어르신은 젊었을때 한자리 하셨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1300만화소 G2로 잘 담아내어 포켓포토로 바로 인화해서 드리니 너무 신기해 하셨답니다.



어째 너무 젊어 보이시는게 Staff과 친구하셔도 되겠네요.ㅋㅋ 역시 타인을 위해 배려한다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고 복받을 일입니다.

 


청춘극장에서 춘향전을 보며


창준극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어르신들이라 힘에 부칠 수도 있으니 춘향전을 보면서 쉬는게 좋겠죠.



평상시에는 좀처럼 문화생활을 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이렇게 나란히 앉아 영화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답니다.



하루를 정리하며 선물도 받고


이젠 꿈만 같았던 LG전자 더블로거와의 시간을 보내신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했답니다. 다양한 오리요리로 연신 들거워 하시면서 약주도 한잔하시구요.



LG전자에서 마음을 담은 선물을 드리고 떠나시는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의 손을 일일히 잡고 건강하시라고 이사를 드렸어요. 연신 감사합니다라고 말씀하시며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뵈니 헤어지기 너무 아쉽더라구요. 개인적으로도 늦게 함류해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그래도 마음을 담은 인사를 나누어 다행이었어요. 

꽃보다할매, 꽃보다할배 모두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