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강남재수학원 재수선행반 추천을 한다면 역시 종로학원!!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2.
반응형

강남재수학원,재수선행반을 준비한다면 빨리 결정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강남재수학원추천을 받을 만한 학원은 어디에 있을까요. 입시결과에서 고배를 마셨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재수학원을 결정하는게 좋겠죠. 아마도 요즘은 재수종합학원, 재수선행반 모집, 선행반 모집, 재수학원추천, 재수종합학원 추천, 선행밥 추천등등만 보일겁니다. 합격을 해도 마음에 들지 않는 학과라고 재도전을 결심하는 것보다 심사숙고하는데 좋을 것 같아요. 덕분에 누군가는 가보고 싶어도 못간 학생이 있을테니 말이죠. 단단히 결심을 해야 입시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뼈져리게 느꼈을 겁니다. 힘들겠지만 세상이 그만큼 녹녹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값진 경험이었다고 받아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알아보고 계신분들도 많겠군요. 이젠 정말 남의 일이 아니다보니 애틋하기도 합니다. 많은 재수선행반을 알아보거나 강남재수학원중에서 알아보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강남 종로학원에서 12월30일에 개강하는 2015 대입준비 재수선행반 모집에 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


종로학원은 강북에 있는 종로학원 본원도 있고 강남에 있는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과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이 있어요. 강남이라 그런지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과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으로 나뉘어져 있어 좀 더 디테일하네요.


재수는 시간과의 싸움


재수를 결심하고 재수정규반에 입학하기전에 실컷놀자~~ 뭐 이런 학생은 없을 겁니다. 그러나 재수를 결심했을때 마음을 다잡지 못하면 문제가 심각해지죠. 분위기라는게 있잖아요. 재수를 결심한 요즘이 가장 중요한 시기랍니다. 분위기라는게 있잖아요. 대학에 입학을 앞둔 친구들과 또는 같이 재수를 결심한 친구들과 어영부영하다보면 2개월의 기간은 금방 지나가 버리고 출발이 늦어져 결국은 전체 학습에도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혼자 도서실에서 공부한다고 해도 쉽지 않아요. 차라리 재수선행반에서 바짝 쪼여주는게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재수선행반이 바로 그런 역할을 하게 됩니다.


▲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


학부모나 재학생 중에는 재수선행반이라고 생소하게 들릴지 모릅니다. 예전에는 대학입시에 실패해서 재수학원에 2월말부터인가 다니기 시작했던 기억이 납니다. 재수선행반은 1월과 2월 두달동안 재수정규반 모집이전에 자신이 부족한 과목을 집중적으로 보완하는 과정입니다.


재수선행반을 우습게 생각하지 말라


강남에서 재수선행반을 운영하는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이나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의 장점을 보면 장난이 아니구나 생각이 드실 것 같아 소개해 봅니다.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은 인문계열 학생이 선택하게 되고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은 자연계열 학생이 선택합니다.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이나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은 학생전용 출입카드로 출석체크를 하기 때문에 땡땡이를 치면서 다닐 수 없어요. 특히 자기관리가 되지 않는 학생에게는 참 좋은 시스템이죠.


▲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누군가 목표를 제시하고 따라하는 수동적인 학습방식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이나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은 스스로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는 물론 목표를 정하고 실천하는 전 과정을 실천하도록 도와줍니다. 자기주도학습법을 기반으로한 학사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오래 버티기가 어렵거든요.


▲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에는 영어수학집중반과 국어수학집중반으로 운영이 됩니다.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의 재수선행반 하루일과를 볼까요.(자세한 정보 보기)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의 재수선행반 수업시수는 주당 총29시간으로 운영이 됩니다.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수업시간표를 볼까요.(자세한 정보 보기)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이나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의 자기주도학습법이 기본 베이스가 되기 때문에 자율학습반을 운영할 수 있는 겁니다. 학생수에 맞게 편성을 하는데 등원과 퇴원을 관리 받게 되는 학생증이 발급되며 개인별 학습 메뉴얼을 작성하게 단련을 받죠.


▲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이나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의 재수선행반에 입학을 하게 되면 특전이 있어요. 재수선행반을 정상적으로 받았다면 대부분 재수정규반에 편입이 가능해집니다. 그만큼 빡세게 공부해야 하겠죠. 재수선행반 평가고사가 2회에서 3회가량 있거든요. 여기에서 일정수준이 넘어야 하기 때문에 학생 스스로가 더욱 공부에 매진을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되겠죠.


▲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잘먹어야 공부도 잘합니다. ㅋㅋ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이나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의 급식은 유명한데요 착한가격과 영양만점의 식사라고 하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겁니다.


▲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


- 개강일(12월 30일)의 시간 다름 : 문과→오후 2시 / 이과→오전 8시 30분

- 선행자율학습반 시작날짜 다름 : 문과→12월 2일 / 이과→ 12월 16일


재수선행반에서 공부했던 학생들의 수기를 통해서 분위기를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재수선행반 수기)

재수선행반 입힉 설명회 일정

종로학원 2015 재수선행반 입학설명회

일시

2013 12 21() 오후 2

장소

종로학원 본원,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문의

종로학원 본원  (02)392-1881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  (02)541-1881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02)2051-1881

내용

1) 2015학년도 변화되는 입시 대책

2) 집중반 운영

3) 학습 상담 및 관리

4) 과목별 대비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