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은 타 재수정규반 추천 학원들과의 차별성은 무엇인가?

by 핑구야 날자 2014. 1. 15.
반응형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은 타 재수정규반 추천 학원들과의 차별성은 무엇일까요.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이 2월17일 개강을 해서 2015 대입준비 재수정규반 모집을 한다고 합니다. 연말에 밤 늦게 귀가해보니 고등학생이 된 막내가 기숙학원으로 갔다는 겁니다. 지난 12월말에 보드를 타고 와서는 무슨 생각이 들었는지 공부를 열심히 해보겠다고 해서 맘 바뀌기전에 바로 기숙학원으로 직행을 시킨거죠. 이젠 대입준비도 남의 일이 아니게 되었죠. 큰 녀석이 이미 대입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종로힉원은 강북에 위치한 종로학원 본원과 강남에 위치한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재수한다고 해서 한마디


대입준비를 위해 선행반도 알아봐야 하는 입장이 될 수도 있어 늘 종로학원을 관심있게 보고 있답니다. 아이들이 잘 해주면 종로학원과는 인연이 없을 수도 있겠죠. 그래서 학부모입장에서 혹시 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재수정규반 추천, 강남 재수학원추천, 재수정규반 모집, 정규반 모집, 강남 재수정규반, 재수학원 추천, 재수종합학원 추천등등으로 정보조회를 하는 분들을 위해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의 차별성이 무엇인지 소개해보려고 해요.




올해 대입에 합격을 하고도 전공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재수의 길을 선택한 지인이 있어요. 그래서 제가 뭐라고 했어요. 니가 합격한 학과를 못간 학생을 생각해라~~그러나 더 이상 뭐라고 하겠어요. 지 인생인걸~~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은 차별성


재수는 저도 해봤지만 쉽지 않은 길이죠. 스스로 알아서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재학생보다 몇배는 힘들죠, 그래서 자신없은 과목만 배우는 단과반은 왠만하면 말리는 편이랍니다. 그래서 재수정규반 추천을 하게 되죠. 많은 재수정규반 학원중에 오랜 역사의 종로학원을 추천하게 됩니다. 이과학생이라면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을 추천하는데요. 타 재수정규반을 운영하는 학원들과 차별성이 무엇인지 일아보았어요.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은 매일0시에 핵심체크고사를 통해 수능 실전감각을 기르는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요. 하루를 빨리 시작하면서 늘 수능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도록 한다면 하루일과를 보다 긴강감을 갖고 준비하지 않겠어요. 사실 오전시간은 잠깐 쉰다고 생각하면 후딱 가버리거든요.



자신의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방향성이 정확해지는 법이죠.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에서는 개인별 코드에 따라 개인별 맞춤평가를 진행하고 그룹별 관리 및 상대평가를 하는 SMP 성적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방향성을 잃고 헤메지 않는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겠죠.



만점을 받아도 SKY에 가기 힘든거 아시죠.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에서는 체계적인 수시진학지도로 유명해요. 전문 논구술연구소의 든든한 뒷받침으로 개인별 수시 맞춤 컨설팅을 받게 되면서 수시 논구술 대비를 하게 됩니다. 논구술은 참 어려운 부분이죠. 평상시 공부만 한다고 책을 많이 읽지 않은 아이들의 교육환경에서 막판에 준비를 한다는 것은 무리가 따를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적은 시간에 최대의 효율적인 논구술 준비를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하죠. 물론 재수정규반에서 2015 대입준비를 하면서 짬짬히 시사관련 뉴스와 논설등을 읽는게 중요하죠. 부모님이 스크랩을 해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대입은 학생만 준비해서는 큰 힘을 낼 수 없거든요.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에서는 상위클래스의 학생들을 위해 최상위권 특별반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의대나 치대 그리고 한의대등을 준비하는 특별반, SKY 특별반에는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의 최우수 강사를 배정하고 전담 관림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종로학원 2015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재수정규반 추천 많이 받고 있을텐데요. 사실은 조금 늦은 편이랍니다. 재수를 정했다면 12월부터 재수선행반을 통해 부족한 과목을 먼저 준비를 했어야 합니다. 그동안 고생했다고 잠시 쉬게 하려고 한달을 알아서 보내게 했다면 좀 안이한 생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라도 바짝 조여 주는게 나중을 위해서 아이에게 좋답니다. 종로학원 2015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일정을 확인해 보세요. 이미 다른 학원을 선택한 지인에게도 알려 줄 생각입니다. 정말 필요한 정보니까요. 3번에 나누어서 종로학원 2015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가 열리게 되니 일정확인해 보세요.



<종로학원 2015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일정>

1월 18일(토) 오후 2시 /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층

1월 20일(월) 오후 2시 / 노원 순복음교회

1월 25일(토) 오후 2시 / 종로학원 본원,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종로학원 2015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내용은 1부) 2015학년도 입시변화와 전략, 2부) 종로학원 재수정규반 안내, 3부) 개별상담순으로 이루어집니다. 참석하시 분들은 『종로학원 브로셔』,『논술잡지 필리아』,『2015학년도 입시전략』을 꼭 챙겨서 오세요.


<종로학원 2015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문의>

종로학원 본원  (02)392-1881

강남종로 문과프리미엄  (02)541-1881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  (02)2051-1881

입시전략연구소 (02)774-0325~7


내 눈으로 확인을 해야


재수선행반에 대해 지난 12월에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재수선행반에 대한 성공담이나 재수정규반을 통해 공부했던 학생들의 체험담을 읽어 본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재수 성공담 읽어보기)



성공담을 읽어보면서 힘들고 어려운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누구를 만나느냐 어떻게 공부하느냐가 참 중요하다는 것은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강남재수학원 강남종로 이과프리미엄을 이리저리 둘러보니 장학금제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공부만 열심히 한다면 금전적은 부분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